硏究論文(연구논문) : 기업의 공유가치창조(CSV)에 대한 탐색적 연구: -힐링과 문화마케팅에 대한 신문보도기사의 의미연결망을 중심으로-

' 硏究論文(연구논문) : 기업의 공유가치창조(CSV)에 대한 탐색적 연구: -힐링과 문화마케팅에 대한 신문보도기사의 의미연결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reating shared value
  • culture marketing
  • healing
  • semantic network
  • 공유가치창조
  • 문화마케팅
  • 의미연결망
  • 힐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51 0

0.0%

' 硏究論文(연구논문) : 기업의 공유가치창조(CSV)에 대한 탐색적 연구: -힐링과 문화마케팅에 대한 신문보도기사의 의미연결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힐링콘텐츠(Healing Contents)의 정의 및 개념
    이연숙 한국디자인포럼 17 (17) : 301 ~ 310 [2007]
  • 힐링체험욕구와 트랜스포메이션 행동의도 관계연구: 힐링관여도의 매개,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양제연 경희대학교 [2012]
  • 힐링을 힐링하다
  • 힐링열풍과 관광개발 -개념, 사회문화적 배경과 사례-
    이진형 동북아관광연구 10 (1) : 1 ~ 17 [2014]
  •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영향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CSR) 중 자선적 책임인식의 조절효과 -
    안소영 호텔경영학연구 23 (5) : 255 ~ 273 [2014]
  •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려정 관광레저연구 22 (2) : 243 ~ 263 [2010]
  • 한국사회의 사회계층 간 여가소비의 구별 - 문화예술 분야를 중심으로 -
    한교남 관광학연구 35 (10) : 181 ~ 199 [2011]
  • 한국기업CRS활동의 공유가치 창출에 관한 실증연구
    김세중 한국로고스경영학회 10 (4) : 1 ~ 18 [2012]
  • 페이스북을 활용한 국내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의미연결망을 통한 메시지 구조 분석
    이은선 한국광고홍보학보 14 (3) : 124 ~ 155 [2012]
  • 트랜스포메이션 경제시대에 있어서 힐링의 관광 상품화 가능성에 대한 연구
    박종희 관광․레저연구 21 (2) : 357 ~ 374 [2009]
  • 컨벤션센터 CSR활동 책임인식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광민 관광레저연구 26 (2) : 279 ~ 299 [2014]
  •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 간의 구조모형 분석
    노정희 관광학연구 35 (3) : 201 ~ 223 [2011]
  • 체험의 경제학
    Pine, D. 21세기북스 [2010]
  • 진정성 체험이 문화유산 관광 후 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광동기의 조절효과-
    최정자 관광학연구 38 (2) : 11 ~ 32 [2014]
  • 존경받는 기업의 조건
  • 인문(人文)과 치유(治癒), 그 접합을 위한 제언 ― ‘사회’ 없는 사회에서 ‘사회’ 만들기 ―
    정명중 인간연구 (18) : 99 ~ 137 [2010]
  • 위기상황에서 기업 문화스폰서십 활동의‘완충효과’에 관한 연구
    한정호 홍보학연구 17 (3) : 188 ~ 234 [2013]
  • 우리나라 관광분야 사회적 기업의 가능성과 방향
    김균목 관광학연구 36 (1) : 31 ~ 50 [2012]
  • 욕지도(欲知島)의 지속가능한 관광산업 전략
    문성주 한국도서연구 25 (4) : 45 ~ 62 [2014]
  • 여가 취향에 대한 경험적 연구의 諸문제 - 문화자본 이론 연구를 중심으로 -
    조광익 관광학연구 36 (10) : 351 ~ 381 [2012]
  • 언어네트워크분석을 활용한 메가 이벤트 신문 사설 분석 - 2012 여수엑스포를 중심으로 -
    박효연 관광학연구 38 (1) : 179 ~ 199 [2014]
  • 뷰엔비전, 공유가치창출(CSV)를 위한 유쾌한 논쟁
  • 벡스코, 부산 첫, CSV 씨앗뿌렸다
  • 문화소비성향, 라이프스타일별 문화마케팅 7P를 활용한 여가소비촉진방안
    박종구 관광학연구 30 (6) : 11 ~ 32 [2006]
  • 문화마케팅활동과 소비자 반응 간의 관계: 기업연상의 매개역할
    주어언 문화산업연구 13 (1) : 35 ~ 42 [2013]
  • 문화마케팅의 부상과 성공전략
  •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변경희 여성과 경영 3 (2) : 71 ~ 91 [2010]
  • 무용의 몰입도와 힐링과의 관계-무용 입시생을 중심으로
    최윤영 한국무용학회지 13 (2) : 21 ~ 36 [2013]
  • 멀티테라피 개념을 접용한 욕실공간 디자인계획
    최미영 국민대학교 [2004]
  • 롯데-동반위 ‘동반성장 및 공유가치 창출 협약식’
  • 놀이가 낳은 현대의 히트전략: 엔터테인먼트의 발상
    山根節 백산출판사 [2005]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인식과 조직 동일시, 그리고 조직신뢰 간 구조관계 연구 -카지노 고객접점 종사원 대상-
    이혜미 관광학연구 37 (7) : 195 ~ 216 [2013]
  • 기업의 문화예술지원과 경영성과 및 가치와의 상관관계 연구
    조수희 대한경영학회지 27 (8) : 1307 ~ 1327 [2014]
  • 기업의 문화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연구
    오세정 주관성연구 12 : 94 ~ 114 [2006]
  • 기업의 문화마케팅 유형화
    김소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1) : 254 ~ 269 [2009]
  • 기업의 문화마케팅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요인이 CSR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김창봉 e-비즈니스연구 13 (2) : 223 ~ 240 [2012]
  • 기업의 내부 문화마케팅이 직원의 문화예술 수용에 미치는 영향
    임승희 문화산업연구 12 (4) : 91 ~ 105 [2012]
  • 교직원, 힐링이 필요해: 성장과 치유의 마음학교
    김연일 우리교육 253 : 136 ~ 143 [2013]
  • 공유가치창출을 실현하는 기업이 이해관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
    김경복 이상명 최다운 2013년도 한국전략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학술발표연구논문집 : 213 ~ 243 [2013]
  • 공유가치의 창출을 위한 디자인 사회적 기업 비즈니스 모델연구
    신세원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12 (6) : 383 ~ 401 [2013]
  • 공유가치 창출(CSV)을 통한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과 수용자들의 반응에 대한 연구
    권은정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16 (3) : 388 ~ 398 [2013]
  • Marketing & arts culture work in business
    AFCH The Business Case for Cultural Investment Guide [1999]
  • Healing marketing strategies for Cittaslow Jeochon
    Cho, E. 국제슬로시티제천 포럼집 [2013]
  • Creating shared value : How to reinvent capitalism-and unleash a wave innovation and growth
    Porter, M. Harvard Business Review 39 (2) : 62 ~ 77 [2011]
  • Corporate accountability in the context of sustainability : A conceptual framework
    Mohamed, M. EuroMed Journal of Business 8 (3) : 243 ~ 253 [2013]
  • 2012년 10대 히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