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현미(Kim, Hyun-Mi)
김홍빈(Kim, Hong-Bin)
차석빈(Cha, Suk-Bi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현미(Kim, Hyun-Mi)
김홍빈(Kim, Hong-Bin)
차석빈(Cha, Suk-Bin)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FranchiseCoffeeShop
Roastary Coffee Shop
Selection Choice Attributes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행동의도
참고문헌( 47)
유사주제 논문( 4,344)
공익사업 2,357건
행동의도 1,035건
선택속성 578건
behavioral intention 326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19건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17건
franchisecoffeeshop 7건
selection choice attributes 3건
roastary coffee shop 2건
인용/피인용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ehavioral intention
franchisecoffeeshop
roastary coffee shop
selection choice attributes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5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327
0
0.0%
franchisecoffeeshop
8
0
0.0%
roastary coffee shop
3
0
0.0%
selection choice attributes
4
0
0.0%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18
0
0.0%
선택속성
579
0
0.0%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20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4,35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 한식당의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박대순
서비스경영학회지 12 (5) : 63 ~ 81
[2011]
한국인 선호 커피숍…2위 '카페베네', 1위는?
김현주
세계일보 2015년 3월 5일 기사
[2015]
박사
한국의 원두커피 시장 확대 방안에 관한 연구
서지연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6]
한국 커피시장 현황과 21 세기의 비전
진양호
한국조리학회지 5 (2) : 3 ~ 28
[1999]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을 방문하는 소비자의 관여도와 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김현주
성신여자대학교 문화산업대학원
[2012]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옥
한국조리학회지 9 (3) : 141 ~ 154
[2003]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원섭
관광레저연구 25 (4) : 189 ~ 206
[2013]
커피전문점, 업체별 가격만족도 차이 커
한국소비자원
2015년 2월 22일 소비자뉴스 보도자료
[2015]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브랜드 동일시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신승훈
관광연구 27 (2) : 301 ~ 317
[2012]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형민
관광학연구 35 (3) : 243 ~ 266
[2011]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식생활라이프스타일과 선택속성과의 관계: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고범석
호텔관광연구 14 (2) : 84 ~ 99
[2012]
박사
커피전문점 유형별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 비교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최지원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09]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영향
김홍범
노윤정
이정원
외식경영연구 10 (4) : 237 ~ 252
[2007]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
조시영
관광연구 28 (6) : 113 ~ 135
[2014]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측정척도에 관한 연구
조원섭
관광연구저널 26 (4) : 155 ~ 166
[2012]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 분석
최성임
호텔관광연구 12 (2) : 150 ~ 161
[2010]
커피시장의 발전과정에 관한 연구
박순천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9]
커피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류지원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5 (4) : 321 ~ 342
[2012]
커피 전문점 선택속성과 고객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태원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4]
커피 이용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고재윤
호텔리조트연구 8 (2) : 23 ~ 41
[2009]
커피 원산지표시의 ‘불편한 진실’. 핸국소비자원
황은애
소비자컬럼, 3월 28일
[2012]
커피 로스터리의 차별화 요인 분석 연구
강승지
한국커피산업학회지 1 (1) : 47 ~ 55
[2012]
카페시장 10대 이슈
이지희
COFFEE : 81 ~ 91
[2014]
중국 커피전문점 고객특성에 따른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방문목적과 방문횟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이은수
호텔리조트연구 12 (2) : 43 ~ 57
[2013]
전주비빔밥 향토음식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주지역을 중심으로
박기홍
한국조리학회지 17 (3) : 47 ~ 64
[2011]
인스턴트커피 '맥심'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김상용
마케팅관리연구 11 (2) : 193 ~ 208
[2006]
외식 소비성향에 따른 한식당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진은경
한국조리학회지 20 (1) : 189 ~ 204
[2014]
박사
와인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와인 선택속성 및 만족 특성
이보연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5]
온천방문객의 온천관광지 선택속성 중요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시중
국토지리학회지 45 (4) : 59 ~ 71
[2011]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사례연구
김우실
외식경영연구 5 (1) : 3 ~ 22
[2002]
박사
소비 가치에 따른 군집별 커피 전문점 선택 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 로스터리 커피 전문점 비교를 중심으로
이기태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12]
선택속성에 따른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김기란
한국조리학회지 16 (3) : 66 ~ 75
[2010]
서비스품질, 고객가치, 고객만족과의 관계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민승경
관광학연구 38 (7) : 193 ~ 214
[2014]
문헌을 통해 본 우리나라 커피의 역사 -개화기와 일제시대를 중심으로-
강찬호
관광연구 28 (3) : 205 ~ 229
[2013]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민승경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2014]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가격전략수립을 위한고객의 가격민감도 분석 -아메리카노를 중심으로-
김현미
관광학연구 37 (3) : 211 ~ 230
[2013]
박사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윤성혜
부경대학교 경영대학원
[2014]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및행동의도의 차이에 관한 연구
박정하
박호정
외식경영연구 14 (4) : 125 ~ 144
[2011]
국내 바리스타 양성 교육프로그램에 관한 탐색적 연구
유종서
윤상희
관광연구 27 (5) : 407 ~ 422
[2012]
관광지 선택속성과 경험적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제역사유적지구를 대상으로
김희정
국토지리학회지 46 (2) : 147 ~ 159
[2012]
Q 방법론을 이용한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이용고객 유형화 연구
김보민
윤지영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14]
PSM을 적용한 국내 커피전문점의 가격민감도 분석 -아메리카노 메뉴를 대상으로-
차석빈
관광학연구 36 (7) : 277 ~ 295
[2012]
Coffee shop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 and loyalty to green stores: The moderating role of green consciousness
Jang, Y. J.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44 : 146 ~ 156
[2015]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1) : 7 ~ 27
[1993]
A Model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 Encounters Involving Failure and Recovery
Smith, A,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6 (3) : 356 ~ 372
[1999]
2014 한국커피시장 진단 4 Espresso Machine
커피앤티 편집부
Coffee & Tea : 62 ~ 77
[2014]
2014 한국 커피시장을 달군 핫 키워드 7
이지희
COFFEE : 80 ~ 95
[2014]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