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음식축제의 물리적 환경과 지역이미지와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양길승(Gil-Seung Yang)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길승(Gil-Seung Yang)
주제어
FoodFestival
local Image
Mediating Effects
Physical Environment
relationship quality
관계품질
매개효과 분석
물리적 환경
음식축제
지역이미지
참고문헌( 47)
유사주제 논문( 2,363)
지리 1,319건
물리적 환경 234건
physical environment 186건
관계품질 186건
relationship quality 151건
mediating effects 147건
지역이미지 81건
매개효과 분석 34건
음식축제 13건
foodfestival 6건
local image 6건
인용/피인용
음식축제의 물리적 환경과 지역이미지와의 관계에서 관 ...
' 음식축제의 물리적 환경과 지역이미지와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foodfestival
local image
mediating effects
physical environment
relationship quality
관계품질
매개효과 분석
물리적 환경
음식축제
지역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71
7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관계품질
187
1
0.5%
foodfestival
7
0
0.0%
local image
7
0
0.0%
mediating effects
148
0
0.0%
physical environment
187
0
0.0%
relationship quality
152
0
0.0%
매개효과 분석
35
0
0.0%
물리적 환경
235
0
0.0%
음식축제
14
0
0.0%
지역이미지
82
0
0.0%
계
2,374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6
닫기
' 음식축제의 물리적 환경과 지역이미지와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의 참고문헌
향토음식축제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1년 춘천닭갈비막국수축제를 중심으로 -
선우영수
관광연구 27 (5) : 299 ~ 316
[2012]
향토음식의 개발이 지역주민의 애착, 자긍심 및 축제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홍성 내포 축제를 중심으로 하여 -
유지은
관광레저연구 24 (1) : 473 ~ 491
[2012]
한식당의 관계특성이 관계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성수
배성일
이청욱
관광연구저널 26 (1) : 495 ~ 513
[2012]
프랑스의 도시문화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리용(Lyon)市와 아를르(Arles)市의 사례를 중심으로
전형연
프랑스학연구 38 (38) : 301 ~ 336
[2006]
컨벤션 개최지 브랜드개성이 이미지 및 지역경쟁력 제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귀자
윤세목
관광연구 26 (1) : 245 ~ 265
[2011]
축제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 대구·경북의 지역축제를 중심으로 -
송건섭
지방정부연구 8 (2) : 7 ~ 25
[2004]
지역축제의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평가 비교분석: 2005~2006년 무주반딧불축제를 중심으로
김창수
관광연구 22 (2) : 265 ~ 284
[2007]
지역축제의 물리적 환경이 볼거리인식과 방문만족에 미치는 영향 -2008 함평 나비 대축제-
박흥식
관광연구저널 22 (4) : 105 ~ 116
[2008]
지역축제브랜드가 지역이미지 및 지역발전에 미치는 영향
정은정
관광경영연구 16 (3) : 293 ~ 316
[2012]
지역축제 참여동기에 따른 만족과 재방문에 관한 연구
이장주
정용악
문화관광연구 6 (1) : 97 ~ 114
[2004]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지역발전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창수
관광정책학연구 11 (2) : 117 ~ 136
[2005]
지역축제 물리적 환경이 방문객 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홍경완
관광연구저널 21 (1) : 41 ~ 54
[2007]
지역이벤트가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金吉洙(Kim Gil-Soo)
관광학연구 25 (2) : 177 ~ 195
[2001]
지역이미지가 관광정보의 신뢰성과 확산성에 미치는 영향
표원정
관광경영연구 17 (2) : 309 ~ 326
[2013]
지역문화콘텐츠를 통한 지역이미지 개선 및 지역발전성과기대 비교 - 실경산수뮤지컬 왕의나라 관람객을 중심으로 -
전영록
관광연구 27 (6) : 367 ~ 384
[2013]
지각된 환경단서에 의한 지역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해 가야문화축제를 중심으로-
박경태
관광연구저널 26 (6) : 207 ~ 220
[2012]
일본인 관광객이 지각하는 한식당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천덕희
외식경영연구 16 (6) : 223 ~ 238
[2013]
이벤트 관광 관광객의 행태적 특성분석
이정록
국토지리학회지 29 : 59 ~ 84
[1997]
음식 축제 시스템 구성 요인이 방문객 평가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15회 남도음식큰잔치를 대상으로 -
