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은
김찬선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지은
김찬선
주제어
airportspecialguard
customerssatisfactionandcustomersloyalty
security service value
참고문헌( 26)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 ...
'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irportspecialguard
customerssatisfactionandcustomersloyalty
security service valu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irportspecialguard
1
0
0.0%
customerssatisfactionandcusto ...
1
0
0.0%
security service value
1
0
0.0%
계
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가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장성
인하대학교 대학원
[2010]
호텔·외식·관광 마케팅
강형순
석정
[2004]
박사
항공서비스 품질, 가치지각, 고객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
김남수
김남수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9]
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향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9]
박사
항공사 상용고객우대제도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영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4]
태릉국제스케이트장의 서비스 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강호정
김경식
이준엽
한국체육학회지 41 (3) : 237 ~ 246
[2002]
조병해, 공항 특수경비조직의 내부서비스품질과 내부고객만족 및 경영 성과의 관계
김찬선
한국콘텐츠학회지 12 (4) : 426 ~ 437
[2012]
박사
인천국제공항의 서비스품질 특성과 이용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 한국인, 중국인, 일본인 여객 중심으로
김민수
김민수
경기대학교대학원
[2006]
박사
의료 서비스품질 및 서비스 가치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복동
안양대학교 일반대학원
[2011]
스포츠과학연구방법론
김경식
레인보우북스
[2005]
서비스충성도의 결정요인에 간한 연구
이문규
마케팅연구 14 (1) : 21 ~ 45
[1999]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멀티플렉스영화관의 서비스품질 요인탐색 -
조철호
서비스경영학회지 9 (2) : 201 ~ 228
[2008]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가 서비스 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신현호
심규열
마케팅과학연구 5 : 103 ~ 124
[2000]
상업스포츠시설 이용고객의 소비행동 구조모델 분석
김경식
한국체육학회지 44 (3) : 113 ~ 127
[2005]
기계경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왕석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5]
국내 소형유통업체의 고객만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최성용
고객만족경영연구 4 (1) : 9 ~ 207
[2002]
공항 특수경비조직의 내부서비스품질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및 경영성과의 관계
김찬선
한국경찰학회보 14 (3) : 25 ~ 56
[2012]
박사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수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2]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29 : 139 ~ 166
[2000]
고객가치와 시장세분화: 새로운 마케팅전략 분석기법
김영찬
경영학연구 33 (6) : 1757 ~ 1779
[2004]
경인일보
[2003]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McGraw-Hill International Editions
[1997]
Relation of Consumer's Buying Habits to marketing Methods
Copel, M. T
Harvard Business Review 1
[1923]
In Search of Value: How Price and Store Name Information Influence Buyers Product Perceptions
Dodds, W. B.
Th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5 : 27 ~ 35
[1991]
Airline Marketing
Banfe, C. F.
Prentice-Hall
[1992]
A Longitudinal Ana lysis of the Impact of Service Change on Customer Attitude
Bolton, R. N.
Journal of Marketing 55 : 1 ~ 9
[1991]
'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