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硏究論文(연구논문) : 기업의 공유가치창조(CSV)에 대한 탐색적 연구: -힐링과 문화마케팅에 대한 신문보도기사의 의미연결망을 중심으로-
양승훈(Soung-Hoon Yang)
김병용 ( Byeong Yong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승훈(Soung-Hoon Yang)
김병용 ( Byeong Yong Kim )
주제어
Creating shared value
Culture marketing
Healing
semantic network
공유가치창조
문화마케팅
의미연결망
힐링
참고문헌( 46)
유사주제 논문( 1,942)
공익사업 1,180건
healing 367건
의미연결망 102건
힐링 94건
문화마케팅 80건
creating shared value 56건
semantic network 46건
culture marketing 14건
공유가치창조 3건
인용/피인용
硏究論文(연구논문) : 기업의 공유가치창조(CSV)에 ...
' 硏究論文(연구논문) : 기업의 공유가치창조(CSV)에 대한 탐색적 연구: -힐링과 문화마케팅에 대한 신문보도기사의 의미연결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reating shared value
culture marketing
healing
semantic network
공유가치창조
문화마케팅
의미연결망
힐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5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creating shared value
57
0
0.0%
culture marketing
15
0
0.0%
healing
368
0
0.0%
semantic network
47
0
0.0%
공유가치창조
4
0
0.0%
문화마케팅
81
0
0.0%
의미연결망
103
0
0.0%
힐링
95
0
0.0%
계
1,95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硏究論文(연구논문) : 기업의 공유가치창조(CSV)에 대한 탐색적 연구: -힐링과 문화마케팅에 대한 신문보도기사의 의미연결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힐링콘텐츠(Healing Contents)의 정의 및 개념
이연숙
한국디자인포럼 17 (17) : 301 ~ 310
[2007]
힐링체험욕구와 트랜스포메이션 행동의도 관계연구: 힐링관여도의 매개,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양제연
경희대학교
[2012]
힐링을 힐링하다
삼성경제연구소
[2013]
힐링열풍과 관광개발 -개념, 사회문화적 배경과 사례-
이진형
동북아관광연구 10 (1) : 1 ~ 17
[2014]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영향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CSR) 중 자선적 책임인식의 조절효과 -
안소영
호텔경영학연구 23 (5) : 255 ~ 273
[2014]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려정
관광레저연구 22 (2) : 243 ~ 263
[2010]
한국사회의 사회계층 간 여가소비의 구별 - 문화예술 분야를 중심으로 -
한교남
관광학연구 35 (10) : 181 ~ 199
[2011]
한국기업CRS활동의 공유가치 창출에 관한 실증연구
김세중
한국로고스경영학회 10 (4) : 1 ~ 18
[2012]
페이스북을 활용한 국내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의미연결망을 통한 메시지 구조 분석
이은선
한국광고홍보학보 14 (3) : 124 ~ 155
[2012]
트랜스포메이션 경제시대에 있어서 힐링의 관광 상품화 가능성에 대한 연구
박종희
관광․레저연구 21 (2) : 357 ~ 374
[2009]
컨벤션센터 CSR활동 책임인식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광민
관광레저연구 26 (2) : 279 ~ 299
[2014]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 간의 구조모형 분석
노정희
관광학연구 35 (3) : 201 ~ 223
[2011]
체험의 경제학
Pine, D.
