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광고단가체계에 대한 연구 : 광고로서의 신문별, 광고옵션별 가치 반영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신문광고단가체계에 대한 연구 : 광고로서의 신문별, 광고옵션별 가치 반영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dvertising rates
  • evaluationofadvertisingvalue
  • newspaper advertising
  • 광고가치 평가
  • 광고요금
  • 신문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69 1

0.0%

' 신문광고단가체계에 대한 연구 : 광고로서의 신문별, 광고옵션별 가치 반영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주의 방송광고
    안보섭 한국방송광고공사 [1996]
  • 한국 신문산업 위기와 개혁
  •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광고주 구분에 따른 신문광고 노출효과
    박현수 광고학연구 14 (5) : 105 ~ 126 [2003]
  • 신문광고의 집행실태 및 상대적효과 : 광고주 및 광고회사 담당자를 대상으로
    강미선 광고학연구 12 (5) : 7 ~ 29 [2001]
  • 신문광고의 열독률 분석 : 광고매체적 요인들을 중심으로
    조정식 광고학연구 9 (4) : 149 ~ 166 [1998]
  • 신문광고요금 형성변인과 결정요인
    최일도 한국언론진흥재단 [2010]
  • 신문광고 집행전략과 양상
    강미선 광고홍보학회 추계 학술대회 발표집 [2003]
  • 신문광고 집행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이정교 광고학연구 20 (2) : 203 ~ 220 [2009]
  • 신문광고 주목률 조사
    김유경 한국언론진흥재단 [2010]
  • 신문광고 요금구조에 대한 이론적 탐색
    강미선 광고학연구 16 (5) : 295 ~ 310 [2005]
  • 신문광고 요금 결정을 위한신문 원가 및 손익분기 분석
    강미선 한국광고홍보학보 8 (3) : 64 ~ 93 [2006]
  • 신문광고 실제요금과 열독률의 상관성
    강미선 광고연구 71 (71) : 9 ~ 31 [2006]
  • 광고의 크기와위치, 부분겹침 단서가 소비자의 시각행동에 미치는 영향 : 아이트래커를 활용하여
    김지호 한국심리학회지・소비자 광고 8 (3) : 399 ~ 422 [2007]
  • The influence of source credibility on communication effectiveness
    Hovland Public Opinion Quarterly 15 : 635 ~ 650 [1951]
  • The Advertising Rate Structure in the Daily Newspaper Industry
    Ferguson, J. M. Prentice Hall [1963]
  • Newspaper Advertising Rates and Circulation
    Cover, J. H. The Journal of Business of the University of Chicago 4 (2) : 115 ~ 127 [1931]
  • Classfied Advertising Rates that Vary by Category
    Mulligan. J. G. Interm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13 (2) : 185 ~ 194 [1994]
  • Ad size as an indicator of perceived advertising cost and effort: The effects on memory and perceptions
    Homer, Pamela M. Journal of Advertising : 1 ~ 12 [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