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포츠 관중의 레플리카 구매성과, 소비감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논문상세정보
' 프로스포츠 관중의 레플리카 구매성과, 소비감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예술/체육
  • consumption emotion
  • purchaseperformance
  • replica
  • repurchase intention
  • 구매성과
  • 레플리카
  • 소비감정
  •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1 0

0.0%

' 프로스포츠 관중의 레플리카 구매성과, 소비감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호텔 레스토랑의 외식 소비경험이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향 관광레저연구 24 (1) : 371 ~ 390 [2012]
  • 현대 스포츠 경영학
    강호정 학현사 [2005]
  • 박사
  • 프로축구팀 관여도에 따른 축구 관련 스포츠 의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최근대 한국의류학회지 30 (5) : 807 ~ 817 [2006]
  • 프로야구 팀동일시와 레플리카(Replica) 구매결정요인이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승호 한국체육학회지 48 (6) : 313 ~ 322 [2009]
  • 프로야구 라이센싱 제품 구매자의 구매성향 및 제품에 대한 태도와 구전의도와의 관계
    김욱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5 (35) : 227 ~ 236 [2009]
  • 프로야구 구단의 마케팅 믹스요인이 관람 만족, 팀 충성도 및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근수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7 (47) : 199 ~ 211 [2012]
  • 프로스포츠팀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스폰서십 동일시모형을 중심으로
    김용만 마케팅연구 19 (2) : 91 ~ 120 [2004]
  • 프로스포츠 팀이미지에 따른 관람결정요인과 팀충성도와의 관계
    최환석 한국체육학회지 48 (4) : 367 ~ 376 [2009]
  • 패션제품 중독구매성향이 구매 후 감정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진화 경영과 정보연구 30 (4) : 195 ~ 227 [2011]
  • 커피전문점의 환경요인이 감정반응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환기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민경 경영교육연구 (62) : 271 ~ 292 [2010]
  • 주제 공원 이용자의 감정 반응에 관한 연구
    오정학 관광학연구 24 (3) : 285 ~ 305 [2001]
  • 전략적 마케팅을 위한 프로축구 팬 성향에 관한 연구
    김종환 한국체육학회지 38 (3) : 785 ~ 798 [1999]
  • 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가치와 전환장벽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인근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4 (1) : 185 ~ 209 [2004]
  • 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로
    서문식 마케팅연구 18 (1) : 77 ~ 111 [2003]
  • 의복품질의 개념정의와 차원분류
    오현정 한국의류학회지 22 (3) : 374 ~ 383 [1998]
  • 의복평가기준의 이론적 틀에 관한 연구
    김미영 한국의류학회지 15 (3) : 321 ~ 334 [1991]
  • 의류제품유형 및 성별에 따른 구매후 만족에 관한 연구
    김지영 복식문화연구 10 (1) : 49 ~ 59 [2002]
  •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만족 형성과정 - 소비자관여, 제품성과, 소비감정을 중심으로
    김지영 한국의류학회지 26 (5) : 663 ~ 674 [2002]
  • 의류제품관여수준에 따른 구매동기, 제품 및 점포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박재옥 한국생활과학연구 14 : 53 ~ 79 [1996]
  • 역대 관중현황
  • 야구응원 풀세트 12만원. 롯데 40억 대박?
  • 실외 골프연습장의 물리적 환경이 소비감정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7 (37) : 367 ~ 377 [2009]
  • 스포츠 소비관련 감정, 고객만족, 태도의 구조적 관계
    김기탁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2 (1) : 1 ~ 13 [2007]
  • 스포츠 상품 구매 시 상표 이미지 선호도
    김병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8 (2) : 110 ~ 125 [2003]
  • 소비관련 감정, 만족, 그리고 제품태도간의 구조적 관계
    이학식 경영학연구 30 (4) : 1115 ~ 1142 [2001]
  • 등산객의 자기효능감과 몰입이 등산복의 기능성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병숙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2 (5) : 599 ~ 607 [2010]
  • 대학생의 스포츠 의류 구매결정요인과 구매성과 및 소비감정의 관계
    김기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0 (3) : 27 ~ 36 [2005]
  • 공공스포츠센터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과 소비자행동의 관계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3 (4) : 555 ~ 564 [2004]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www.kleague.com
  • Vor dem spiel ist nach dem spiel : systemische aspekte des fussballs
    Simon, F. B. Carl-Auer-Verlag [2009]
  • Underlying determinants of clothing quality : The consumers perspective
    Hine, J. D. Clothing and textile Research Journal 13 (4) : 227 ~ 233 [1995]
  • The varieties of consumption experience: comparing two typologies of emotion in consumer behavior
    Havlena, W.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3) : 394 ~ 404 [1986]
  • The Experiential Aspects of Consumption : Consumer Fantasies, Feelings and Fun
    Holbrook, M.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2) : 132 ~ 140 [1982]
  •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1) : 84 ~ 91 [1991]
  • Sport marketing
    Mullin, B. J. Human Kinetics [2007]
  • Product-Consumption Based Affective Responses and Postpurchase Processes
    Westbrook, R.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3) : 258 ~ 270 [1987]
  • Product performance and consumer satisfaction : A new concept
    Swan, J. E. Journal of Marketing 40 (2) : 25 ~ 33 [1976]
  • Multivariate analysis of brand loyalty for major household appliances
    Newman, W.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0 (4) : 404 ~ 409 [1973]
  • Measuring emotion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Richins, M.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2) : 127 ~ 146 [1997]
  • K-리그 마지막 잔치서 300만 관중 시대 열었다
  • Fan Cost Experience
  • Consumers perceptions of apparel quality over time : An exploratory study
    Abraham-Murali, L. Clothing and Textile Research Journal 13 (3) : 149 ~ 158 [1995]
  • Consumer Behavior
    Engle, J. F The Dryden Press [1982]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418 ~ 430 [1993]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Cronin, J. J. Jr.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
  • Assessing the dimensionality and structure of the consumption experience: Evaluation, feeling, and satisfaction
    Mano, 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12) : 451 ~ 466 [1993]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6 (1) : 6 ~ 21 [1992]
  • (고급) 스포츠과학 데이터 분석법 : 석박사 학위논문 가이드 북 SPSS WIN 18.0 활용의 실제
    이근모 대한미디어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