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농중복장애학생의 수업 구조 분석
-
-
저자
최성규
-
제어번호
100464841
-
학술지명
한국특수교육학회 학술대회
-
권호사항
Vol.
2014
No.
-
[
2014
]
-
발행처
한국특수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s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1-195
(
15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4
-
KDC
379
-
판매처
교보문고
'
청각장애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농중복장애학생의 수업 구조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청각장애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농중복장애학생의 수업 구조 분석' 의 참고문헌
-
특수학급 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에 대한 인식, 실천적 지식, 실행 수준과의 관계
권주석
장대준
특수아동교육연구 10 (4) : 195 ~ 212
[2008]
-
-
박사
-
초등학교 통합학급 교사의 교육과정에 대한 실천지식과 이해 수준 분석
권주석
특수아동교육연구 13 (4) : 23 ~ 39
[2011]
-
박사
-
청각중복장애아동, In 청각장애아동 교육
최상배
양서원 : 184 ~ 204
[2012]
-
-
청각장애학생의 교수·학습 방법
시그마프레스
[2012]
-
청각장애학교 교사의 농중복장애학생 수업에 대한 인식 연구
최성규
특수아동교육연구 14 (2) : 339 ~ 361
[2012]
-
청각장애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청각장애학생과 농중복장애학생을 위한 교육과정의 구조 분석
남인수
최성규
특수아동교육연구 15 (3) : 409 ~ 426
[2013]
-
-
-
-
-
-
-
-
-
-
-
-
-
-
-
Youth leadership program for changing self-image and attitude toward people with disabilities
Cohen, R.
Journal of Social Work in Disability & Rehabilitation 11 (3) : 197 ~ 218
[2012]
-
Unilateral deafness in adults: Effects on communication and social interaction
Wie, O.
Annals of Otology, Rhinology & Laryngology 119 (11) : 772 ~ 781
[2010]
-
Students’ attitudes towards peers with disabilities: A review of the literature
De Boer, A.
International Journal of Disability, Development & Education 59 (4) : 379 ~ 392
[2012]
-
Students with multiple disabilities. In Deaf learners: Developments in curriculum and instruction
Jones, T
Gallaudet University Press : 127 ~ 143
[2006]
-
Identification and placement for deaf students with multiple disabilities: Choosing the path less followed
Guardino, C.
American Annals of the Deaf 153 (1) : 55 ~ 64
[2008]
-
Education of deaf students in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USA)
Moores, F
한국청각장애교육 10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 : 35 ~ 45
[2009]
-
Developing teacher leaders
-
-
Attitudes About educational and related service provision for students with deaf blindness and multiple disabilities
-
An educational rationale for deaf students with multiple disabilities
Ewing, K.
American Annals of the Deaf 148 (3) : 267 ~ 271
[2003]
-
'
청각장애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농중복장애학생의 수업 구조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