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사회과학편 : 스키리조트의 고객 보상프로그램 요인에 관한 연구

' 인문,사회과학편 : 스키리조트의 고객 보상프로그램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veniencefactor
  • customerrewardprogram
  • delphi technique
  • discountfactorpromotionfactor
  • interview
  • package factor
  • ski resor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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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문,사회과학편 : 스키리조트의 고객 보상프로그램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산업에서의 관계혜택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호텔과 종사원에 대한 신뢰/만족, 및 고객 충성도를 중심으로-
    하헌국 Tourism Research 18 : 41 ~ 64 [2004]
  • 호텔 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고객시민행동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시민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우성 관광연구 25 (1) : 415 ~ 437 [2010]
  • 패키지여행상품 선택속성이 관광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관광객 중심으로
    이광길 호남대학교 대학원 [2014]
  • 판매촉진 수단 유형의 판촉효과 비교
    김주영 경영학연구 34 (2) : 445 ~ 469 [2005]
  •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스키장 선택 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김헌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5 (45) : 123 ~ 138 [2011]
  •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선호도와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진영 관광연구 28 (5) : 205 ~ 222 [2013]
  • 제휴카드 할인프로그램이 외식업의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
    신영식 아시아마케팅저널 12 (4) : 55 ~ 78 [2011]
  • 일식레스토랑 고객의 선택속성이 판매촉진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경철 외식경영연구 8 (3) : 107 ~ 124 [2005]
  • 인터넷쇼핑 상황에서 보상프로그램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지헌 아시아마케팅저널 14 (2) : 39 ~ 63 [2012]
  • 박사
  • 외식업 홈페이지 고객 보상 프로그램이 신뢰와 몰입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옥란 한국조리학회지 15 (4) : 313 ~ 330 [2009]
  • 외식산업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의한 재방문 의도와 구전에 대한 효과성 연구 : 보상물 유형과 보상시기, 레스토랑 유형을 중심으로
    우상철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7]
  •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운영하는 고객보상프로그램의 보상채널과 보상시점에 따른 효과 분석-백화점과 온라인 종합몰을 중심으로-
    박민정 한국의류학회지 37 (4) : 467 ~ 481 [2013]
  • 신바람 겨울/'스마트 스키'를즐기자
    조성하 동아일보 : 51 ~ [2010]
  • 스키리조트의 선택속성과 시장세분화 연구
    김재규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양걸 한국체육학회지 51 (1) : 249 ~ 260 [2012]
  • 스키 타기 전에 카드 할인부터 챙기세요
    최진주 한국일보 : 21 ~ [2010]
  • 스마트 컨슈머가 이끄는 특별한 소비트렌드
    김종대 LG Business Insight Weekly 포커스 : 26 ~ 32 [2012]
  • 수단-목적사슬(MEC) 이론과 전문화수준을 적용한 스키어집단 간 가치 비교연구
    한학진 관광레저연구 25 (1) : 5 ~ 27 [2013]
  • 보상 프로그램의 평가에 있어서 조절동기의 효과
    나준희 경영학연구 37 (6) : 1547 ~ 1567 [2008]
  • 고객보상프로그램의 사용상황과 부정적 감정, 결속차원 및 불평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공정성이론을 중심으로
    이은미 CRM연구 2 (1) : 53 ~ 72 [2009]
  • 고객보상 프로그램이 고객 유지에 미치는 효과: 교육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전호성 아시아마케팅저널 13 (3) : 25 ~ 53 [2011]
  • 고객 보상프로그램과 불평관리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용수 마케팅관리연구 10 (2) : 23 ~ 48 [2005]
  • 박사
  • 가격할인에 대한 지각된 공정성과 재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기존 구매자의 인지적, 감정적 반응을 중심으로 -
    김동태 소비자학연구 21 (3) : 1 ~ 27 [2010]
  • The role of pure and quasi-mode-rators in service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on going customer-service-provider relationships
    Sharma, N.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0 (4) : 253 ~ 262 [2003]
  • The influence of loyalty programs and short-term promotions on customer retention
    Lewis, 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1 (4) : 281 ~ 292 [2004]
  • The effect of effort and intrinsic motivation on risky choice
    Kivetz, R. Marketing Science 22 (4) : 477 ~ 502 [2003]
  • The current and future sales impact of a retail frequency reward program
    Taylor, G. A. Journal of Retailing 81 (4) : 293 ~ 305 [2005]
  • Promotion reactance: The role of effort-reward congruity
    Kivetz,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4) : 725 ~ 736 [2005]
  • Principles of Service Marketing and Management
    Lovelock, C. H. Prentice Hall [2002]
  • Implications of loyalty program membership and service experiences for customer retention and value
    Bolton, R. N.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95 ~ 108 [2000]
  • How to conduct surveys: A step-by-step guide
    Fink, A. Sage Publications [1985]
  • Effects of loyalty programs on value perception, program loyalty and brand loyalty
    Yi, Y.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1 (3) : 229 ~ 240 [2003]
  • Earning the right to indulge : Effort as a determinant of customer preferences toward frequency programs rewards
    Kivetz,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3) : 155 ~ 170 [2002]
  • Do rewards really create loyalty?
    O'Brein, L. Harvard Business Review 73 (3) : 5 ~ 82 [1995]
  • Do reward programs build loyalty for service? The moderating effect of satisfaction on type and timing of rewards
    Keh, H. T. Journal of Retailing 82 (2) : 127 ~ 136 [2006]
  • Do customer loyalty programs really work?
    Dowling, G. R. Sloan Management Review 38 (4) : 71 ~ 82 [1997]
  • Colluding through capacity reduction: A rationale for frequent flyer program
    Kim, B. [1997]
  • AHP를 이용한 스키리조트 선택속성의 중요도 우선순위 평가
    김화룡 한국체육학회지 50 (5) : 195 ~ 208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