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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 특성이 관계몰입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수진 ( Su Jin Park )
이수범(Soo-Bum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수진 ( Su Jin Park )
이수범(Soo-Bum Lee)
주제어
Relation Commitment
relationship retention intention
SNS Characteristics
SNS특성
관계몰입
관계유지의도
참고문헌( 87)
유사주제 논문( 1,495)
지리 1,319건
관계몰입 85건
sns특성 35건
sns characteristics 22건
관계유지의도 19건
relationship retention intention 12건
relation commitment 3건
인용/피인용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 특성이 관계몰입과 관계유 ...
'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 특성이 관계몰입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relation commitment
relationship retention intention
sns characteristics
sns특성
관계몰입
관계유지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relation commitment
4
0
0.0%
relationship retention intent ...
13
0
0.0%
sns characteristics
23
0
0.0%
sns특성
36
0
0.0%
관계몰입
86
0
0.0%
관계유지의도
20
0
0.0%
계
1,50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 특성이 관계몰입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박사
확장된 TAM을 적용한 인터넷 여행상품 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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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대학교 대학원
[2007]
박사
호텔-여행사 관계특성이 관계결속과 장기협력관계에 미치는 영향
황미화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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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터넷진흥원
진한엠엔비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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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웅규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5 (3) : 91 ~ 110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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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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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언론재단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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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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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박사
외식업체의 SNS활동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윤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외식업체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조직유효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부산⋅경남지역을 중심으로
백종온
관광연구저널 29 (1) : 143 ~ 155
[2015]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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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혜진
성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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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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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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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외식 블로그에 대한 신뢰도, 지각위험, 지각혜택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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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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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경제적 거래 수행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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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대학원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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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몰입,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용훈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12]
서비스산업에서 서비스품질과 관계적 요인의 영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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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상품학회 28 : 69 ~ 79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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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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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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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SNS 특성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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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블로그 몰입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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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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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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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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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은정
경원대학교 대학원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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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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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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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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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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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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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판매자 관계몰입의 다차원 모형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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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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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교육연구 26 (4) : 195 ~ 222
[2011]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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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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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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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정
마케팅과학연구 1 : 21 ~ 42
[1998]
User perceived quality of social networking websites : A study of lahore region
Rizavi, S.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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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The use of pledges to build and 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nn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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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lationship of social presence and interaction in online clas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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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al value of on-line commun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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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ositive and negative effects of switching costs on relational outco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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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The measurement of word-of mouth communication and an investigation of servicequality and customer commitment as potential antecedents
Harrison, W.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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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s
Garbarino,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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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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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ructure of Commitment in Ex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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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ature and Consequences of Marketing Channel Intermediary Commitment, Working Paper : 94 ~ 115
Kumar,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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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easurement and Antecedents of Affective. Continuance and Normative Commitment to the Organ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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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Trust and Interdependence on Relationship Commitment : A Trans-Atlantic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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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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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박사
Social network characteristics and intention to participate in social activity programs at a new senior center
Ashida, Sato
The Ohio State University
[2005]
SNS특성이 집단지성에 의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강경희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2012]
SNS를 통해 표출된 여행경험 콘텐츠에 관한 탐색적 고찰
김소윤
관광연구저널 28 (8) : 5 ~ 15
[2014]
SNS 특성이 레스토랑의 몰입 및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비송
동북아관광연구 9 (2) : 103 ~ 123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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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우종
원욱연
홍진원
산업혁신연구 26 (1) : 99 ~ 132
[2010]
SNS 관광정보가 지역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표원정
관동대학교 대학원
[2011]
Relationships between providers and user of market research : The dynamics of trust within and between organiz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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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chological Ownership Theory: An Application for the Restaurant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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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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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ynamic spread of happiness in a large social network: Longitudinal analysis over 20years in the Framingham Heart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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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uter Playfulness and Anxiety: Positive and Negative Mediators of the System Experience Effect on Perceived Ease of 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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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acteristics of Social Networks
Dube, R
Changes in the Theory of Inter organizational Relations in Marketing : Toward a Network Paradig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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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IL WORLDWIDE
김동진
제일기획사보
[2011]
Assessing social presence in asynchronous text-based computer conferenc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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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ecedents of perceived playfulness : An exploratory study on user acceptance of general information-searching websi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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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and Management 41 (3) : 869 ~ 8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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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Relationship Intention: Implications for Transaction and Relationship Marketing
Kumar, V.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2 (8) : 667 ~ 676
[2003]
Age differences in online social networking-A study of user profiles and the social capital divide among teenagers and older users in MySpace
Pfeil U
Computer in Human Behavior 25 (3) : 643 ~ 654
[2009]
Affective Versus Calculative Commitment : Human Resource Implications
Randall, D, M.
The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137 (5) : 606 ~ 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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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ree-component model of customer commitment to service providers
Bansal, H.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2 (3) : 234 ~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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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ree-component conceptualization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Meyer, J. P.
Human Resource Management Review 1 (1) : 61 ~ 89
[1991]
A review and meta-analysis of the antecedents. Correlates and consequences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Mathieu, J. E.
Psychological Bulletin 108 (2) : 171 ~ 194
[1990]
'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 특성이 관계몰입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