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의 선택속성과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및 구매행동의 구조적 관계

논문상세정보
' 스포츠웨어의 선택속성과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및 구매행동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체육학, 스포츠
  • brand satisfaction
  • brand trust
  • purchasing behavior
  • selection attribute
  • sportswea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61 0

0.0%

' 스포츠웨어의 선택속성과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및 구매행동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기업이미지와 기업신뢰의 영향에 관한 탐색적 실증연구
    이춘수 무역학회지 31 (5) : 147 ~ 171 [2006]
  • 한·중 대학생의 스포츠용품 구매결정요인이 이용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준휘 배재대학교 대학원 [2011]
  • 프로스포츠구단 홈페이지 서비스품질과 브랜드만족, 브랜드태도 및구매행동과의 관계
    정동화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7) : 301 ~ 310 [2014]
  • 캐주얼 브랜드의 구매와 신체, 의복, 브랜드 만족도
    박선미 한국디자인포럼 (36) : 281 ~ 290 [2012]
  • 청소년의 거리패션 스포츠웨어에 대한 소비행동 분석
    황세진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4]
  • 지각된 위험이 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지역 패밀리레스토랑고객을 중심으로
    이정자 관광학연구 31 (2) : 205 ~ 222 [2007]
  • 전략적 브랜드 관리 이론과 응용
    안광호 학현사 [2001]
  • 인터넷 쇼핑몰 구매경험자의 모기업과 쇼핑몰 신뢰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모형분석
    김구성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1 (3) : 407 ~ 428 [2010]
  • 우유 패키지 디자인 외형 요소가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석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2 (4) : 5 ~ 16 [2014]
  • 와인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송경숙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5) : 431 ~ 446 [2012]
  • 오픈마켓 의류구매에서의 제품 및 쇼핑몰 속성 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쇼핑몰 신뢰, 재구매 의도, 추천 의도를 중심으로-
    지혜경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14 (3) : 161 ~ 176 [2012]
  • 여행상품 등급에 따른 관광객의 선택속성이 도매여행사 브랜드 만족과 소매여행사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
    박제온 관광연구 27 (2) : 195 ~ 214 [2012]
  • 여성의 아웃도어 스포츠의류 선호속성과 고객만족, 전환장벽, 재구매의도의 관계
    김주영 한국체육과학회지 22 (1) : 499 ~ 513 [2013]
  • 아웃도어웨어 선택속성과 브랜드동일시가 충성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활동동기의 조절효과
    김상조 마케팅관리연구 18 (2) : 97 ~ 113 [2013]
  •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선택요인과 구매 만족도 관계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매개효과 검증
    강민홍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2 (2) : 251 ~ 268 [2014]
  •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구매행동 연구: 스포츠 유형과 스포츠 참여동기를 중심으로
    성희원 한국생활과학회지 21 (2) : 315 ~ 330 [2012]
  • 실버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 가치가 만족도,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하이브리드 카를 중심으로-
    허원무 한국노년학 29 (1) : 195 ~ 213 [2009]
  • 스포츠참여 종목에 따른 스포츠웨어의 선택속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규현 상명대학교 대학원 [2012]
  • 스포츠이벤트속성과 참가만족도,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51 (5) : 371 ~ 384 [2012]
  • 스포츠의류 선택요인과 구매만족도 관계에서 관여도의 매개효과 검증
    김범준 한국체육학회지 46 (5) : 353 ~ 363 [2007]
  • 스포츠웨어 브랜드속성이 브랜드가치, 브랜드만족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7 (6) : 435 ~ 444 [2008]
  • 박사
  • 박사
  • 박사
  • 스포츠스타의 기업광고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류양섭 한국체육과학회지 21 (6) : 753 ~ 762 [2012]
  • 스포츠센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특성에 따른 서비스만족 및 센터 재구매
    박영표 전남대학교 대학원 [2002]
  • 스포츠센타의 마아케팅 전략을 위한 이용객의 구매활동과 만족도 분석
    鄭文鉉 忠南大學校 敎育大學院 [1996]
  • 스키소비자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스키리조트 선택속성과 구매형태
    신승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6 (2) : 83 ~ 97 [2001]
  • 스크린골프장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선택속성, 고객만족 및 재구매행동 간의 관계
    이태용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1) : 472 ~ 481 [2011]
  • 수상레저스포츠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병유 한국체육과학회지 19 (2) : 715 ~ 723 [2010]
  • 수상레저스포츠 선택속성과 중요도 우선순위
    이병유 한국체육과학회지 20 (3) : 81 ~ 96 [2011]
  • 수상레저스포츠 선택속성과 서비스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나현주 한국사회안전학회지 8 (1) : 31 ~ 53 [2012]
