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헤도닉 가격모형을 이용한 서울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 분석: 자갓 서베이 2차 자료의 활용
오희균(HeeKyun Oh)
임은순 ( Eun Soon Y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오희균(HeeKyun Oh)
임은순 ( Eun Soon Yim )
주제어
Hedonic Price Model
HPM
Selection Attribute
Seoul restaurants
Zagat survey
참고문헌( 55)
유사주제 논문( 248)
hedonic price model 152건
selection attribute 90건
hpm 6건
인용/피인용
헤도닉 가격모형을 이용한 서울시 레스토랑의 선택속 ...
' 헤도닉 가격모형을 이용한 서울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 분석: 자갓 서베이 2차 자료의 활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hedonic price model
hpm
selection attribute
seoul restaurants
zagat surve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hedonic price model
153
0
0.0%
hpm
7
0
0.0%
selection attribute
91
0
0.0%
seoul restaurants
1
0
0.0%
zagat survey
1
0
0.0%
계
25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헤도닉 가격모형을 이용한 서울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 분석: 자갓 서베이 2차 자료의 활용'
의 참고문헌
호텔 브랜드 퍼스낼리티(brand personality) 측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서울 시내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
최영환
관광연구 24 (6) : 249 ~ 269
[2010]
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정미란
조민호
외식경영연구 10 (4) : 95 ~ 112
[2007]
헤도닉 가격모형을 이용한 레스토랑 가격 결정요인 분석 -뉴욕 소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임은순
관광연구저널 25 (5) : 419 ~ 431
[2011]
헤도닉 가격 모형에 대한 소고
이용만
부동산학연구 14 (1) : 81 ~ 87
[2008]
한식당 선택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효율성 비교연구 -국내 한식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준혁
호텔경영학연구 20 (2) : 191 ~ 207
[2011]
퓨전한식메뉴의 선호도 및 만족도 요인에 관한 연구
강혜정
관광학연구 37 (2) : 299 ~ 323
[2013]
패밀리레스토랑 업종별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중식․이태리식․미국식․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비교
김효정
외식경영연구 13 (1) : 193 ~ 213
[2010]
패밀리레스토랑 선택결정요인에 관한 우선순위 연구
이형석
외식경영연구 9 (2) : 7 ~ 26
[2006]
패밀리레스토랑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감정, 쾌락적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애슐리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화경
호텔경영학연구 22 (3) : 155 ~ 173
[2013]
특1급 호텔레스토랑의 메뉴품질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서양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생순
이수범
이행순
호텔경영학연구 17 (6) : 101 ~ 118
[2008]
중요도-만족도 변환지수를 이용한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오정학
외식경영연구 12 (4) : 193 ~ 216
[2009]
중국고객의 한식레스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중국 심양을 중심으로
김기진
외식경영연구 12 (1) : 245 ~ 265
[2009]
일식레스토랑 고객의 선택속성이 판매촉진과고객만족,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봉규
전경철
정진우
외식경영연구 8 (3) : 107 ~ 124
[2005]
유조선 유류 유출 방지에 대한 화주의 지불의사액(WTP) 추정 - 헤도닉가격모형(Hedonic Price Model)을 이용하여 -
신승식
국제상학 17 (3) : 161 ~ 176
[2002]
외식고객의 레스토랑 선택요인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종훈
관광연구 28 (1) : 173 ~ 188
[2013]
외식 프랜차이즈 실무
임현철
한올출판사
[2011]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경험 및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지안
프랜차이즈경영연구 3 (1) : 26 ~ 45
[2012]
외식 소비자들의 에스닉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최자영
외식경영연구 13 (2) : 125 ~ 147
[2010]
소규모 레스토랑 물리적 환경요인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 도출-AHP분석을 이용하여-
권기준
이형룡
호텔경영학연구 20 (2) : 35 ~ 51
[2011]
세노그래피와 시퀀스 개념을 적용한 식음공간의 연출에 관한 연구 - 블루리본에 선정된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양지원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22 (22) : 87 ~ 102
[2010]
사회과학 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앤엠북스
[1990]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이용한 레스토랑 품질과 고객만족이추천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도해용
외식경영연구 16 (2) : 233 ~ 255
[2013]
레스토랑의 종업원이 점포 이미지 및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비디오 시나리오 기법 활용 -
장여진
호텔경영학연구 19 (4) : 229 ~ 246
[2010]
레스토랑 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최현주
주관성 연구 18 (18) : 157 ~ 175
[2009]
레스토랑 입지 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정현
초당대학교
[2009]
레스토랑 이용자의 선택 속성, 브랜드 이미지, 구매 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우문호
한국조리학회지 16 (4) : 151 ~ 162
[2010]
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의 중요도-실행도 불일치(Gap)가 고객의 감정반응,만족,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호텔경영학연구 21 (4) : 153 ~ 180
[2012]
노년소비자의 레스토랑 선택속성 및 외식업체의 마케팅 전략 - 외식업체 경영자를 중심으로 -
홍완수
외식경영연구 11 (1) : 145 ~ 177
[2008]
국내거주 외국인의 정주화에 따른 한국 음식점 선택
이상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 : 379 ~ 386
[2011]
관광경제학
김사헌
백산출판사
[2008]
고급 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손은영
장여진
호텔경영학연구 17 (3) : 71 ~ 85
[2008]
경제분석을 위한 STATA
우석진
지필미디어
[2013]
Zagat Seoul Restaurants 2012
자갓
현대카드
[2012]
Which endorser and content are most influential in Korean restaurant promotions?.
