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지역 패스트푸드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전남지역 패스트푸드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loyalty
  • customer satisfaction
  • fastfood
  • jeonnam
  • mediating role
  • service quality
  • 고객 충성도
  • 고객만족
  • 매개효과
  • 서비스 품질
  • 전남지역
  • 패스트푸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971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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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남지역 패스트푸드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종사원의 변화적 리더십인지도, 신뢰 및 서비스품질의 관계와 신뢰의 매개효과
    한승엽 호텔경영학연구 14 (3) : 167 ~ 190 [2005]
  •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경영경제연구 34 (1) : 40 ~ 55 [2011]
  •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자 관광연구저널 28 (11) : 203 ~ 214 [2014]
  • 호텔 내부고객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이 외부고객이 지각한서비스품질,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황대욱 관광연구 29 (5) : 55 ~ 75 [2014]
  •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방문의도 영향 관계- 성별의 조절효과 검증 -
    손일락 외식경영연구 17 (2) : 75 ~ 98 [2014]
  • 항공서비스품질의 경쟁력
    이상석 품질경영학회지 24 (4) : 124 ~ 139 [1996]
  • 패스트푸드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햄버거전문점을 중심으로
    주미경 관광산업연구 4 (2) : 106 ~ 125 [2010]
  • 박사
  • 패스트푸드 산업의 마케팅 전략과 현지화 추구에 관한 연구 : 프랑스에서의 맥도날드 정착을 중심으로
    강다원 외식경영연구 3 (2) : 5 ~ 23 [2000]
  • 패스트푸드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대구 · 경북지역 패스트푸드 이용객을 중심으로-
    고범석 관광연구저널 27 (3) : 309 ~ 325 [2013]
  • 패스트푸드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 유형 분석
    김명희 외식경영연구 15 (3) : 241 ~ 264 [2012]
  •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을 매개로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음식품질과 고객만족 간의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광지 외식경영연구 13 (3) : 103 ~ 121 [2010]
  •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최연희 관광연구 28 (3) : 169 ~ 187 [2013]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 만족이 재 이용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동극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5) : 449 ~ 465 [2011]
  • 커피전문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신뢰,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토종브랜드와 해외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지연 이형주 고객만족경영연구 13 (3) : 151 ~ 172 [2011]
  • 중국 청도(青岛)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리시아오리 관광연구 27 (5) : 177 ~ 200 [2012]
  • 제조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현회 청주대학교 대학원 [2006]
  •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안희정 관광경영연구 18 (1) : 163 ~ 186 [2014]
  • 외식산업의 서비스품질 평가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패스트푸드 분야를 중심으로 -
    최용정 벤처창업연구 7 (2) : 77 ~ 89 [2012]
  • 외식산업경영론
    이상희 새로미출판사 [2013]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고객의 인지된 서비스 품질(DINESERV)에 미치는 영향
    정효선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5 (1) : 16 ~ 24 [2009]
  • 여행상의 온라인 서비스품질-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김희성 관광경영연구 53 : 143 ~ 161 [2012]
  • 부동산중개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와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윤호 서비스경영학회지 11 (2) : 49 ~ 72 [2010]
  • 문화관광축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만족, 재방문 및 추천 의도와의 관계에서 개인특성요인의 조절효과 분석 - 원주한지문화제를 중심으로 -
    허용덕 호텔리조트연구 11 (2) : 165 ~ 189 [2012]
  •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감정적 가치, 인지적 가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캐주얼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효진 외식경영연구 17 (5) : 133 ~ 156 [2014]
  • 레스토랑의 SERVQUAL 측정요인에 관한 비교연구
    박재연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 레스토랑 직원에 대한 고객지향성 평가가 관계혜택,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주승우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3]
  •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이정학 관광학연구 31 (5) : 97 ~ 118 [2007]
  • 국내․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에 관한 연구
    김기진 호텔경영학연구 19 (4) : 187 ~ 206 [2010]
  • 국내 특1급호텔 외식사업부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과의 기대불일치에 관한 관계연구
    김홍길 관광연구저널 20 (2) : 119 ~ 142 [2006]
  • 국내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도경 외식경영연구 18 (1) : 189 ~ 209 [2015]
  •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 [2011]
  • 고속도로 휴게소의 서비스품질과 경영관리 능력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최호규 고객만족경영연구 16 (2) : 79 ~ 104 [2014]
  • 고객관계관리 전략: 원리와 응용
    김형수 사이텍 미디어 [2009]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Jones, T, O. Harvard Business Review 73 (6) : ~ [1995]
  • Whence Custo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1999]
  • The moderator-mediator-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 ~ [1986]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Howard, J. A. John Wiley & Sons, Inc [1969]
  • The Marketing Aspect of Service Quality
    Lewis, C AMA [1983]
  • The Decomposition of Effects in Path Analysis
    Alwin, D. F. American Sociological Review 40 : 37 ~ 47 [1975]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Irwin-McGraw-Hill [1997]
  • Custo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1988]
  • Consumer Repurchase Intention : A General Structual Equation Model
    Hellier, P. K.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1-12) : 1762 ~ 1800 [2003]
  • Consumer Loyalty: toward an Inter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 99 ~ 113 [1994]
  • CS/D-Overview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 in conceptualization and Measur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Hunt, H. Keith Marketing Science Institute [1977]
  • AHP 모형을 이용한 패스트푸드산업의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회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8 (4) : 7 ~ 13 [2005]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e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Marketing Implication
    Gro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0 [1984]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ustomer Loyalty Development
    McMullan, Rosalind Th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9 (6/7) : 470 ~ 481 [2005]
  • A Discrepancy Model for Measuring Customer Satisfaction With Rehabilitatuin Srevice
    Richard, Michael A. Journal of Rehabilitatuin : 37 ~ 42 [2000]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 Compatible Goals, Different Concepts, in Swartz, T. A., Bowen, D. E., and Brown, S. W. (Eds)
    Oliver, R. L. Advances in Service Marketing and Management 2 : 62 ~ 85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