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irline service
  • brandattachment.
  • consumervaluetype
  • relationship qua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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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의 소셜커머스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호텔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경호 관광경영연구 18 (4) : 191 ~ 211 [2014]
  • 박사
  • 박사
  • 박사
  • 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관계혜택, 브랜드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
    유강석 관광연구 26 (5) : 363 ~ 381 [2011]
  •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브랜드개성이 자아일치성과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2 (1) : 120 ~ 132 [2012]
  • 콜센터 서비스 품질차원, 상담사 신뢰, 기업 신뢰, 기업 브랜드 애착의 관계와 콜센터 서비스 유형의 조절효과
    한승엽 마케팅연구 28 (3) : 127 ~ 150 [2013]
  • 컨벤션센터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과 구전의도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관여도의 조절 효과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3 (4) : 113 ~ 127 [2014]
  •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이선재 복식 50 (6) : 59 ~ 72 [2000]
  • 제품 편익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자기감시성의 조절적 효과
    안광호 임미화 소비자학연구 19 (1) : 169 ~ 189 [2008]
  • 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에 대한 탐색적 요인 분석
    김판영 윤보영 관광경영연구 12 (1) : 94 ~ 114 [2008]
  • 여행기업의 프랜차이즈 선택속성이 관계 질과 장기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연구- H투어와 M투어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
    오석규 관광경영연구 17 (3) : 189 ~ 208 [2013]
  •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관계의질 및 관계효과의 구조모형분석
    김봉경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2 (4) : 127 ~ 140 [2008]
  • 소비가치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 서울 특 1급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20 (4) : 39 ~ 56 [2011]
  • 박사
  • 서비스스케이프, 관계혜택,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서경도 관광연구 28 (4) : 373 ~ 393 [2013]
  • 브랜드 커뮤니티와 브랜드 애착
    강명수 생산성논집 20 (1) : 131 ~ 149 [2006]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애착 및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관광연구저널 27 (4) : 325 ~ 345 [2013]
  • 방한 일본인 관광객의 고객가치 유형에 따른 관광지선택속성 차이분석
    박은숙 관광연구 27 (3) : 123 ~ 139 [2012]
  • 명품브랜드의 소비가치,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애착, 소비자행복의 관계와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
    이창원 경북대학교 대학원 [2014]
  • 마케팅 연구방법론
    구동모 학현사 [2010]
  • 리조트의 소비가치와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권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1 (3) : 69 ~ 85 [2012]
  • 뉴럭셔리 패션브랜드 제품추구혜택이 브랜드 충성도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에 의한 이중경로 형성을 중심으로 -
    최미영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3 (5) : 717 ~ 727 [2011]
  • 국토교통부 사이트
  •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임명재 배재대학교 대학원 [2007]
  • 관계마케팅의 접점서비스 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 항공사와 여행사 중심으로 -
    서일권 Tourism Research 39 (3) : 115 ~ 140 [2014]
  •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Sheth, J. 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2 (2) : 159 ~ 170 [1991]
  •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quality, perceived risk and perceived product value
    Snoj, B.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13 (3) : 156 ~ 167 [2004]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8 (3) : 20 ~ 38 [1994]
  • The Ties that Bind: Measuring the Strength of Consumer Emotional Attachment to brands
    Thomson M. D.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5 (1) : 77 ~ 91 [2005]
  • The Moderating Role of Commitment on the Spillover Effect of Marketing Communication
    Ahluwalla, R. H.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4) : 458 ~ 470 [2001]
  • The Impact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Retention: A Critical Reassessment and Model Development
    Hennig-Thurau, T Psychology and Marketing 14 (8) : 737 ~ 764 [1997]
  •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 selling: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 A. Journal of Marketing 54 (3) : 68 ~ 81 [1990]
  • Profit and Lasting Value
    Reichheld, F. F Boston Bain and Company [1996]
  • Pre-bookable Services in the Chartered Airline Industry: Increasing Satisfaction through Differentiation
    Dennett, C.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20 (2) : 82 ~ 94 [2000]
  • Modeling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s in a B to B, Services Context: Empirical Examination
    Patterson, P. G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8 (5) : 414 ~ 434 [1997]
  • Know Your Customer: New Approaches to Understanding Customer Value and Satisfaction
    Woodruff, R. B Blackwell Business [1996]
  • Handbook of Brand and Experience Management
    Park, C. W. Edward Elgar Publishing : 3 ~ 17 [2009]
  • Determinants of Continuity in Conventional Industrial Channel Dyads
    Anderson, E Marketing Science 8 (4) : 310 ~ 323 [1989]
  • Contingency Variables for Customer Share of Visits to Full-Service Restaurant
    Kim, W.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 (1) : 136 ~ 147 [2010]
  • Consumption Experience, Customer Value, and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An Illustrative Photographic Essay
    Holbrook, M.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6) : 717 ~ [2006]
  • Consumer-retailer emotional attachment: Some antecedents and the moderating role of attachment anxiety
    Vlachos, P. A.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4 (9-10) : 1478 ~ 1499 [2010]
  • Con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Sweeney, J. C. Journal of Retailing 77 (2) : 203 ~ 220 [2001]
  • Building consumer relations over the Internet
    Bauer, H. H.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1 (2) : 155 ~ 163 [2002]
  • Brand Attachment and Brand Attitude Strength : Conceptual and Empirical Differentiation of Two Critical Brand Equity Drivers
    Park, C. W. Journal of Marketing 74 (6) : 1 ~ 17 [2010]
  • An Examination of the Relationship between Trust, Commitment and Relationship Quality
    Wong, A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and Distribution Management 30 (1) : 34 ~ 50 [2002]
  •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Liljander, V JAI Press : 141 ~ 167 [1995]
  •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해외 패션명품 브랜드 가방 구매행동
    이가나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4 (4) : 554 ~ 566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