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층화 분석기법(AHP)를 이용한 소규모 외식 창업 성공요인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 계층화 분석기법(AHP)를 이용한 소규모 외식 창업 성공요인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hp
  • priorites
  • relative importance
  • restaurantssart-upsuccessfactors
  • 계층화 분석기법
  • 상대적 중요도
  • 소규모 외식창업 성공요인
  • 외식창업 성공요인
  • 우선순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3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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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층화 분석기법(AHP)를 이용한 소규모 외식 창업 성공요인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 고객 가치, 행동 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진수 현경석 관광학연구 33 (2) : 327 ~ 347 [2009]
  • 프랜차이즈 본사의 외부환경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앙트러프러너십, 시장지향성, 및 조직구조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이태용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3) : 351 ~ 367 [2011]
  • 패밀리레스토랑 종사원의 성격유형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백남길 외식경영연구 12 (2) : 155 ~ 181 [2009]
  • 창업자 특성에 따른 외식창업 성공요인이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혜숙 호텔리조트연구 11 (2) : 377 ~ 393 [2012]
  • 박사
  • 전국 외식업소 적자 운영 허덕
  • 전국 소상공인 실태조사 ; 사업체 형태
  • 전국 사업체 조사 (시도, 산업, 조직형태별)
  • 자영업자 가계빚, 월급쟁이 2배
  • 자영업의 고용구조와 인력수요 전망
  • 외식창업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송흥규 장안논총 33 : 778 ~ 809 [2012]
  • 외식창업 특성과 외식창업 결정요인간의 차이분석
    이정자 국제관광산업연구 3 : 127 ~ 150 [2009]
  • 외식업 창업자의 특성과 서비스지향적인 노력이 창업성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금순 대한경영학회지 20 (6) : 2639 ~ 2666 [2007]
  • 외식업 예비창업자의 심리적 특성이 창업교육 만족도, 창업스킬,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박영수 외식경영연구 14 (1) : 157 ~ 179 [2011]
  • 외식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호 호텔경영학연구 19 (1) : 193 ~ 218 [2010]
  • 외식산업 창업속성이 고객지향성 및 창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송경숙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6) : 481 ~ 495 [2013]
  • 외식사업실무론
    한국외식산업연구소 백산출판사 [2001]
  • 박사
  • 외식사업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강대훈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5]
  • 외식 창업자의 심리적 특성, 창업환경 그리고 경영관리가 창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의근 관광레저연구 22 (2) : 303 ~ 322 [2010]
  • 영세사업자의 실태
    이재형 KDI FOCUS, 동권 제 20호 [2012]
  • 소상공인 창업의 개념적 성공모델
    이요왕 경제경영학회 1 : 1 ~ 22 [2006]
  • 소상공인 외식서비스업체의 경영성과 요인에 관한 연구
    황보윤 벤처창업연구 6 (2) : 51 ~ 73 [2011]
  • 소규모 외식업체 경영자의 성공요인에 대한 중요도 인식차이 연구
    정유경 외식경영연구 10 (4) : 341 ~ 360 [2007]
  • 소규모 레스토랑의 성공창업 및 경영을 위한 물리적환경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 AHP분석을 이용하여
    권기준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0]
  • 도소매업 총조사/산업·종사자 규모별 현황
  • 경영성과에 미치는 창업가정신에 관한 연구
    송흥규 외식경영연구 16 (4) : 97 ~ 118 [2013]
  • Why restaurants fail
    Parsa, H. G.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6 (3) : 304 ~ 322 [2005]
  • What are we talking about when we talk about entrepreneurship
    Gartner, W. B. Journal of Business venturing 5 (1) : 15 ~ 28 [1987]
  • The role of the environment in marketing services: the consumer perspective
    Baker, J. The Services Challenge :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1 (1) : 79 ~ 84 [1986]
  •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Saaty, T. L. McGraw-Hill [1980]
  • Success and failure in northern California :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independent restaurants
    Camillo, A. A.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49 (4) : 364 ~ 380 [2008]
  •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Brady, M. K. Journal of marketing 65 (3) : 34 ~ 49 [2001]
  •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The Journal of Marketing 56 : 57 ~ 71 [1992]
  • Self-Employment Among Older Workers: Assitance Programs, Liquidity Constraints and Employment Patterns
    Gu, Q. Pardee Rand Graduate School [2009]
  • New venture strategies
    Vesper, K. H.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s Academy for Entrepreneurial Leadership Historical Research Reference in Entrepreneurship [1990]
  • Market segmentation: finding the heart of your restaurant's market
    Swinyard, W. R.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7 (1) : 88 ~ 96 [1986]
  • IPA를 활용한 소규모 식당 서비스 선택속성에 대한 연구
    박정화 외식경영연구 13 (4) : 195 ~ 216 [2010]
  • Guide to starting and operating a successful travel agency
    Stevens, L. Merton House Travel and Tourism Publishers, Inc. [1983]
  • Factors influencing small business start-ups : a comparison with previous research
    Mazzarol, T. International Journal of Entrepreneurial Behaviour & Research 5 (2) : 48 ~ 63 [1999]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 The Journal of Marketing 54 (2) : 69 ~ 82 [1990]
  • Estimating the small business failure rate : a reappraisal
    Haswell, S. Journal of Small Business Management 27 (3) : 68 ~ 74 [1989]
  • Demographic approaches to entrepreneurship: the role of experience and background. Advances in Entrepreneurship
    Bird, B. Ffirm Emergence and Growth 1 (11) [1993]
  • Breaking Free from Product Marketing
    Shostack, G. L. The Journal of Marketing 41 : 73 ~ 80 [1977]
  •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Kotler, P. Journal of Retailing 49 (4) : 48 ~ 64 [1973]
  • A contingency model of new manufacturing firm performance
    Box, T. M. Entrepreneurship Theory and Practice 18 (2) : 31 ~ 45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