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도닉 가격모형을 이용한 서울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 분석: 자갓 서베이 2차 자료의 활용

' 헤도닉 가격모형을 이용한 서울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 분석: 자갓 서베이 2차 자료의 활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hedonic price model
  • hpm
  • selection attribute
  • seoul restaurants
  • zagat surve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2 0

0.0%

' 헤도닉 가격모형을 이용한 서울시 레스토랑의 선택속성 분석: 자갓 서베이 2차 자료의 활용' 의 참고문헌

  • 호텔 브랜드 퍼스낼리티(brand personality) 측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서울 시내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
    최영환 관광연구 24 (6) : 249 ~ 269 [2010]
  • 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정미란 조민호 외식경영연구 10 (4) : 95 ~ 112 [2007]
  • 헤도닉 가격모형을 이용한 레스토랑 가격 결정요인 분석 -뉴욕 소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임은순 관광연구저널 25 (5) : 419 ~ 431 [2011]
  • 헤도닉 가격 모형에 대한 소고
    이용만 부동산학연구 14 (1) : 81 ~ 87 [2008]
  • 한식당 선택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효율성 비교연구 -국내 한식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준혁 호텔경영학연구 20 (2) : 191 ~ 207 [2011]
  • 퓨전한식메뉴의 선호도 및 만족도 요인에 관한 연구
    강혜정 관광학연구 37 (2) : 299 ~ 323 [2013]
  • 패밀리레스토랑 업종별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중식․이태리식․미국식․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비교
    김효정 외식경영연구 13 (1) : 193 ~ 213 [2010]
  • 패밀리레스토랑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감정, 쾌락적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애슐리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화경 호텔경영학연구 22 (3) : 155 ~ 173 [2013]
  • 특1급 호텔레스토랑의 메뉴품질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서양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생순 이수범 이행순 호텔경영학연구 17 (6) : 101 ~ 118 [2008]
  • 중요도-만족도 변환지수를 이용한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오정학 외식경영연구 12 (4) : 193 ~ 216 [2009]
  • 중국고객의 한식레스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중국 심양을 중심으로
    김기진 외식경영연구 12 (1) : 245 ~ 265 [2009]
  • 일식레스토랑 고객의 선택속성이 판매촉진과고객만족,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봉규 전경철 정진우 외식경영연구 8 (3) : 107 ~ 124 [2005]
  • 유조선 유류 유출 방지에 대한 화주의 지불의사액(WTP) 추정 - 헤도닉가격모형(Hedonic Price Model)을 이용하여 -
    신승식 국제상학 17 (3) : 161 ~ 176 [2002]
  • 외식고객의 레스토랑 선택요인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종훈 관광연구 28 (1) : 173 ~ 188 [2013]
  • 외식 프랜차이즈 실무
    임현철 한올출판사 [2011]
  •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경험 및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지안 프랜차이즈경영연구 3 (1) : 26 ~ 45 [2012]
  • 외식 소비자들의 에스닉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최자영 외식경영연구 13 (2) : 125 ~ 147 [2010]
  • 소규모 레스토랑 물리적 환경요인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 도출-AHP분석을 이용하여-
    권기준 이형룡 호텔경영학연구 20 (2) : 35 ~ 51 [2011]
  • 세노그래피와 시퀀스 개념을 적용한 식음공간의 연출에 관한 연구 - 블루리본에 선정된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양지원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22 (22) : 87 ~ 102 [2010]
  •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이용한 레스토랑 품질과 고객만족이추천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도해용 외식경영연구 16 (2) : 233 ~ 255 [2013]
  • 레스토랑의 종업원이 점포 이미지 및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비디오 시나리오 기법 활용 -
    장여진 호텔경영학연구 19 (4) : 229 ~ 246 [2010]
  • 레스토랑 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최현주 주관성 연구 18 (18) : 157 ~ 175 [2009]
  • 레스토랑 입지 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정현 초당대학교 [2009]
  • 레스토랑 이용자의 선택 속성, 브랜드 이미지, 구매 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우문호 한국조리학회지 16 (4) : 151 ~ 162 [2010]
  • 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의 중요도-실행도 불일치(Gap)가 고객의 감정반응,만족,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호텔경영학연구 21 (4) : 153 ~ 180 [2012]
