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배너광고의 맥락효과와 메시지 표현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논문상세정보
' 모바일 배너광고의 맥락효과와 메시지 표현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ontexteffect
  • image-orientedbannerad
  • product-message congruency
  • text-oriented banner ad
  • type of message
  • 광고태도
  • 맥락효과
  • 모바일 배너광고
  • 상표태도
  • 이미지
  • 텍스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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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배너광고의 맥락효과와 메시지 표현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의 참고문헌

  • 하이브리드 자동차광고소구: 친환경성인가 경제성인가? 광고맥락 및 소비자 미래결과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해룡 광고학연구 22 (5) : 173 ~ 191 [2011]
  • 프로그램의 상황 및 배경이 광고의 설득력에 미치는 영향
    김충현 광고학연구 8 (1) : 85 ~ 99 [1995]
  • 제품관여와 배치형태 및 노출유형이 광고 속 PPL 효과에 미치는 영향
    유승엽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4) : 713 ~ 735 [2011]
  • 제품관여도, 웹사이트 유형 및 배너광고 유형에 따른 인터넷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김종우 이승엽 마케팅과학연구 7 : 105 ~ 125 [2001]
  • 인터넷 배너광고의 클릭률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관한 시뮬레이션 연구
    박기남 광고학연구 11 (3) : 269 ~ 288 [2000]
  • 인터넷 광고의 효과과정에 관한 연구 : 자극성과 회피성을 중심으로
    김지호 광고학연구 14 (3) : 165 ~ 190 [2003]
  • 인터넷 광고 혼잡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배광고의 수와 침입성을 중심으로
    김재휘 광고학연구 12 (4) : 97 ~ 114 [2001]
  • 유명인 모델의 브랜드 광고효과와 조화가설(Match-up Hypothesis)- 스포츠 스타와 유명 연예인모델 비교연구 -
    진용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0 (2) : 17 ~ 28 [2012]
  • 월드컵광고에서 브랜드개성과 지각된 적합성이 브랜드태도와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기태 체육과학연구 17 (3) : 92 ~ 102 [2006]
  • 스포츠스타 광고모델 이미지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성민 국민대학교 대학원 [2008]
  • 새로운 인터넷 광고기법의 개발 : 바탕화면 광고
    이혜원 광고학연구 14 (5) : 223 ~ 234 [2003]
  • 사이트에 대한 몰입과 태도에 따른 인터넷 배너광고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김재휘 광고학연구 12 (1) : 115 ~ 130 [2001]
  • 범 유럽 TV광고 전략에서 감성적 소구와정보적 소구의 비교연구
    문달주 광고연구 54 : 33 ~ 53 [2002]
  • 배너광고와 웹사이트 컨텐츠의 맥락간 일치성 및 광고유형이 광고노출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가려 광고학연구 21 (4) : 115 ~ 146 [2010]
  • 미디어 이용이 정당 지지에 미치는 효과 : 미디어 이용의 역동성 모델과 점화효과 이론을 중심으로
    이효성 한국언론학보 50 (1) : 285 ~ 308 [2006]
  • 모바일광고 산업통계 조사
  • 모바일 광고의 단계별 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남기화 소비자학연구 22 (4) : 1 ~ 28 [2011]
  • 모바일 광고 플랫폼 비교 및 분석
    문필주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7 (3) : 515 ~ 520 [2012]
  • 동영상UCC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광고와 동영상UCC간의 맥락일치성을 중심으로
    김윤호 광고학연구 22 (2) : 47 ~ 66 [2011]
  • 글로벌기업의 문화서비스가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K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
    유호종 통상정보연구 12 (3) : 291 ~ 310 [2010]
  • 「일탈광고」의 효과 연구 : 기대성과 관련성을 중심으로
    서경미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2]
  • ‘2013 인터넷이용 실태조사
  • sns 광고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광고의 지각된 적합성과 동일시를 중심으로
    김한주 광고PR실학연구 6 (1) : 7 ~ 28 [2013]
  • Web commercials and advertising hierarchy of effects
    Bruner II, G. C.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0 (1-2) : 35 ~ 42 [2000]
  • Using Promotional Messages to Manage the Effects of Brand and Self-Image on Brand Evaluation
    Graffer, T. R.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3 (3) : 4 ~ 18 [1996]
  • The differential role of characteristics of music on high and low involvement consumer’s processing of ads
    MacInnis, D.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2) : 161 ~ 173 [1991]
  • Priming 효과가 소비자평가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 대체적 매카니즘에 관한 검증
    윤성아 고려대학교 [1998]
  • Location, location, location : Insight for advertising Placement on the Web
    Shamdasani. P. N. Journal of Advertising 41 (4) : 7 ~ 21 [2001]
  • How Smart are ‘Smart Banner’?
    Dou, W.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1 (4) : 31 ~ 43 [2001]
  • How Advertising Works on the WWW : Modified Elaboration Liklihood Model
    Cho, C Journal of Current Issues and Research in Advertising 21 (1) : 33 ~ 51 [1999]
  • Different Forced Exposure Levels to Banner Advertisement
    Cho, C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1 (4) : 45 ~ 56 [2001]
  • Celebrity spokesperson and brand congruence : An assessment of recall and affect
    Misra, S.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1 (3) [1990]
  • Banner Ads Through a New Lens
    Dahlen,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1 (4) : 23 ~ 30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