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tudy on Contents Channel Integration on Facebook Fan Pages Using a Third Party App

논문상세정보
' A Study on Contents Channel Integration on Facebook Fan Pages Using a Third Party App'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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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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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omta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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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anpages
  • third party app
  • 맞춤형 탭
  • 제3자 앱
  • 콘텐츠 채널통합
  • 팬 페이지
  • 페이스북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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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Study on Contents Channel Integration on Facebook Fan Pages Using a Third Party App' 의 참고문헌

  •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메시지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연구
    이수범 소비자문제연구 (42) : 123 ~ 148 [2012]
  • 페이스북 기업 팬페이지 지속적 이용의도의 결정요인
    최재원 대한경영학회지 27 (4) : 525 ~ 545 [2014]
  • 페이스북 기반의 SNS 통합 채널 구현에 관한 연구
    최광돈 디지털융복합연구 10 (5) : 245 ~ 249 [2012]
  • 패션 브랜드의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프로모션 사례연구 - 공감, 참여적 요소를 중심으로 -
    최은영 복식 62 (01) : 137 ~ 151 [2012]
  • 유대강도,정보의 속성 및 관여도가 SNS 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노승화 방혜진 이세진 광고학연구 23 (4) : 119 ~ 146 [2012]
  • 온라인콘텐츠의 통합과 확산을 통한 브랜딩 사례 연구
    조현주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7 (3) : 714 ~ 724 [2011]
  • 소셜 마케팅의 패러다임 특성과 활성화 방안
    최용록 e-비즈니스연구 12 (2) : 343 ~ 362 [2011]
  • 미국 고급 패션백화점의 페이스북 페이지 커뮤니케이션 전략
    김성희 패션 비즈니스 17 (4) : 177 ~ 190 [2013]
  • 기업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SNS: 한-미간 주요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내용분석
    황장선 광고학연구 24 (4) : 143 ~ 178 [2013]
  •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지속적 사용의도: 팬페이지 특성과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임지은 한국광고홍보학보 16 (3) : 156 ~ 180 [2014]
  •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포스팅의 메시지 전략 유형에 따른 효과
    임지은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5 (1) : 77 ~ 101 [2014]
  •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콘텐츠 연구
    이영주 한국디자인포럼 (39) : 73 ~ 82 [2013]
  • 기업 SNS 이용자(고객)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Facebook 팬페이지 운영 목적을 조절변수로
    심은선 한국IT서비스학회지 12 (4) : 41 ~ 57 [2013]
  • https://www.tabsite.com/
  • https://www.socg.co.kr/
  • https://fngage.com/
  • https://about.twitter.com/press
  • http://www.tabfusion.com/
  • http://www.statisticbrain.com/facebook-statistics
  • http://www.socialmediaexaminer.com/top-10-facebook-apps-for-building-custom-pages-tabs/
  • http://www.socialmediaexaminer.com/facebook-apps-for-custom-tabs/
  • http://www.socialbakers.com/statistics/facebook/pages/total/brands/
  • http://www.facebook.com/
  • http://woobox.com/
  • http://toppersworld.com/top-10-custom-facebook-fan-page-builder-tools/
  • http://newsroom.fb.com/company-info/
  • What’s Not to “Like”? Can a Facebook Fan Base Give a Brand the Advertising Reach it Needs?
    Karen N.F.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52 (2) [2012]
  • The Power of “Like”
    Andrew Lipsma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52 (1) : 40 ~ 52 [2012]
  • SNS 통합관리 API와 응용
    진재환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16 (3) : 499 ~ 510 [2012]
  • SNS message type of impact on the marketing of your company brand attitude, depending on the psychological type of user
    S. H Yang. [2012]
  • Exploring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 Using Facebook in South Korea The Semantic Network Analysis of Communication Messages
    E.S Lee korean association for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14 (3) : 124 ~ 155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