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광고태도 세분집단별 컨벤션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차이연구

' 컨벤션 광고태도 세분집단별 컨벤션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차이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luster analysis
  • conventionadvertisingattitude
  • conventionadvertisingsatisfaction
  • intention-to-participation
  • 군집분석
  • 만족도
  • 참가행동의도
  • 컨벤션 광고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21 0

0.0%

' 컨벤션 광고태도 세분집단별 컨벤션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차이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컨벤션 서비스중요속성에 따른 컨벤션만족도 및 관계유지에 관한 연구
    선종갑 호텔관광연구 8 (2) : 57 ~ 70 [2006]
  •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회복 공정성지각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이준재 외식경영연구 13 (1) : 129 ~ 150 [2010]
  • 호텔 컨벤션 고객의 참가동기 세분시장별 선택속성 및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1) : 503 ~ 518 [2009]
  • 호텔 웹 광고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연미 한진수 지식경영연구 12 (1) : 1 ~ 16 [2011]
  • 호텔 서비스 회복, 서비스 품질, 관계의 질, 만족도, 충성도 간 영향관계에서 관여도의 조절효과
    조익준 관광학연구 36 (3) : 59 ~ 78 [2012]
  • 컨벤션참가자의 서비스품질 지각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만 이혜련 관광학연구 27 (1) : 181 ~ 199 [2003]
  • 컨벤션 광고의 인지적·정서적 태도에 따른 신뢰성 및 만족에 관한 연구
    유현경 관광레저연구 23 (3) : 409 ~ 423 [2011]
  • 컨벤션 광고 태도가 컨벤션인식확대 및 참가행동에 미치는 영향관계연구
    전영주 호텔관광연구 15 (3) : 505 ~ 517 [2013]
  • 컨벤션 개최 목적에 따른 회의유형별 컨벤션 참가자의 선택속성 및 만족도에 관한 인식차이 연구
    이태숙 관광연구 24 (5) : 85 ~ 105 [2009]
  • 전시컨벤션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에 따른 참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영주 무역전시연구 7 (1) : 71 ~ 87 [2012]
  • 인터넷 광고의 정보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김이환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11 (2) : 201 ~ 216 [2014]
  •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박수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0 (1) : 143 ~ 158 [2012]
  • 외식기업의 광고가 광고 및 브랜드태도와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속성과 광고 모델속성의 비교-
    박수현 관광학연구 37 (3) : 59 ~ 82 [2013]
  • 스마트폰의 품질, 사용자만족, 전환의도, 재구매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 교체빈도와 전환빈도의 조절효과
    김대업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4 (1) : 1 ~ 20 [2014]
  • 스마트폰의 증강현실을 활용한 광고의 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중규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9 (2) : 24 ~ 35 [2013]
  • 서비스회복이 항공사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영향
    고선희 이재곤 관광연구 25 (5) : 21 ~ 39 [2010]
  • 광고관리
    안광호 학현사 [2010]
  • Web Advertising : Assessing Beliefs, Attitudes, Purchase Intention and Behavioral Responses
    Saadeghvaziri, F Journal of Economic and Administrative Sciences 29 (2) : 99 ~ 112 [2013]
  • The customer satisfaction-customer loyalty relationship
    Gonçalves, H. M. Management Decision 50 (9) : 1509 ~ 1526 [2012]
  • The behavioral on 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y of user satisfaction of smartphone: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Shin, J. I. The Journal of Internet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14 (2) : 203 ~ 220 [2014]
  • Survey of Internet users’ attitudes toward Internet advertising
    Schlosser, A. E.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3 (3) : 34 ~ 54 [1999]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 Measuring transaction- specific satisfaction in services: Are the measures transferable across cultures?
    Veloutsou,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9 (5/6) : 606 ~ 628 [2005]
  • Impact of green advertising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Ankit, G. Advances in Management 6 (9) : 14 ~ 17 [2013]
  • Generational cohorts and their attitudes toward advertising
    de Run, E. C. Tržište/Market 25 : 143 ~ 160 [2013]
  • Determinants of the intention to participate in firm-hosted online travel communities and effects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Casaló, L. V. Tourism Management 31 (6) : 898 ~ 911 [2010]
  • DMB 초기사용자(early adopter)의 다매체 사용행태 연구
    박은아 [2006]
  • Brand equity, brand loyalty and consumer satisfaction
    Nam, J. Annals of Tourism Research 38 (3) : 1009 ~ 1030 [2011]
  • Brand congruity and comparative advertising; when and why comparative advertisements lead to greater elaboration
    Priester, J. . R.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4 (1) : 115 ~ 123 [2004]
  • Attitude toward The Site
    Chen, Q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9 (5) : 27 ~ 37 [1999]
  • Advertising attitudes and advertising effectiveness
    Mehta, A.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0 : 67 ~ 72 [2000]
  • A research on effectiveness of Facebook advertising on enhancing purchase intention of consumers
    Dehghani, M. Computers in Human Behavior 49 : 597 ~ 600 [2015]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5) : 7 ~ 27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