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학교 초등학생의 정서지능이 대인관계성향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박만석
이해균
-
제어번호
100590728
-
학술지명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54
No.
2
[
2015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
발행처 URL
http://risers.daegu.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9999999-99999999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주제어
시각장애
정서지능,대인관계성향
'
시각장애학교 초등학생의 정서지능이 대인관계성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80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시각장애
|
179
|
0
|
|
정서지능,대인관계성향
|
1
|
0
|
|
계 |
|
18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시각장애학교 초등학생의 정서지능이 대인관계성향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
박사
-
-
박사
-
박사
-
박사
-
초등학생의 정서지능과 낙관적 사고가 대인관계성향에 미치는 영향
-
초등학생의 정서지능, 자기효능감과 학교생활적응과의 관계
-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과 대인관계 만족도의 관계
-
초등학생의 부모와의 의사소통 방식과 정서지능이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
초등학생의 대인관계 성향과 신체적 자기 효능감과의 관계
-
초등학생의 감성지능과 자아개념 및 대인관계와의 상관 연구
-
초등학생의 감성지능과 사회성 발달과의 관계 연구
-
박사
-
초등학교 아동의 친구관계와 정서지능에 관한 연구: 학년, 성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초등학교 교사의 생활지도 효능감과 대인관계관련변인 간의 관계
-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의 대인불안, 정서인식ㆍ표현ㆍ조절 능력과 또래관계의 관계
-
초등학교 5, 6학년의 정서지능이 미술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박사
-
박사
-
-
박사
-
박사
-
박사
-
-
-
-
박사
-
박사
-
인간관계 훈련 집단상담의 효과에 관한 연구
문선모
경상대학술집 : 195 ~ 203
[1980]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여성시각장애인의 사회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박사
-
박사
-
박사
-
-
아동의 자아탄력성과 정서지능이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
-
박사
-
-
-
-
박사
-
-
성인애착이 대인관계능력에 미치는 영향: 정서조절양식과 사회불안을 매개변인으로
-
사회적 기술 훈련 프로그램이 시각장애 학생의 사회성ㆍ자아존중감ㆍ대인적 정서에 미치는 영향
-
-
박사
-
또래 집단미술치료 프로그램이 고등학생의 의사소통기술과 대인관계에 미치는 효과
-
대학생이 지각한 부모-자녀 간 의사소통유형과 정서지능이 대인관계성향에 미치는 영향
-
-
대인관계의 이론고찰 : 신프로이드 학파의 이론 및 상징적 상호작용 이론
안범희
원우론집 7 (1) : 68 ~ 85
[1979]
-
고등학생의 학교풍토 지각에 따른 창의성과 대인관계 연구
-
고등학생의 부모ㆍ교사ㆍ또래 애착과 학교 적응 간의 관계 : 기숙사 생활 여부를 조절변인으로
-
고등학생의 대인관계능력 향상을 위한 학급단위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발
-
-
Emotional intelligence
Salovey, P.
Imagination, Cognition and Personality 9
[1990]
-
Emotional development and emotional intelligence: Implications for educators
-
'
시각장애학교 초등학생의 정서지능이 대인관계성향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