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조직구성원행동에 미치는 영향

' 논문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조직구성원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uthentic responsilbity
  • economic responsibility
  • ethical responsibility
  • legalreponsibility
  • memberofanorganizationandcompanyimage
  • social responsibilty
  • 경제적 책임
  • 기업이미지
  • 법률적 책임
  • 사회적책임
  • 윤리적 책임
  • 자선적 책임
  • 조직구성원 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78 0

0.0%

' 논문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조직구성원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박사
  • 호텔기업 사회적 책임(CSR) 활동이 종사원 CSR인식, 조직동일시,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종사원 CSR인식의 매개, 조직동일시의 조절효과
    이성일 호남대학교 대학원 [2014]
  • 호텔 베이커리 종사원의 성격유형(Big5)이조직시민행동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우철 외식경영연구 16 (1) : 137 ~ 156 [2013]
  • 패밀리 레스토랑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이미지, 기업 선호도,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
    정효선 한국조리학회지 14 (2) : 138 ~ 152 [2008]
  • 특1급 호텔 식음료 직원의 조직신뢰, 조직시민행동,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의 다차원적 관계 분석
    이규태 관광연구저널 26 (2) : 347 ~ 364 [2012]
  • 캐주얼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문화마케팅에 대한 연구
    김은경 경상대학교 대학원 [2010]
  • 조직시민행동에 대한 조직몰입과 감성의 영향: 병원조직을 중심으로
    오세윤 한국거버넌스학회보 13 (2) : 49 ~ 75 [2006]
  • 박사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참여가 종사원의 기업평판 및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경 관광연구저널 28 (8) : 197 ~ 211 [2014]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와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사업 외식경영연구 15 (5) : 7 ~ 30 [2012]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고객의 인지된 서비스 품질(DINESERV)에 미치는 영향
    정효선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5 (1) : 16 ~ 24 [2009]
  • 브랜드價値形成過程에서 企業의 社會的 責任活動의 役割에 관한 硏究
    강윤호 경남대학교 대학원 [2012]
  • 기업의 사회책임활동(CSR)이 기업 이미지와 명성에 미치는 영향
    배현미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8]
  •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 광고 효과
    김경애 전남대학교 대학원 [2007]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성현선 서비스경영학회지 11 (2) : 25 ~ 47 [2010]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의 효과에 관한 연구: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KKG)20년 활동 사례를 중심으로
    신강균 광고학연구 14 (5) : 205 ~ 221 [2003]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 관련성
    전인수 경영교육연구 27 (5) : 361 ~ 387 [2012]
  • 박사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조직 구성원의 조직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혜원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35 (3) : 115 ~ 140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종업원의 시민행동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수정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0]
  • 박사
  • 박사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브랜드태도형성에 미치는영향력에관한연구
    윤각 광고연구 61 (2003) : 47 ~ 72 [2003]
  •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활동(메세나)과 조직 동일시의 관계 메커니즘 - 보험회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고언정 보험금융연구 20 (1) : 151 ~ 182 [2009]
  • 광고 모델의 속성을 이용한 기업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경영연구 20 : 347 ~ 372 [1995]
  • What we know and don’t know about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A review and research agenda
    Aguilis, H. Journal of Management 38 : 932 ~ 968 [2012]
  • The effect of brand advertising on company image : Implication for corporate advertising
    Winters, L. C.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6 (2) : 54 ~ 59 [1986]
  • The boundaries of strategic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Lantos, P. L.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8 (7) : 595 ~ 632 [2001]
  • The Role of Identity Salience in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nsumer Behavior
    Marin, L. Journal of Business Ethics 84 (1) : 65 ~ 78 [2009]
  • Organizational Images and Member Identification
    Dutton, J. E.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39 : 239 ~ 263 [1994]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The Good Soldier Syndrome
    Organ, D. W. lexington Books [1988]
  • Marketing management : Analysis, Planning and Control(5th ed)
    Kotler, P. Prentice-Hall [1984]
  • Job Satisfaction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as Predictors of Organizational Citizenship and In‐role Behavior
    Williams, L. J. Journal of Management 17 (3) : 601 ~ 617 [1991]
  • Ethics training and business persons perceptions of organizational ethics
    Valentine, S. Journal of Business Ethics 52 : 381 ~ 390 [2004]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Evolution of a definitional construct
    Carroll, A. B. Business and Society 38 : 268 ~ 295 [1999]
  • Corporate reputation : Our role in sustaining and building a valuable asset
    Capozzi, L.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5 (3) : 290 ~ 293 [2005]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ging customer : 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57 (1) : 1 ~ 22 [1993]
  • CSR활동과 내부평판이 임직원들의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내부 마케팅 실행요인을 중심으로
    윤각 광고학연구 23 (1) : 71 ~ 92 [2012]
  • A framework for, marketing image management
    Barich, H. Sloan Management Review (Winter) : 94 ~ 104 [1991]
  • 2012 한국외식업중앙회 사회공헌백서
  • 1121(14), 2012.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