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스포츠스타를 이용한 기업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
-
저자
조성균
조성균
-
형태사항
Ⅶ, 159 p.: 삽도: 26cm
-
학위논문사항
2002. 2, 체육학과,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
KDC
4, 692.32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02
-
발행사항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
스포츠스타를 이용한 기업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057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체육학, 스포츠
|
3,129
|
1
|
|
계 |
|
3,129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