  • 노년소비자의 레스토랑 선택속성 및 외식업체의 마케팅 전략 - 외식업체 경영자를 중심으로 -
    홍완수 외식경영연구 11 (1) : 145 ~ 177 [2008]
  • 국내거주 외국인의 정주화에 따른 한국 음식점 선택
    이상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 : 379 ~ 386 [2011]
  • 관광경제학
    김사헌 백산출판사 [2008]
  • 고급 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손은영 장여진 호텔경영학연구 17 (3) : 71 ~ 85 [2008]
  • 경제분석을 위한 STATA
    우석진 지필미디어 [2013]
  • Zagat Seoul Restaurants 2012
    자갓 현대카드 [2012]
  • Which endorser and content are most influential in Korean restaurant promotions?.
    Kim, S.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3 : 208 ~ 218 [2013]
  • The pricing of a brand name product franchising in the motel services industry
    Wu, L. Journal of Business Venturing 14 (1) : 87 ~ 102 [1999]
  • The Combined Effect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and Employee Behavior on Customer Perception of Restaurant Service Quality
    Wall, E. A.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8 (1) : 59 ~ 69 [2007]
  • Stardust over paris gastronomic restaurants
    Gergaudy O. Journal of Wine Economics 2 : 24 ~ 39 [2007]
  • Star rating and corporate affiliation : Their influence on room price and performance of hotels in Israel
    Israeli, A. A.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1 (4) : 405 ~ 424 [2002]
  •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Rust, R. T. SAGE Publication [1994]
  • Restaurant experiences triggering positive electronic word-of-mouth(eWOM)
    Jeong E. H.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2) : 356 ~ 366 [2011]
  • On estimating air pollution control benefits from land value studies
    Freeman, A. M. Journal of Environmental Economics and Management 1 (1) : 74 ~ 83 [1974]
  • Modeling hotel room price with geographically weighted regression
    Zhang, H.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0 (4) : 1036 ~ 1043 [2011]
  • Influence of institutional DINESERV on customer satisfaction, return intention and word-of-mouth
    Kim, W. G.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1) : 10 ~ 17 [2009]
  • Hedonic pricing and willingness to pay for bed and breakfast amenities in Southeast Wisconsin
    Monty, B. Journal of Travel Research 42 (2) : 195 ~ 199 [2003]
  • Hedonic estimates of lodging rates in the four corners region
    White, P. J. The Professional Geographer 54 (4) : 533 ~ 543 [2002]
  • Hedonic Prices and Implicit Markets : Product Differentiation in Pure Competition
    Rosen, S.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82 (1) : 34 ~ 55 [1974]
  • Hedonic Price Model을 이용한 都市 餘暇空間의 價値推定: 대구광역시 公園綠地를 중심으로
    김용주 관광학연구 31 (1) : 267 ~ 288 [2007]
  • Error Component 방법을 이용한 RP·SP 결합모형 개발
    김강수 대한교통학회지 21 (2) : 119 ~ 130 [2003]
  • Determinants of a restaurant average meal price : An application of the hedonic pricing model
    Yim, E.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9 : 11 ~ 20 [2014]
  • Customer perception of Singapore's theme restaurant
    Maclaurin, J.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stration Quarterly 41 (3) : 75 ~ 85 [2000]
  • Benefit dimensions of midscale restaurant chains
    Morgan, M.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stration Quarterly 34 (2) : 40 ~ 45 [1993]
  • Basic Econometrics
    Gujarati, D. McGraw-Hill Higher Education [2009]
  • AHP를 이용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에 따른 선택대안 평가에 관한 연구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25 (4) : 153 ~ 168 [2013]
  • A hedonic price model for ski lift tickets
    Falk, M. Tourism Management 29 (6) : 1172 ~ 1184 [2008]
  • A New approach to consumer theory
    Lancaster, K. Journal of Political Economy 74 : 132 ~ 157 [1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