Kim, S.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3 : 208 ~ 218
[2013]
The pricing of a brand name product franchising in the motel services industry
Wu, L.
Journal of Business Venturing 14 (1) : 87 ~ 102
[1999]
The Combined Effect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and Employee Behavior on Customer Perception of Restaurant Service Quality
Wall, E. A.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8 (1) : 59 ~ 69
[2007]
Stardust over paris gastronomic restaurants
Gergaudy O.
Journal of Wine Economics 2 : 24 ~ 39
[2007]
Star rating and corporate affiliation : Their influence on room price and performance of hotels in Israel
Israeli, A. A.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1 (4) : 405 ~ 424
[2002]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Rust, R. T.
SAGE Publication
[1994]
Restaurant experiences triggering positive electronic word-of-mouth(eWOM)
Jeong E. H.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2) : 356 ~ 366
[2011]
On estimating air pollution control benefits from land value studies
Freeman, A. M.
Journal of Environmental Economics and Management 1 (1) : 74 ~ 83
[1974]
Modeling hotel room price with geographically weighted regression
Zhang, H.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4) : 1036 ~ 1043
[2011]
Influence of institutional DINESERV on customer satisfaction, return intention and word-of-mouth
Kim, W. G.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1) : 10 ~ 17
[2009]
Hedonic pricing and willingness to pay for bed and breakfast amenities in Southeast Wisconsin
Monty, B.
Journal of Travel Research 42 (2) : 195 ~ 199
[2003]
Hedonic estimates of lodging rates in the four corners region
White, P. J.
The Professional Geographer 54 (4) : 533 ~ 543
[2002]
Hedonic Prices and Implicit Markets : Product Differentiation in Pure Competition
Rosen, S.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82 (1) : 34 ~ 55
[1974]
Hedonic Price Model을 이용한 都市 餘暇空間의 價値推定: 대구광역시 公園綠地를 중심으로
김용주
관광학연구 31 (1) : 267 ~ 288
[2007]
Error Component 방법을 이용한 RP·SP 결합모형 개발
김강수
대한교통학회지 21 (2) : 119 ~ 130
[2003]
Determinants of a restaurant average meal price : An application of the hedonic pricing model
Yim, E.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9 : 11 ~ 20
[2014]
Customer perception of Singapore's theme restaurant
Maclaurin, J.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stration Quarterly 41 (3) : 75 ~ 85
[2000]
Benefit dimensions of midscale restaurant chains
Morgan, M.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stration Quarterly 34 (2) : 40 ~ 45
[1993]
Basic Econometrics
Gujarati, D.
McGraw-Hill Higher Education
[2009]
AHP를 이용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에 따른 선택대안 평가에 관한 연구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25 (4) : 153 ~ 168
[2013]
A hedonic price model for ski lift tickets
Falk, M.
Tourism Management 29 (6) : 1172 ~ 1184
[2008]
A New approach to consumer theory
Lancaster, K.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74 : 132 ~ 157
[1966]
' 헤도닉 가격모형을 이용한 서울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 분석: 자갓 서베이 2차 자료의 활용'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