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유형별 특성, 긍정감정, 만족도의 구조적 관계

논문상세정보
'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특성, 긍정감정, 만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식품과 식료
  • coffeehouse
  • lifestyle
  • positive emotion
  • satisfaction
  • university student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64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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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특성, 긍정감정, 만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자의 소득에 따른 커피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김용욱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9 (6) : 519 ~ 527 [2014]
  • 커피전문점 이용경험에 따른 만족이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정영 관광연구 28 (5) : 157 ~ 181 [2013]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성과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광지 외식경영연구 15 (4) : 277 ~ 295 [2012]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긍정적 감정반응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릉지역을 중심으로
    최봉임 호텔관광연구 15 (4) : 399 ~ 420 [2013]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김판수 대한경영학회지 24 (5) : 2499 ~ 2518 [2011]
  • 커피전문점 서비스 요소가 고객의 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연 한국조리학회지 15 (1) : 271 ~ 286 [2009]
  • 커피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류지원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5 (4) : 321 ~ 342 [2012]
  • 커피 전문점 이용자의 일반적 특성, 선택 속성, 커피 음용 행동 및 긍정적 감정 간 관계
    김주연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 (5) : 812 ~ 822 [2010]
  • 여대생들의 커피 전문점 서비스 품질 인식이 고객 만족,브랜드 이미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2) : 428 ~ 438 [2013]
  •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특성에 따른 커피전문점브랜드 개성 이미지 및 소비행동 비교- 부산지역 대학생 대상으로 -
    김경희 외식경영연구 17 (3) : 31 ~ 51 [2014]
  • 소비자 구매행동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차이에 관한연구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의 브랜드 선호도를 중심으로
    백주아 서원석 관광레저연구 18 (1) : 161 ~ 178 [2006]
  • 브랜드 개성 지각을 통한 커피전문점의 경쟁구도 및 선호 분석
    김상희 관광연구 26 (3) : 21 ~ 41 [2011]
  • 매장 인지 요소가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에 미치는 효과 - 커피전문 브랜드의 실내환경 요소를 중심으로 -
    김경숙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6 (2) : 74 ~ 81 [2010]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호텔 뷔페 레스토랑 이미지 차이 연구 -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박정하 호텔관광연구 15 (2) : 160 ~ 175 [2013]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 소비행동 연구
    김태희 호텔경영학연구 22 (2) : 93 ~ 112 [2013]
  • 관광목적지 방문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의 분석
    김주석 관광연구 28 (2) : 117 ~ 137 [2013]
  • Tourism destination loyalty
    Oppermann M Journal of Travel Research 39 (1) : 78 ~ 84 [2000]
  • The effects of family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customer's emotion,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s:Moderating effect of sex and age
    Jung HS Korean J of Culinary Research 14 (4) : 190 ~ 205 [2010]
  •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1) : 84 ~ 91 [1991]
  • The Relationships among Coffeehouse's Physical Environment, Self-Congruity, Positive Emotion, and Revisit Intentions
    권나경 한국조리학회지 20 (5) : 111 ~ 118 [2014]
  •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consumption emotion, satisfaction, and product attitudes
    Lee HS Korean J of Management Review 30 (4) : 1115 ~ 1142 [2001]
  •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R.L McGraw-Hill international editions : 11 ~ [1997]
  • Research on food consumption values identifies 4 segments: finds 'good taste'still tops
    Tabuer E Marketing News [1981]
  • Migration, life style and socio-economic factors
    Feldman RA Netherlands Journal of Medicine 52 (6) : 241 ~ 245 [1998]
  • Measuring emotion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Richins M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2) : 127 ~ 146 [1997]
  • Loyalty - based management
    Reicheld FF Harvard Business Review 71 (0) : 64 ~ 73 [1993]
  • Lifestyle segmentation: is there a there?
    Carman JM Australian Marketing Research 1 (2) : 53 ~ 62 [1977]
  • Lifestyle segmentation
    Vyncke P European Journal of Communication 17 (4) : 445 ~ 463 [2006]
  • Lifestyle concepts and marketing in Greyser Seds toward scientific marketing : 243 ~ 252
    Lazer W [1963]
  • Life Style:Diversity in American Society
    Feldman SD Little Brown Co : 1 ~ 3 [1972]
  • How brand image drives brand equity
    Bielr AL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2 (6) : 6 ~ 13 [1992]
  • Health lifestyle theory in an asian context
    Cockeham WC Health Sociology Review 15 (1) : 5 ~ 15 [2006]
  • Doenjang-type consumer culture don't know depression
  •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brief measures of positive and negative affect: The PANAS scale
    Watson D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4 (0) : 1063 ~ 1070 [1988]
  • Consumer Profiles:an Introduction to Psychographics
    Gunter B Routledge [1992]
  • Closing the first half of 2013, the second half outlook in coffee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