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팝업광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논문상세정보
' TV 팝업광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학
  • attention
  • mood
  • reputation
  • tolerance
  • tv pop-up ads
  • tv팝업광고
  • 분위기
  • 용인
  • 주목
  • 지명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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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V 팝업광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의 참고문헌

  • 박사
  • 한류 선호도와 모델인지에 따른 중국 배너광고 광고효과
    장일준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12) : 34 ~ 44 [2014]
  • 프로그램 분위기와 프로그램 관여도에 따른 PPL효과 연구
    김정현 광고연구 (78) : 65 ~ 85 [2008]
  • 박사
  • 텔레비전 방송 광고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예측 변인들에 관한 연구: 인지적 회피, 기계적 회피, 그리고 물리적 회피를 중심으로
    이경렬 광고학연구 12 (2) : 165 ~ 189 [2001]
  • 케이블TV 콘텐츠 제공자 관점에서의 프로모션 툴에 대한 시각적 반응 연구 : 시선추적 리서치 방법으로
    김백준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2011]
  • 주의증대와 흥미유발을 위한 광고의 시각표현개발에 관한 연구 : 패션 광고를 중심으로
    정혜정 梨花女子大學校 디자인大學院 [1995]
  • 인터넷 광고 혼잡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배너광고의 수와 침입성을 중심으로
    김재휘 광고학연구 12 (4) : 97 ~ 114 [2001]
  • 인터넷 광고 목적 및 유형에 따른 사용자 반응과 시선 패턴 분석
    이혜정 디자인학연구 23 (4) : 195 ~ 206 [2010]
  • 이미지 광고와 AIDMA의 관계가 브랜드 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잡지에 나타난 양주 이미지 광고를 중심으로
    천하나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5]
  • 박사
  • 스포츠보증인과 공연예술인 모델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개성 및 브랜드태도와의 관계 비교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3) : 31 ~ 45 [2004]
  • 브랜드 흥 미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반응:유발된 감정과 느낀감정을 중심으로
    박은아 박현희 성영신 광고학연구 9 (3) : 19 ~ 50 [1998]
  • 변형광고의 유형별 주목효과
    강미선 한국언론학보 48 (4) : 58 ~ 80 [2004]
  • 담배회사의 기업 광고가 기업태도와 흡연의 인지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조형오 광고학연구 16 (5) : 61 ~ 78 [2005]
  • 국내 텔레비전 채널 브랜드의 인지도 조사 연구
    김자경 김정현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43 ~ 60 [2003]
  • 광고효과 측정을 위한 신호탐지 이론(SDT)의 개관
    신상덕 광고연구 32 : 173 ~ 200 [1996]
  • 광고호감도, 광고기억 및 광고크리에이티비티간의 관계연구
    홍재욱 광고학연구 14 (4) : 233 ~ 256 [2003]
  • 광고의 기억효과 측정법에 관한 실험적 연구 신호탐자의 관점
    양병화 광고학연구 13 (1) : 263 ~ 297 [2002]
  • 광고 회상에 미치는 광고의 간격효과에 관한 연구 : 프로그램 무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병관 한국광고홍보학보 13 (1) : 198 ~ 216 [2011]
  • 광고 혼잡도와 웹 콘텐츠 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배너광고의 기억효과에 관한 연구
    홍종필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7 (3) : 401 ~ 431 [2006]
  • 공익광고 효과에 미치는 상호작용 영향:광고주 인지도, 광고 소구 및 수용자 관여도와 인지욕구 중심으로
    박준영 한국IT서비스학회지 12 (4) : 235 ~ 253 [2013]
  • Transcript proceedings. Seventh annual advertising research foundation copy research workshop
    Spaeth, J. Alfred A. Knopf, Inc [1990]
  • The mature brand and brand interest: An alternative consequence of ad. evoked affect
    Machleit, K. A. The Journal of Marketing 57 (4) : 72 ~ 82 [1993]
  • The increase in magazine AD readership
    Rossiter, J. R.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35 ~ 39 [1988]
  • The impact of structural salience within on-air promotion
    Eastman, S. T.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42 (1) : 50 ~ 79 [1998]
  • The impact of moods generated by television programs on responses to advertising
    Mathur, M. Psychology and Marketing 8 (1) : 59 ~ 77 [1991]
  • The Effect of positioning a message within differentially cognitively involving portions of a television segment on recall of the message
    Bryant, J. Humman Communication Research 5 (1) : 63 ~ 75 [1978]
  • The ARF copy research validity project
    Haley, R. I.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1 (2) : 11 ~ 32 [1991]
  • TV드라마에 의해서 유발된 정서가 PPL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재휘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4 (2) : 23 ~ 40 [2003]
  • TV광고혼잡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 : 대학생의 혼잡지각과 태도, 회피행위의 관계를 중심으로
    조재영 광고학연구 11 (4) : 211 ~ 229 [2000]
  • TV 프로그램 내 팝업광고 연구
    전병호 [2011]
  • TV 프로그램 내 팝업 광고에 대한 주목 :광고의 표현 기법 및 표현 요소를 중심으로
    배진아 광고학연구 24 (7) : 195 ~ 216 [2013]
  • Remembering versus knowing : Issues in buyer’ processing of price information
    Monroe K. 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7 (20) : 207 ~ 225 [1999]
  • Recall, liking, and creativity in TV commercials : A new approach
    Stone, G.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0 (3) : 7 ~ 18 [2000]
  • Promotion prime-time programs in megasporting events
    Eastman, S. T. Journal of Broadcasting and Electronic Media 40 : 366 ~ 388 [1996]
  • Promoting increases ratings, doesn’t it? The impact of program promotion on the 1992 Olympics
    Eastman, S. T. Journal of Broadcasting and Electronic Media 38 : 307 ~ 322 [1994]
  • Predictors of advertising avoidance in print and broadcast media
    Speck, P. S. Journal of Advertising 26 (3) : 61 ~ 76 [1997]
  • PPL 속에 제시된 상표에 대한 모자이크 처리의 간접광고 효과
    유승엽 미디어 경제와 문화 1 (4) : 35 ~ 73 [2003]
  • How program environment affects TV commercials
    Kennedy, J. R.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11 (1) : 33 ~ 38 [1971]
  • Happy and sad TV programs: How they affect reactions to commercials
    Goldberg, M. 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 387 ~ 403 [1987]
  • Enhancing responses to television advertisements via the transfer of residual arousal from prior programming
    Mattes, J. Journal of Broadcasting 26 (2) : 553 ~ 566 [1982]
  • Endorser Effectiveness by Product Type
    Friedman, H. Journal of Advertising Resarch 19 (5) : 63 ~ 71 [1979]
  • Differences in attitudes toward TV advertising : VCR usage as a moderator
    Lee, S.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11 : 333 ~ 333 [1992]
  • Context is key : The Effect of program-induced mood on thoughts about the AD
    Aylesworth, A. B. Journal of Advertising 27 (2) : 17 ~ 31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