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문,사회과학편 : 스키리조트의 고객 보상프로그램 요인에 관한 연구
변경원 ( Kyung Won Byeon )
김영기 ( Young Ki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변경원 ( Kyung Won Byeon )
김영기 ( Young Ki Kim )
주제어
conveniencefactor
customerrewardprogram
Delphi Technique
discountfactorpromotionfactor
Interview
package factor
ski resort
참고문헌( 41)
유사주제 논문( 274)
interview 152건
delphi technique 96건
ski resort 24건
customerrewardprogram 2건
인용/피인용
인문,사회과학편 : 스키리조트의 고객 보상프로그램 요 ...
' 인문,사회과학편 : 스키리조트의 고객 보상프로그램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veniencefactor
customerrewardprogram
delphi technique
discountfactorpromotionfactor
interview
package factor
ski resor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veniencefactor
1
0
0.0%
customerrewardprogram
3
0
0.0%
delphi technique
97
0
0.0%
discountfactorpromotionfactor
1
0
0.0%
interview
153
0
0.0%
package factor
1
0
0.0%
ski resort
25
0
0.0%
계
28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인문,사회과학편 : 스키리조트의 고객 보상프로그램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산업에서의 관계혜택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호텔과 종사원에 대한 신뢰/만족, 및 고객 충성도를 중심으로-
하헌국
Tourism Research 18 : 41 ~ 64
[2004]
호텔 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고객시민행동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시민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우성
관광연구 25 (1) : 415 ~ 437
[2010]
패키지여행상품 선택속성이 관광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관광객 중심으로
이광길
호남대학교 대학원
[2014]
판매촉진 수단 유형의 판촉효과 비교
김주영
경영학연구 34 (2) : 445 ~ 469
[2005]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스키장 선택 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김헌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5 (45) : 123 ~ 138
[2011]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선호도와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진영
관광연구 28 (5) : 205 ~ 222
[2013]
제휴카드 할인프로그램이 외식업의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
신영식
아시아마케팅저널 12 (4) : 55 ~ 78
[2011]
일식레스토랑 고객의 선택속성이 판매촉진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경철
외식경영연구 8 (3) : 107 ~ 124
[2005]
인터넷쇼핑 상황에서 보상프로그램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지헌
아시아마케팅저널 14 (2) : 39 ~ 63
[2012]
박사
외식업 홈페이지 고객보상프로그램이 소비자 수용태도 및 구매효과에 관한 연구
한성만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9]
외식업 홈페이지 고객 보상 프로그램이 신뢰와 몰입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옥란
한국조리학회지 15 (4) : 313 ~ 330
[2009]
외식산업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의한 재방문 의도와 구전에 대한 효과성 연구 : 보상물 유형과 보상시기, 레스토랑 유형을 중심으로
우상철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7]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운영하는 고객보상프로그램의 보상채널과 보상시점에 따른 효과 분석-백화점과 온라인 종합몰을 중심으로-
박민정
한국의류학회지 37 (4) : 467 ~ 481
[2013]
신바람 겨울/'스마트 스키'를즐기자
조성하
동아일보 : 51 ~
[2010]
스키리조트의 선택속성과 시장세분화 연구
김재규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양걸
한국체육학회지 51 (1) : 249 ~ 260
[2012]
스키 타기 전에 카드 할인부터 챙기세요
최진주
한국일보 : 21 ~
[2010]
스마트 컨슈머가 이끄는 특별한 소비트렌드
김종대
LG Business Insight Weekly 포커스 : 26 ~ 32
[2012]
수단-목적사슬(MEC) 이론과 전문화수준을 적용한 스키어집단 간 가치 비교연구
한학진
관광레저연구 25 (1) : 5 ~ 27
[2013]
보상 프로그램의 평가에 있어서 조절동기의 효과
나준희
경영학연구 37 (6) : 1547 ~ 1567
[2008]
고객보상프로그램의 사용상황과 부정적 감정, 결속차원 및 불평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공정성이론을 중심으로
이은미
CRM연구 2 (1) : 53 ~ 72
[2009]
고객보상 프로그램이 고객 유지에 미치는 효과: 교육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전호성
아시아마케팅저널 13 (3) : 25 ~ 53
[2011]
고객 보상프로그램과 불평관리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용수
마케팅관리연구 10 (2) : 23 ~ 48
[2005]
박사
고객 보상 프로그램에서 중간 보상물의 위치가 소비자의 프로그램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호일
서강대학교 대학원
[2008]
가격할인에 대한 지각된 공정성과 재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기존 구매자의 인지적, 감정적 반응을 중심으로 -
김동태
소비자학연구 21 (3) : 1 ~ 27
[2010]
The role of pure and quasi-mode-rators in service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on going customer-service-provider relationships
Sharma, N.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0 (4) : 253 ~ 262
[2003]
The influence of loyalty programs and short-term promotions on customer retention
Lewis, 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1 (4) : 281 ~ 292
[2004]
The effect of effort and intrinsic motivation on risky choice
Kivetz, R.
Marketing Science 22 (4) : 477 ~ 502
[2003]
The current and future sales impact of a retail frequency reward program
Taylor, G. A.
Journal of Retailing 81 (4) : 293 ~ 305
[2005]
Promotion reactance: The role of effort-reward congruity
Kivetz,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4) : 725 ~ 736
[2005]
Principles of Service Marketing and Management
Lovelock, C. H.
Prentice Hall
[2002]
Implications of loyalty program membership and service experiences for customer retention and value
Bolton, R. N.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95 ~ 108
[2000]
How to conduct surveys: A step-by-step guide
Fink, A.
Sage Publications
[1985]
Effects of loyalty programs on value perception, program loyalty and brand loyalty
Yi, Y.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1 (3) : 229 ~ 240
[2003]
Earning the right to indulge : Effort as a determinant of customer preferences toward frequency programs rewards
Kivetz,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3) : 155 ~ 170
[2002]
Do rewards really create loyalty?
O'Brein, L.
Harvard Business Review 73 (3) : 5 ~ 82
[1995]
Do reward programs build loyalty for service? The moderating effect of satisfaction on type and timing of rewards
Keh, H. T.
Journal of Retailing 82 (2) : 127 ~ 136
[2006]
Do customer loyalty programs really work?
Dowling, G. R.
Sloan Management Review 38 (4) : 71 ~ 82
[1997]
Colluding through capacity reduction: A rationale for frequent flyer program
Kim, B.
[1997]
AHP를 이용한 스키리조트 선택속성의 중요도 우선순위 평가
김화룡
한국체육학회지 50 (5) : 195 ~ 208
[2011]
20-30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스키리조트 선택속성 연구
민정아
박정하
오은주
한국관광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 463 ~ 477
[2006]
' 인문,사회과학편 : 스키리조트의 고객 보상프로그램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