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정민
하동현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정민
하동현
주제어
Airline Service
BrandAttachment.
ConsumerValueType
relationship quality
참고문헌( 49)
유사주제 논문( 211)
relationship quality 151건
airline service 59건
consumervaluetype 1건
인용/피인용
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 ...
' 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irline service
brandattachment.
consumervaluetype
relationship qua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irline service
60
0
0.0%
brandattachment.
1
0
0.0%
consumervaluetype
2
0
0.0%
relationship quality
152
0
0.0%
계
2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의 소셜커머스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호텔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경호
관광경영연구 18 (4) : 191 ~ 211
[2014]
박사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연구
한진수
慶星大學校 大學院
[1998]
박사
항공서비스 품질, 가치지각, 고객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
김남수
김남수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9]
박사
항공사 장기지향성 연구 : 고객과의 관계의 질을 중심으로
최현수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관계혜택, 브랜드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
유강석
관광연구 26 (5) : 363 ~ 381
[2011]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브랜드개성이 자아일치성과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2 (1) : 120 ~ 132
[2012]
콜센터 서비스 품질차원, 상담사 신뢰, 기업 신뢰, 기업 브랜드 애착의 관계와 콜센터 서비스 유형의 조절효과
한승엽
마케팅연구 28 (3) : 127 ~ 150
[2013]
컨벤션센터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과 구전의도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관여도의 조절 효과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3 (4) : 113 ~ 127
[2014]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청소년 소비가치가 의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이선재
복식 50 (6) : 59 ~ 72
[2000]
제품 편익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자기감시성의 조절적 효과
안광호
임미화
소비자학연구 19 (1) : 169 ~ 189
[2008]
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에 대한 탐색적 요인 분석
김판영
윤보영
관광경영연구 12 (1) : 94 ~ 114
[2008]
여행기업의 프랜차이즈 선택속성이 관계 질과 장기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연구- H투어와 M투어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
오석규
관광경영연구 17 (3) : 189 ~ 208
[2013]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관계의질 및 관계효과의 구조모형분석
김봉경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2 (4) : 127 ~ 140
[2008]
소비자행동 : 마케팅 전략적 접근
이학식
법문사
[2000]
소비가치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 서울 특 1급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20 (4) : 39 ~ 56
[2011]
박사
서비스품질 및 기업이미지 요인이 관계품질과 관계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환
이종환
단국대학교 대학원
[2009]
서비스스케이프, 관계혜택,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서경도
관광연구 28 (4) : 373 ~ 393
[2013]
브랜드 커뮤니티와 브랜드 애착
강명수
생산성논집 20 (1) : 131 ~ 149
[2006]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애착 및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관광연구저널 27 (4) : 325 ~ 345
[2013]
방한 일본인 관광객의 고객가치 유형에 따른 관광지선택속성 차이분석
박은숙
관광연구 27 (3) : 123 ~ 139
[2012]
명품브랜드의 소비가치,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애착, 소비자행복의 관계와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
이창원
경북대학교 대학원
[2014]
마케팅 연구방법론
구동모
학현사
[2010]
리조트의 소비가치와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권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1 (3) : 69 ~ 85
[2012]
뉴럭셔리 패션브랜드 제품추구혜택이 브랜드 충성도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에 의한 이중경로 형성을 중심으로 -
최미영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3 (5) : 717 ~ 727
[2011]
국토교통부 사이트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임명재
배재대학교 대학원
[2007]
관계마케팅의 접점서비스 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 항공사와 여행사 중심으로 -
서일권
Tourism Research 39 (3) : 115 ~ 140
[2014]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Sheth, J. 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2 (2) : 159 ~ 170
[1991]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quality, perceived risk and perceived product value
Snoj, B.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13 (3) : 156 ~ 167
[2004]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8 (3) : 20 ~ 38
[1994]
The Ties that Bind: Measuring the Strength of Consumer Emotional Attachment to brands
Thomson M. D.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5 (1) : 77 ~ 91
[2005]
The Moderating Role of Commitment on the Spillover Effect of Marketing Communication
Ahluwalla, R. H.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4) : 458 ~ 470
[2001]
The Impact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Retention: A Critical Reassessment and Model Development
Hennig-Thurau, T
Psychology and Marketing 14 (8) : 737 ~ 764
[1997]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 selling: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 A.
Journal of Marketing 54 (3) : 68 ~ 81
[1990]
Profit and Lasting Value
Reichheld, F. F
Boston Bain and Company
[1996]
Pre-bookable Services in the Chartered Airline Industry: Increasing Satisfaction through Differentiation
Dennett, C.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20 (2) : 82 ~ 94
[2000]
Modeling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s in a B to B, Services Context: Empirical Examination
Patterson, P. G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8 (5) : 414 ~ 434
[1997]
Know Your Customer: New Approaches to Understanding Customer Value and Satisfaction
Woodruff, R. B
Blackwell Business
[1996]
Handbook of Brand and Experience Management
Park, C. W.
Edward Elgar Publishing : 3 ~ 17
[2009]
Determinants of Continuity in Conventional Industrial Channel Dyads
Anderson, E
Marketing Science 8 (4) : 310 ~ 323
[1989]
Contingency Variables for Customer Share of Visits to Full-Service Restaurant
Kim, W.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 (1) : 136 ~ 147
[2010]
Consumption Experience, Customer Value, and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An Illustrative Photographic Essay
Holbrook, M.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6) : 717 ~
[2006]
Consumer-retailer emotional attachment: Some antecedents and the moderating role of attachment anxiety
Vlachos, P. A.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4 (9-10) : 1478 ~ 1499
[2010]
Con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Sweeney, J. C.
Journal of Retailing 77 (2) : 203 ~ 220
[2001]
Building consumer relations over the Internet
Bauer, H. H.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1 (2) : 155 ~ 163
[2002]
Brand Attachment and Brand Attitude Strength : Conceptual and Empirical Differentiation of Two Critical Brand Equity Drivers
Park, C. W.
Journal of Marketing 74 (6) : 1 ~ 17
[2010]
An Examination of the Relationship between Trust, Commitment and Relationship Quality
Wong, A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and Distribution Management 30 (1) : 34 ~ 50
[2002]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Liljander, V
JAI Press : 141 ~ 167
[1995]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해외 패션명품 브랜드 가방 구매행동
이가나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4 (4) : 554 ~ 566
[2012]
' 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