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서적, 인지적,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하동현(Dong-Hyun Ha)
황성혜 ( Sung Hawe Hwang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하동현(Dong-Hyun Ha)
황성혜 ( Sung Hawe Hwang )
주제어
images
K-POP
Revisit Intention
service quality
서비스 품질
이미지
재방문 의도
참고문헌( 57)
유사주제 논문( 5,651)
서비스 품질 1,427건
지리 1,319건
이미지 944건
service quality 772건
재방문 의도 577건
revisit intention 406건
k-pop 142건
images 64건
인용/피인용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서적, 인 ...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서적, 인지적,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images
k-pop
revisit intention
service quality
서비스 품질
이미지
재방문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65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images
65
0
0.0%
k-pop
143
0
0.0%
revisit intention
407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이미지
945
0
0.0%
재방문 의도
578
0
0.0%
계
5,65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서적, 인지적,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한옥마을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 만족에 관한 연구
류인평
Tourism Research (37) : 331 ~ 350
[2012]
한류의 한국관광이미지 영양 분석
박창규
관광연구저널 20 (2) : 19 ~ 31
[2006]
한류문화콘텐츠가 관광지이미지와 방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인 방한관광 잠재수요자를 중심으로-
이현주
중국연구 54 : 123 ~ 148
[2012]
한류를 통한 국가이미지 제고방안
김장현
Jpi 정책포럼 101 : 1 ~ 15
[2012]
한류관광 선호유형 결정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이희승
관광학연구 30 (3) : 203 ~ 224
[2006]
한류가 한국의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서용건
관광학연구 28 (3) : 47 ~ 64
[2004]
한류 인기 요인과 호감도 및 국가이미지와의 관계 연구: 일본, 미국, 프랑스를 중심으로
문효진
홍보학연구 16 (4) : 247 ~ 280
[2012]
한류 3.0을 위한 마케팅 전략
김상훈
한류미래전략연구포럼 제 1회 세미나
[2011]
한국관광지 이미지 측정척도의 개발
이태희
관광학연구 20 (2) : 80 ~ 95
[1997]
필리핀 청소년들의 K-pop 소비요인 및 영향인식에 관한 연구
임학순
비교한국학 Comparative Korean Studies 20 (1) : 85 ~ 112
[2012]
축제의 체험속성과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체험형축제와 관람형축제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오정근
관광학연구 32 (4) : 301 ~ 324
[2008]
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태양
호텔관광연구 9 (2) : 114 ~ 130
[2007]
축제 방문동기 집단에 따른 축제 서비스 품질, 지역 관광 이미지, 재방문 의도간 구조적 관계 고찰 - 다중 집단 동등분석을 중심으로 -
현용호
관광연구논총 23 (1) : 169 ~ 191
[2011]
지역축제의 서비스품질과 축제만족도, 사후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익산 전국돌문화축제를 사례로 -
김홍철
한국지역지리학회지 18 (3) : 326 ~ 335
[2012]
지역축제의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평가 비교분석: 2005~2006년 무주반딧불축제를 중심으로
김창수
관광연구 22 (2) : 265 ~ 284
[2007]
지역축제브랜드가 지역이미지 및 지역발전에 미치는 영향
정은정
관광경영연구 16 (3) : 293 ~ 316
[2012]
지역축제 환경단서가 축제이미지 및 제품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청도국제맥주축제를 대상으로 -
김창수
관광경영연구 16 (2) : 47 ~ 69
[2012]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감정,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풍기인삼축제를 중심으로 -
성현선
호텔경영학연구 17 (4) : 247 ~ 263
[2008]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의 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한지훈
관광연구저널 19 (2) : 299 ~ 313
[2005]
지역축제 방문객들의 만족도에 대한 인구통계적 차이 연구 -2008 동화나라 상주, 이야기축제를 사례로-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9 (2) : 153 ~ 169
[2010]
지역문화축제의 관람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전주국제영화제의 관람객 특성별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문창현
지역사회연구 16 (3) : 123 ~ 152
[2008]
지방정부 지역축제의 성과평가: 문화관광부지정 2002년 지역축제를 중심으로
송건섭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14 (4) : 339 ~ 359
[2004]
제주도 방문객의 관광동기 및 이미지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이승곤
관광연구저널 21 (1) : 21 ~ 40
[2007]
박사
쇼핑관광지 이미지 연구
장보경
장보경
경기대학교
[2009]
도자기축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제3회 세계 도자비엔날레를 중심으로 -
박숙진
호텔관광연구 9 (1) : 60 ~ 77
[2007]
관광축제 서비스품질, 즐거움과 각성 및 방문객 만족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홍경완
관광학연구 29 (3) : 125 ~ 144
[2005]
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
호텔경영학연구 18 (4) : 261 ~ 285
[2009]
관광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기대와 직접적 경험을 바탕으로 한 관광 이미지 형성과정을 중심으로
이인재
관광학연구 27 (1) : 45 ~ 62
[2003]
관광목적지 평가 개념의 경험적 구분
고동우
관광학연구 특별호 22 (2) : 309 ~ 316
[1998]
觀光地의 情緖的 이미지 尺度 開發 :純情緖的 이미지와 準情緖的 이미지
박석희
관광학연구 25 (4) : 13 ~ 32
[2002]
Tourists’ characteristics and the perceived image of tourist destinations: a quantitative analysis: A case study of Lanzarote. Spain
Beerli, A.