진영재
한국조리학회지 15 (2) : 188 ~ 204
[2009]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박경태
관광연구저널 28 (3) : 133 ~ 146
[2014]
스포츠이벤트의 브랜드자산이 개최지역이미지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를 중심으로 -
선우영수
관광연구 26 (4) : 333 ~ 349
[2011]
스포츠 이벤트의 참여만족과 지역 이미지와의 관계
문선호
한국체육학회지 50 (1) : 161 ~ 173
[2011]
사회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앤엠북스
[2005]
방문동기, 만족도, 구전, 지역이미지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안산거리극 축제를 중심으로 -
이지훈
문화경제연구 13 (2) : 155 ~ 174
[2010]
방문객특성에 따른 음식문화축제 방문의도 차이분석: 문화관광부 지정 3대 음식문화축제를 중심으로
이경모
외식경영연구 9 (4) : 207 ~ 224
[2006]
박람회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만족과 재 방문, 그리고 구전에 미치는 영향 2003년 고양시 꽃 박람회를 중심으로
김철원
관광학연구 27 (3) : 79 ~ 95
[2003]
물리적 환경이 지역축제의 만족과 재방문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휘석
이동기
한국행정학보 34 (1) : 229 ~ 243
[2000]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창호
창업정보학회지 8 (4) : 107 ~ 123
[2005]
물리적 환경의 지각에 따른 구매 후 행위에 관한 연구
김천중
정진철
관광경영학연구 7 (3) : 115 ~ 139
[2003]
메가 이벤트의 지역이미지 개선 효과와 도시브랜드전략: 여수세계박람회를 중심으로
김길성
국제지역연구 17 (2) : 143 ~ 161
[2013]
도시이미지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장소마케팅 개념을 중심으로
고민석
전남대학교 대학원
[2005]
기술서비스가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파트너태도의 조절효과
김성홍
서비스경영학회지 13 (2) : 173 ~ 193
[2012]
관광객특성에 따른 매력속성과 만족도의 차이검정 및 관계연구 -남도음식문화큰잔치를 대상으로-
이인성
관광연구저널 27 (3) : 385 ~ 398
[2013]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R.M
Journal of marketing 58 (1) : 20 ~ 38
[1994]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Journal of Marketing 65 (2) : 81 ~ 93
[2001]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organizational and personal commitment in business service relationships
Tellefsen, T.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4 (1) : 23 ~ 37
[2005]
The Services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79 ~ 84
[1987]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Services Marketing, 4th ed
Zeithaml, V. A.
McGraw-Hill Irwin
[2006]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lling: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 A.
Journal of Marketing 54 (3) : 68 ~ 81
[1990]
Mediation in experimental and non-experimental studies : New procedures and recommendations
Shrout, P. E.
Psychological Methods 7 : 422 ~ 445
[2002]
MICE에서의 체험, 긍정적 감정,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상동
관광연구 27 (6) : 197 ~ 208
[2013]
Implementing supply chain information integration in China : The role of institutional forces and trust
Cai S.
Journal of Operations Management 28 : 257 ~ 268
[2010]
Employee behaviour and relationship quality : impact on customers
Beatson, A. T.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28 (2) : 211 ~ 223
[2008]
Economic Limitation of Festivals and Other Hallmark Events
Wang, P.
Leisure Industry Report 4 (5) : 14 ~ 25
[1988]
E-Loyalty, Your Secret Weapon on the Web
Reichheld, F.
Harvard Business Review 78 (7/8) : 105 ~ 113
[2000]
Accounting for tempprality in servicescape effects on consumers' service evaluation
Namasivayam, K.
Journal Foodservice Business Restaurant 7 (1) : 5 ~ 22
[2004]
' 음식축제의 물리적 환경과 지역이미지와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