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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와 가입 사용자의 관계적 품질에 관한 커뮤니티 특성인식의 영향과 자기결정성의 조절효과
목양숙 ( Yangsuk Mock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목양숙 ( Yangsuk Mock )
주제어
online brand community
relationship quality
Self-Determination
관계품질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자기결정성
참고문헌( 35)
유사주제 논문( 783)
자기결정성 242건
관계품질 199건
self-determination 169건
relationship quality 158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8건
online brand community 7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와 가입 사용자의 관계적 품질 ...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와 가입 사용자의 관계적 품질에 관한 커뮤니티 특성인식의 영향과 자기결정성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online brand community
relationship quality
self-determination
관계품질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자기결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8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online brand community
8
0
0.0%
relationship quality
159
0
0.0%
self-determination
170
0
0.0%
관계품질
200
0
0.0%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9
0
0.0%
자기결정성
243
0
0.0%
계
78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와 가입 사용자의 관계적 품질에 관한 커뮤니티 특성인식의 영향과 자기결정성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통합적 브랜드 진단 모델 개발을 위한 새로운 연구 : SK M&C B-AID(Brand Analytics In Dynamics) 모델을 중심으로
김현철
광고학연구 22 (7) : 61 ~ 89
[2011]
박사
자기결정성이론에 근거한 한국형 기본 심리 욕구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이명희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2 (4) : 157 ~ 174
[2008]
인터넷 커뮤니티의 특성요인이 브랜드 커뮤니티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건수
경영정보학 연구 13 (2) : 119 ~ 130
[2003]
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의 특성이 고객 몰입과 구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걸
이준엽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 841 ~ 848
[2005]
속성광고와 이미지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관한 연구: 개인특성과 제품특성의 상호작용 효과
한상필
광고학연구 11 (1) : 201 ~ 218
[2000]
소비자 주도형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자발적 생성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최지원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1) : 27 ~ 54
[2011]
브랜드매니지먼트
Keller, K. L.
브랜드 앤컴퍼니
[1998]
미니홈피에서 나타나는 대학생들의 자기노출 및 이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이재신
한국언론학보 52 (3) : 98 ~ 121
[2008]
랜드 커뮤니티 몰입의 성과와 결정요인
한계숙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1]
고객의 관계성향에 의한 만족,신뢰,몰입의 상이한 역할
황용철
소비문화연구 5 (2) : 2 ~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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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retention: A critical reassessment and model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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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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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Scapes: The Concept of Place in Contemporary 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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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ng creativity: User interfaces for supporting inno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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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trust, value, and loyalty in relational exchan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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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Stronger Brands through Online Commun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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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Brand Community
McAlexander, James H.
Journal of Marketing 66 : 38 ~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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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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