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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벤션 광고태도 세분집단별 컨벤션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차이연구
유현경(Yoo, Hyun-Kyung)
윤유식(Yoon Yoo-Shik)
박지선(Park, Ji-Su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현경(Yoo, Hyun-Kyung)
윤유식(Yoon Yoo-Shik)
박지선(Park, Ji-Sun)
주제어
Cluster Analysis
ConventionAdvertisingAttitude
ConventionAdvertisingSatisfaction
Intention-to-Participation
군집분석
만족도
참가행동의도
컨벤션 광고 태도
참고문헌( 35)
유사주제 논문( 5,612)
공익사업 2,357건
만족도 1,987건
군집분석 833건
cluster analysis 423건
컨벤션 광고 태도 4건
conventionadvertisingattitude 2건
conventionadvertisingsatisfaction 2건
intention-to-participation 2건
참가행동의도 2건
인용/피인용
컨벤션 광고태도 세분집단별 컨벤션광고 만족도 및 참 ...
' 컨벤션 광고태도 세분집단별 컨벤션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차이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luster analysis
conventionadvertisingattitude
conventionadvertisingsatisfaction
intention-to-participation
군집분석
만족도
참가행동의도
컨벤션 광고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2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cluster analysis
424
0
0.0%
conventionadvertisingattitude
3
0
0.0%
conventionadvertisingsatisfac ...
3
0
0.0%
intention-to-participation
3
0
0.0%
군집분석
834
0
0.0%
만족도
1,988
0
0.0%
참가행동의도
3
0
0.0%
컨벤션 광고 태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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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계
5,62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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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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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벤션 광고태도 세분집단별 컨벤션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차이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컨벤션 서비스중요속성에 따른 컨벤션만족도 및 관계유지에 관한 연구
선종갑
호텔관광연구 8 (2) : 57 ~ 70
[2006]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회복 공정성지각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이준재
외식경영연구 13 (1) : 129 ~ 150
[2010]
호텔 컨벤션 고객의 참가동기 세분시장별 선택속성 및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1) : 503 ~ 518
[2009]
호텔 웹 광고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연미
한진수
지식경영연구 12 (1) : 1 ~ 16
[2011]
호텔 서비스 회복, 서비스 품질, 관계의 질, 만족도, 충성도 간 영향관계에서 관여도의 조절효과
조익준
관광학연구 36 (3) : 59 ~ 78
[2012]
컨벤션참가자의 서비스품질 지각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만
이혜련
관광학연구 27 (1) : 181 ~ 199
[2003]
컨벤션 광고의 인지적·정서적 태도에 따른 신뢰성 및 만족에 관한 연구
유현경
관광레저연구 23 (3) : 409 ~ 423
[2011]
컨벤션 광고 태도가 컨벤션인식확대 및 참가행동에 미치는 영향관계연구
전영주
호텔관광연구 15 (3) : 505 ~ 517
[2013]
컨벤션 개최 목적에 따른 회의유형별 컨벤션 참가자의 선택속성 및 만족도에 관한 인식차이 연구
이태숙
관광연구 24 (5) : 85 ~ 105
[2009]
전시컨벤션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에 따른 참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영주
무역전시연구 7 (1) : 71 ~ 87
[2012]
인터넷 광고의 정보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김이환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11 (2) : 201 ~ 216
[2014]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박수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0 (1) : 143 ~ 158
[2012]
외식기업의 광고가 광고 및 브랜드태도와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속성과 광고 모델속성의 비교-
박수현
관광학연구 37 (3) : 59 ~ 82
[2013]
스마트폰의 품질, 사용자만족, 전환의도, 재구매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 교체빈도와 전환빈도의 조절효과
김대업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4 (1) : 1 ~ 20
[2014]
스마트폰의 증강현실을 활용한 광고의 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중규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9 (2) : 24 ~ 35
[2013]
서비스회복이 항공사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영향
고선희
이재곤
관광연구 25 (5) : 21 ~ 39
[2010]
광고관리
안광호
학현사
[2010]
관광박람회 방문객의 참가동기 및 참가요인이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2003 대구 Tour Expo를 중심으로-
여세희
오익근
관광레저연구 16 (2) : 235 ~ 251
[2004]
Web Advertising : Assessing Beliefs, Attitudes, Purchase Intention and Behavioral Responses
Saadeghvaziri, F
Journal of Economic and Administrative Sciences 29 (2) : 99 ~ 112
[2013]
The customer satisfaction-customer loyalty relationship
Gonçalves, H. M.
Management Decision 50 (9) : 1509 ~ 1526
[2012]
The behavioral on 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y of user satisfaction of smartphone: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Shin, J. I.
The Journal of Internet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14 (2) : 203 ~ 220
[2014]
Survey of Internet users’ attitudes toward Internet advertising
Schlosser, A. E.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3 (3) : 34 ~ 54
[1999]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Measuring transaction- specific satisfaction in services: Are the measures transferable across cultures?
Veloutsou,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9 (5/6) : 606 ~ 628
[2005]
Impact of green advertising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Ankit, G.
Advances in Management 6 (9) : 14 ~ 17
[2013]
Generational cohorts and their attitudes toward advertising
de Run, E. C.
Tržište/Market 25 : 143 ~ 160
[2013]
Determinants of the intention to participate in firm-hosted online travel communities and effects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Casaló, L. V.
Tourism Management 31 (6) : 898 ~ 911
[2010]
DMB 초기사용자(early adopter)의 다매체 사용행태 연구
박은아
[2006]
Brand equity, brand loyalty and consumer satisfaction
Nam, J.
Annals of Tourism Research 38 (3) : 1009 ~ 1030
[2011]
Brand congruity and comparative advertising; when and why comparative advertisements lead to greater elaboration
Priester, J. . R.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4 (1) : 115 ~ 123
[2004]
Attitude toward The Site
Chen, Q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9 (5) : 27 ~ 37
[1999]
Advertising attitudes and advertising effectiveness
Mehta, A.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0 : 67 ~ 72
[2000]
A research on effectiveness of Facebook advertising on enhancing purchase intention of consumers
Dehghani, M.
Computers in Human Behavior 49 : 597 ~ 600
[2015]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5) : 7 ~ 27
[1993]
' 컨벤션 광고태도 세분집단별 컨벤션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차이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