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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속성에서 야기된 혼란, 조절초점, 관여도의 상호작용이 소비자 감정 반응에 미치는 영향
신종국(Shin, Jong-Kuk)
오미옥(Oh Mi Ok)
이지윤(Lee, Ji Yu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종국(Shin, Jong-Kuk)
오미옥(Oh Mi Ok)
이지윤(Lee, Ji Yun)
주제어
ambiguity confusion
anger
levelofinvolvement
overload confusion
regret
regulatory focus
similarity confusion
과잉혼란
관여도
모호혼란
분노
유사혼란
조절초점
후회
참고문헌( 40)
유사주제 논문( 11,117)
경영관리 9,595건
분노 451건
관여도 294건
조절초점 272건
anger 256건
regulatory focus 159건
후회 53건
regret 32건
overload confusion 2건
similarity confusion 2건
과잉혼란 1건
인용/피인용
점포속성에서 야기된 혼란, 조절초점, 관여도의 상호 ...
' 점포속성에서 야기된 혼란, 조절초점, 관여도의 상호작용이 소비자 감정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ambiguity confusion
anger
levelofinvolvement
overload confusion
regret
regulatory focus
similarity confusion
과잉혼란
관여도
모호혼란
분노
유사혼란
조절초점
후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77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ambiguity confusion
1
0
0.0%
anger
257
0
0.0%
levelofinvolvement
1
0
0.0%
overload confusion
3
0
0.0%
regret
33
0
0.0%
regulatory focus
160
0
0.0%
similarity confusion
3
0
0.0%
과잉혼란
2
0
0.0%
관여도
295
0
0.0%
모호혼란
1
0
0.0%
분노
452
0
0.0%
유사혼란
1
0
0.0%
조절초점
273
0
0.0%
후회
54
0
0.0%
계
11,13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점포속성에서 야기된 혼란, 조절초점, 관여도의 상호작용이 소비자 감정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휴대폰 구매시 정보탐색과정에서의 소비자혼란
나종연
안선영
소비자학연구 20 (2) : 53 ~ 80
[2009]
환경마크에 대한 소비자혼란이 환경마크 신뢰, 의사결정 연기, 그리고 쇼핑피로에 미치는 영향
문선정
경영교육연구 26 (6) : 387 ~ 411
[2011]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분노, 전환의도 및 부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이수희
외식경영연구 15 (1) : 339 ~ 358
[2012]
직무스트레스와 종업원 태도간의 관계에서 감성적 성향의 역할
고종욱
경영학연구 30 (3) : 829 ~ 853
[2001]
조절초점 동기가 의사결정의 수단 선택에 미치는 영향
최진명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1 (2) : 45 ~ 58
[2013]
인터넷 쇼핑 구매결정시 사용후기의 내용방향성 형태별 수용도에 관한 연구 -제품 관여도 및 위험 지각정도에 따른 구매상황을 중심으로-
김화동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1 (3) : 579 ~ 597
[2010]
의류 소비자의 점포 속성 만족도, 재방문 및 추천 의사에 관한 연구
양리나
복식문화연구 17 (3) : 367 ~ 382
[2009]
소비자 혼란이 분노를 통해 구전, 신뢰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 성향과 불확실성 인내력부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강보현
문선정
이수형
아시아마케팅저널 13 (1) : 113 ~ 141
[2011]
문화예술 스폰서십에 대한 가치인식이 점포감정과 점포애고에 미치는 영향
신종국
경영교육연구 28 (1) : 143 ~ 162
[2013]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유로
경영교육연구 28 (3) : 439 ~ 458
[2013]
모바일 SNS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관여도의 조절역할
정덕화
경영교육연구 28 (4) : 21 ~ 45
[2013]
멀티채널환경에서의 소비자 정보탐색유형과 소비자혼란
남유진
가톨릭대학교
[2014]
대형마트 점포선택기준이 점포애호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감정을 조절효과로
오영호
경영교육연구 27 (4) : 413 ~ 438
[2012]
When Do Consumers Prefer More Choice? Moderating Effects of Regulatory Focus
Bodur, H. O.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35 : 787 ~ 788
[2008]
When Choice Is Demotivating:Can One Desire Too Much of a Good Thing?
Iyengar, S. S.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9 (6) : 995 ~ 1006
[2000]
The Influence of Brand Recognition on Retail Store Image
Poter, S. S.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6 (6) : 373 ~ 387
[1997]
The Effect of Consumer Confusion Proneness on Word of Mouth, Trust, and Customer Satisfaction
Walsh, G.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4 (6) : 838 ~ 859
[2010]
Service Quality Perspectives and Satisfaction in Private Banking
Lassar, W. M.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4 (3) : 244 ~ 271
[2000]
Regulatory Focus and Strategic Inclinations:Promotion and Prevention in Decision-ma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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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Promotion and Prevention Choices Between Stability and Chance
Liverman, N.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7 (6) : 1135 ~ 1145
[1999]
Promotion and Preovention Focus on Alternative Hypotheses:Implications for Attributional Functions
Liverman, N.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80 (1) : 5 ~ 18
[2001]
On the nature of reactance and its role in persuasive health communication
Dillard, J.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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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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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5]
Measuring preferred store satisfaction using consumer choice criteria as a mediating fa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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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4 (7) : 705 ~ 720
[1998]
Marketing Causes and Implications of Consumer Confu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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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8 (4) : 319 ~ 342
[1999]
Exploring Consumer Confusion in the Watch Market
Mitchell, V-C.
Journal of Marketing Practice:Applied Marketing Science 15 (4) : 164 ~ 172
[1997]
Customer Experience Creation:Determinants, Dynamics and Management Strategies
Verhoef, P. C.
Journal of Retailing 85 (1) : 31 ~ 41
[2009]
Consumers' Attributions and Emotional Responses to Negative Expectancy Disconfirmation:Anger and Regret
Kim, S. H.
South African Journal of Business Management 45 (2) : 15 ~ 24
[2014]
Consumer Confusion Proneness: Scale Development, Validation, and Application
Walsh, G.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3 (7-8) : 697 ~ 721
[2007]
Consumer Brand Confusion : A Conceptual Framework
Foxman, E. R.
Psychology and Marketing 9 : 123 ~ 141
[1992]
Conceptualization & Operationalization of Involvement
Antil. J.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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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4]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 of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12) : 418 ~ 430
[1993]
Beyond the pleasure principle
Freud, S.
Liveright
[1961]
Beyond Valence in the Perception of Likelihood:The Role of Emotion-specificity
DeSteno, D.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8 : 397 ~ 416
[2000]
Beyond Valence in Customer Dissatisfaction:A Review and New Findings on Behavioral Responses to Regret and Disappointment in Failed Services
Zeelenberg, Marcel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7 (4) : 445 ~ 455
[2004]
Beyond Pleasure and Pain
Higgins, E. T
American Psychologist 52 (12) : 1280 ~ 1300
[1997]
Attributional Thoughts about Consumer Behavior
Weiner,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7 : 382 ~ 387
[2000]
Angry Customers Don't Come Back, They Get Back:The Experience and Behavioral Implications of Anger and Dissatisfaction in Services
Bougie, R.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1 (4) : 377 ~ 393
[2003]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Gardner, M. P.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985]
A theory of psychological reactance
Brehm, J. W.
Academic Press, Inc
[1966]
' 점포속성에서 야기된 혼란, 조절초점, 관여도의 상호작용이 소비자 감정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