21세기북스
[2010]
진정성 체험이 문화유산 관광 후 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광동기의 조절효과-
최정자
관광학연구 38 (2) : 11 ~ 32
[2014]
존경받는 기업의 조건
삼성경제연구소
[2009]
인문(人文)과 치유(治癒), 그 접합을 위한 제언 ― ‘사회’ 없는 사회에서 ‘사회’ 만들기 ―
정명중
인간연구 (18) : 99 ~ 137
[2010]
위기상황에서 기업 문화스폰서십 활동의‘완충효과’에 관한 연구
한정호
홍보학연구 17 (3) : 188 ~ 234
[2013]
우리나라 관광분야 사회적 기업의 가능성과 방향
김균목
관광학연구 36 (1) : 31 ~ 50
[2012]
욕지도(欲知島)의 지속가능한 관광산업 전략
문성주
한국도서연구 25 (4) : 45 ~ 62
[2014]
여가 취향에 대한 경험적 연구의 諸문제 - 문화자본 이론 연구를 중심으로 -
조광익
관광학연구 36 (10) : 351 ~ 381
[2012]
언어네트워크분석을 활용한 메가 이벤트 신문 사설 분석 - 2012 여수엑스포를 중심으로 -
박효연
관광학연구 38 (1) : 179 ~ 199
[2014]
뷰엔비전, 공유가치창출(CSV)를 위한 유쾌한 논쟁
아시아경제
벡스코, 부산 첫, CSV 씨앗뿌렸다
부산일보
문화소비성향, 라이프스타일별 문화마케팅 7P를 활용한 여가소비촉진방안
박종구
관광학연구 30 (6) : 11 ~ 32
[2006]
문화마케팅활동과 소비자 반응 간의 관계: 기업연상의 매개역할
주어언
문화산업연구 13 (1) : 35 ~ 42
[2013]
문화마케팅의 부상과 성공전략
삼성경제연구소
[2002]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변경희
여성과 경영 3 (2) : 71 ~ 91
[2010]
무용의 몰입도와 힐링과의 관계-무용 입시생을 중심으로
최윤영
한국무용학회지 13 (2) : 21 ~ 36
[2013]
멀티테라피 개념을 접용한 욕실공간 디자인계획
최미영
국민대학교
[2004]
롯데-동반위 ‘동반성장 및 공유가치 창출 협약식’
아주경제
놀이가 낳은 현대의 히트전략: 엔터테인먼트의 발상
山根節
백산출판사
[2005]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인식과 조직 동일시, 그리고 조직신뢰 간 구조관계 연구 -카지노 고객접점 종사원 대상-
이혜미
관광학연구 37 (7) : 195 ~ 216
[2013]
기업의 문화예술지원과 경영성과 및 가치와의 상관관계 연구
조수희
대한경영학회지 27 (8) : 1307 ~ 1327
[2014]
기업의 문화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연구
오세정
주관성연구 12 : 94 ~ 114
[2006]
기업의 문화마케팅 유형화
김소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1) : 254 ~ 269
[2009]
기업의 문화마케팅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요인이 CSR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김창봉
e-비즈니스연구 13 (2) : 223 ~ 240
[2012]
기업의 내부 문화마케팅이 직원의 문화예술 수용에 미치는 영향
임승희
문화산업연구 12 (4) : 91 ~ 105
[2012]
교직원, 힐링이 필요해: 성장과 치유의 마음학교
김연일
우리교육 253 : 136 ~ 143
[2013]
공유가치창출을 실현하는 기업이 이해관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
김경복
이상명
최다운
2013년도 한국전략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학술발표연구논문집 : 213 ~ 243
[2013]
공유가치의 창출을 위한 디자인 사회적 기업 비즈니스 모델연구
신세원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12 (6) : 383 ~ 401
[2013]
공유가치 창출(CSV)을 통한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과 수용자들의 반응에 대한 연구
권은정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16 (3) : 388 ~ 398
[2013]
Marketing & arts culture work in business
AFCH
The Business Case for Cultural Investment Guide
[1999]
Healing marketing strategies for Cittaslow Jeochon
Cho, E.
국제슬로시티제천 포럼집
[2013]
Creating shared value : How to reinvent capitalism-and unleash a wave innovation and growth
Porter, M.
Harvard Business Review 39 (2) : 62 ~ 77
[2011]
Corporate accountability in the context of sustainability : A conceptual framework
Mohamed, M.
EuroMed Journal of Business 8 (3) : 243 ~ 253
[2013]
2012년 10대 히트상품
삼성경제연구소
[2012]
' 硏究論文(연구논문) : 기업의 공유가치창조(CSV)에 대한 탐색적 연구: -힐링과 문화마케팅에 대한 신문보도기사의 의미연결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