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축제의 물리적 환경과 지역이미지와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 음식축제의 물리적 환경과 지역이미지와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foodfestival
  • local image
  • mediating effects
  • physical environment
  • relationship quality
  • 관계품질
  • 매개효과 분석
  • 물리적 환경
  • 음식축제
  • 지역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71 7

0.0%

' 음식축제의 물리적 환경과 지역이미지와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의 참고문헌

  • 향토음식축제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1년 춘천닭갈비막국수축제를 중심으로 -
    선우영수 관광연구 27 (5) : 299 ~ 316 [2012]
  • 향토음식의 개발이 지역주민의 애착, 자긍심 및 축제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홍성 내포 축제를 중심으로 하여 -
    유지은 관광레저연구 24 (1) : 473 ~ 491 [2012]
  • 프랑스의 도시문화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리용(Lyon)市와 아를르(Arles)市의 사례를 중심으로
    전형연 프랑스학연구 38 (38) : 301 ~ 336 [2006]
  • 축제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 대구·경북의 지역축제를 중심으로 -
    송건섭 지방정부연구 8 (2) : 7 ~ 25 [2004]
  • 지역축제의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평가 비교분석: 2005~2006년 무주반딧불축제를 중심으로
    김창수 관광연구 22 (2) : 265 ~ 284 [2007]
  • 지역축제의 물리적 환경이 볼거리인식과 방문만족에 미치는 영향 -2008 함평 나비 대축제-
    박흥식 관광연구저널 22 (4) : 105 ~ 116 [2008]
  • 지역축제브랜드가 지역이미지 및 지역발전에 미치는 영향
    정은정 관광경영연구 16 (3) : 293 ~ 316 [2012]
  • 지역축제 참여동기에 따른 만족과 재방문에 관한 연구
    이장주 정용악 문화관광연구 6 (1) : 97 ~ 114 [2004]
  • 지역축제 물리적 환경이 방문객 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홍경완 관광연구저널 21 (1) : 41 ~ 54 [2007]
  • 지역이미지가 관광정보의 신뢰성과 확산성에 미치는 영향
    표원정 관광경영연구 17 (2) : 309 ~ 326 [2013]
  • 지역문화콘텐츠를 통한 지역이미지 개선 및 지역발전성과기대 비교 - 실경산수뮤지컬 왕의나라 관람객을 중심으로 -
    전영록 관광연구 27 (6) : 367 ~ 384 [2013]
  • 지각된 환경단서에 의한 지역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해 가야문화축제를 중심으로-
    박경태 관광연구저널 26 (6) : 207 ~ 220 [2012]
  • 일본인 관광객이 지각하는 한식당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천덕희 외식경영연구 16 (6) : 223 ~ 238 [2013]
  • 이벤트 관광 관광객의 행태적 특성분석
    이정록 국토지리학회지 29 : 59 ~ 84 [1997]
  • 음식 축제 시스템 구성 요인이 방문객 평가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15회 남도음식큰잔치를 대상으로 -
    진영재 한국조리학회지 15 (2) : 188 ~ 204 [2009]
  •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박경태 관광연구저널 28 (3) : 133 ~ 146 [2014]
  • 스포츠이벤트의 브랜드자산이 개최지역이미지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를 중심으로 -
    선우영수 관광연구 26 (4) : 333 ~ 349 [2011]
  • 스포츠 이벤트의 참여만족과 지역 이미지와의 관계
    문선호 한국체육학회지 50 (1) : 161 ~ 173 [2011]
  • 사회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앤엠북스 [2005]
  • 방문동기, 만족도, 구전, 지역이미지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안산거리극 축제를 중심으로 -
    이지훈 문화경제연구 13 (2) : 155 ~ 174 [2010]
  • 방문객특성에 따른 음식문화축제 방문의도 차이분석: 문화관광부 지정 3대 음식문화축제를 중심으로
    이경모 외식경영연구 9 (4) : 207 ~ 224 [2006]
  • 박람회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만족과 재 방문, 그리고 구전에 미치는 영향 2003년 고양시 꽃 박람회를 중심으로
    김철원 관광학연구 27 (3) : 79 ~ 95 [2003]
  •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창호 창업정보학회지 8 (4) : 107 ~ 123 [2005]
  • 물리적 환경의 지각에 따른 구매 후 행위에 관한 연구
    김천중 정진철 관광경영학연구 7 (3) : 115 ~ 139 [2003]
  • 도시이미지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장소마케팅 개념을 중심으로
    고민석 전남대학교 대학원 [2005]
  • 기술서비스가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파트너태도의 조절효과
    김성홍 서비스경영학회지 13 (2) : 173 ~ 193 [2012]
  • 관광객특성에 따른 매력속성과 만족도의 차이검정 및 관계연구 -남도음식문화큰잔치를 대상으로-
    이인성 관광연구저널 27 (3) : 385 ~ 398 [2013]
  •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R.M Journal of marketing 58 (1) : 20 ~ 38 [1994]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Journal of Marketing 65 (2) : 81 ~ 93 [2001]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organizational and personal commitment in business service relationships
    Tellefsen, T.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4 (1) : 23 ~ 37 [2005]
  • The Services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79 ~ 84 [1987]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 Services Marketing, 4th ed
    Zeithaml, V. A. McGraw-Hill Irwin [2006]
  •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lling: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 A. Journal of Marketing 54 (3) : 68 ~ 81 [1990]
  • Mediation in experimental and non-experimental studies : New procedures and recommendations
    Shrout, P. E. Psychological Methods 7 : 422 ~ 445 [2002]
  • MICE에서의 체험, 긍정적 감정,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상동 관광연구 27 (6) : 197 ~ 208 [2013]
  • Implementing supply chain information integration in China : The role of institutional forces and trust
    Cai S. Journal of Operations Management 28 : 257 ~ 268 [2010]
  • Employee behaviour and relationship quality : impact on customers
    Beatson, A. T.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28 (2) : 211 ~ 223 [2008]
  • Economic Limitation of Festivals and Other Hallmark Events
    Wang, P. Leisure Industry Report 4 (5) : 14 ~ 25 [1988]
  • E-Loyalty, Your Secret Weapon on the Web
    Reichheld, F. Harvard Business Review 78 (7/8) : 105 ~ 113 [2000]
  • Accounting for tempprality in servicescape effects on consumers' service evaluation
    Namasivayam, K. Journal Foodservice Business Restaurant 7 (1) : 5 ~ 22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