  • 소비자 특성이 추구편익 및 내구재 속성의 중요도 인식에 미치는 영향:소비자 혁신성, 대인적 민감도, 소비자 지식을 중심으로
    김상훈 마케팅연구 20 (4) : 209 ~ 230 [2005]
  • 소비경험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최성수 관광레저연구 24 (4) : 357 ~ 377 [2012]
  • 소매 서비스 기업에서 브랜드만족과 점포충성도 관계: 점포만족, 브랜드신뢰 및 점포신뢰의 인과적 역할
    박승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11) : 286 ~ 295 [2008]
  • 상업스포츠시설의 선호 모형 개발과 스포츠 소비자의 선택정보 분석
    金容萬 檀國大學校 大學院 [1996]
  •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과의 관계
    이상행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3 (2) : 223 ~ 235 [2008]
  • 산채의 제품특성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은경 한국조리학회지 20 (4) : 59 ~ 74 [2014]
  • 브랜드 편익지각, 브랜드 만족,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충성도의 경로 연구
    이재진 상품학연구 30 (3) : 21 ~ 32 [2012]
  • 매스티지 패션 브랜드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신뢰,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병숙 한국의류학회지 34 (4) : 663 ~ 672 [2010]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초적의 스키리조트 개발방안에 관한 연구
    신우성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2) : 31 ~ 46 [2004]
  • 댄스스포츠 학원의 서비스품질, 전환장벽,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이진숙 국민대학교 대학원 [2010]
  • 대학생의 스포츠 의류 구매결정요인과 구매성과 및 소비감정의 관계
    김기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0 (3) : 27 ~ 36 [2005]
  • 대학생의 생활양식에 따른 스포츠용품의 관심도와 구매행동의 관계
    임인선 한국무용과학회지 7 : 87 ~ 98 [2002]
  • 대학생들의 스포츠·레저용품 구매 선택 시 고려요인 및 구매행동 분석
    최종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1) : 61 ~ 74 [2004]
  • 농가맛집에서 사용하는 로컬 푸드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수인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4 (6) : 906 ~ 914 [2014]
  • 기능성 소재 신발의 구매행동 연구 - 웰빙건강의식을 중심으로-
    조윤진 한국과학예술포럼 10 : 223 ~ 233 [2012]
  • 골프의류 소비자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브랜드태도, 브랜드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박장규 한국체육과학회지 22 (2) : 225 ~ 237 [2013]
  • 골프용품 소비자의 관여도, 선택속성 및 재구매 행동간의 인과관계 분석
    조우정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3 (1) : 98 ~ 111 [2008]
  • 박사
  • 개인가치가 베이커리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심여정 관광연구저널 22 (4) : 365 ~ 377 [2008]
  • 개별제품 만족이 기업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연승 대한경영학회지 21 (5) : 2143 ~ 2169 [2008]
  • Understanding the Influence Culture on the Development of Trust
    Doney and Cannon. The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3 (3) : 601 ~ 621 [1998]
  • 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er and every business a stage
    Pine, B. J. Havard Business School [1999]
  • The effect of sampling error on convergence, improper solution, and goodness-of-fit in diced for maximum likelihood confirmatory factor analysis
    Anderson, J. C. Psychometrika 49 : 155 ~ 173 [1988]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Journal of Marketing 65 (2) : 81 ~ 93 [2001]
  • Strategic Brand Management
    Kapferer, J. N. The Free Press [1997]
  • Service clues and customer assessment of the service experience : Lessons from marketing
    Berry, L. l. Academy of Management Perspectives 20 (2) : 43 ~ 57 [2006]
  • Relationship marketing of services growing interest, emerging perspectives
    Berry, L. l. Journal of Marketing Science 23 (4) : 236 ~ 245 [1995]
  • PB제품의 선택요인이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규배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5]
  • Increasing brand loyalty in the hospitality industry
    Tepeci, 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1 (5) : 223 ~ 230 [1999]
  • IPA기법을 활용한 청소년의 아웃도어스포츠웨어 브랜드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의 차이분석
    조광민 한국체육학회지 52 (5) : 437 ~ 449 [2013]
  • Customer Experience Creation:Determinants, Dynamics and Management Strategies
    Verhoef, P. C. Journal of Retailing 85 (1) : 31 ~ 41 [2009]
  • Commercial use of conjoint analysis : A survey
    Cattin P. Journal of Marketing 46 (3) : 44 ~ 53 [1982]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
    Doney Journal of Marketing 61 (2) : 35 ~ 51 [1997]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