Tourism Management 25 : 62 ~ 636
[2004]
Tourism image, evaluation variables and after purchase behavior: inter-relationship
Bigne, E.
Tourism Management 22 (6) : 607 ~ 616
[2001]
Tourism destination image, satisfaction and loyalty; a study in Ixtrapa-Zihutanejo, Mexico
Lucio, H.
Tourism Geographics 8 (4) : 343 ~ 358
[2006]
Tourism Promotion and Power :Creating Images, Creating Identities
Morgan, N.
John Wiley & Sons
[1989]
Toronto’s images as a destination : A comparative importance-satisfaction. Analysis by origin of visitor
Joppe, M.
Journal of Travel Research 39 : 252 ~ 260
[2001]
The tourism system. An introductory text
Mill, R. C.
Prentice-Hall
[2002]
The social construction of the image of Girona: a methodological approach
Espelt, N. G.
Tourism Management 26 : 777 ~ 785
[2005]
The formation of a composite Urban image
Stern, E.
Geographical Analysis 25 : 130 ~ 146
[1993]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Motivations for pleasure travel
Crompton, J. I.
Annals of Tourism Research 6 : 408 ~ 424
[1979]
Measuring festival quality and value affecting visitors’ satisfaction and loyalty using a structural approach
Yoon, Y.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 (2) : 335 ~ 342
[2010]
Measuring festival quality and value affecting visitors’ satisfaction and loyalty using a structural approach
Lee, Y.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 : 335 ~ 342
[2010]
Market positioning analysis : A hybrid approach
Chen, J.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29 (4) : 601 ~ 616
[2002]
K-pop 인식이 한국의 관광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대학생을 중심으로 -
김진옥
관광학연구 37 (1) : 77 ~ 101
[2013]
Impact analysis of a tourism festival on tourists’ destination image
Boo, S.
Event Management 9 (4) : 223 ~ 237
[2006]
Festivalscapes and patrons’ emotions, satisfaction, and loyalty
Lee, Y. K.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1 (1) : 56 ~ 64
[2008]
Factors influencing repeat visits to a destination: The influence of group composition
Campo-Martínez, S.
Tourism Management 31 : 862 ~ 870
[2010]
Evaluative images and tourism: The use of personal constructs to describe the structure of destination images
Walmsley, D.
Journal of Travel Research 36 (3) : 65 ~ 69
[1998]
Environmental determinants of decision-making uncertainty in marketing channels
Achroll, R. 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1) : 36 ~ 50
[1989]
Destination image: Towards a conceptual framework
Gallarza, M. I.
Annals of Tourism Research 29 : 56 ~ 78
[2002]
Affective Quality Attributed to Environments A Factor Analytic Study
Russell, J. A.
Environment and Behavior 13 (3) : 259 ~ 288
[1981]
A service oriented approach to marketing of service
Grönroos, G.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2 : 588 ~ 601
[1984]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Baloglu,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35 (4) : 868 ~ 897
[1999]
A model of community-based festival image
Huang, J. Z.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 : 254 ~ 260
[2010]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 41 ~ 50
[1985]
2003 부천 루미나리에'방문객 이미지가 만족도와 재방문의사 및 권유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충기
호텔경영학연구 14 (2) : 1 ~ 20
[2005]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정서적, 인지적,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