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용어 표준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논문상세정보
' 모바일 광고 용어 표준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mobile advertising
  • mobile advertising standardizing
  • mobile advertising terminology
  • 모바일 광고 용어
  • 모바일 광고 표준화
  • 모바일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40 0

0.0%

' 모바일 광고 용어 표준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참고문헌

  • 정보통신표준화백서
  • 정보통신부 고시 제 1997-29호, 1997. 5
  • 인터넷과 모바일 광고의 변화와 표준화
    이시훈 한경사 [2009]
  • 인터넷과 모바일 광고시장의 기회, 지에코 IT 전략보고서
    허정욱 [2012]
  • 인터넷 광고 활성화를위한 기반조성방안 연구
  • 인터넷 광고 표준화 사업 결과 보고서 및 표준화 가이드라인
  • 스마트미디어 기반 광고
    TTA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2011]
  • 스마트 미디어 광고플랫폼 표준 및 가이드라인 연구
    KAIT [2011]
  • 방송광고의 유형 표준화 연구 : 지상파, 디지털 케이블TV, IPTV를 중심으로
    이시훈 사회과학연구 27 (3) : 77 ~ 99 [2011]
  • 모바일의 스마트한 변신, 모바일 광고 :모바일 광고의 기술동향
    류창화 CHEIL WORLDWIDE [2010]
  • 모바일광고의 효과 표준 측정지표 관련 프레임워크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전문가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김봉현 광고학연구 24 (5) : 181 ~ 203 [2013]
  • 모바일광고 표준화 연구반운영 결과보고서
  • 모바일광고 기술표준의 현재와 미래
    MOAD IT Forum Korea, 발제자료 [2009]
  • 모바일 광고시장의 성장과 전망. 디지에코 제휴 보고서
  • 모바일 광고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0]
  •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하의 정보통신표준화정책에 관한 연구
    유원상 성균관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2008]
  • 디지털 방송광고 활성화를 위한 메타데이터 표준화 방안
    송기인 언론학연구 16 (1) : 101 ~ 136 [2012]
  •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 흐름과 전망
    우영환 통신연합 [2012]
  •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 및 플랫폼 사업 동향
    김재필 [2012]
  • インターネット広告の基本実務(インターネット広告基礎用語集)
    JIAA JIAA [2011]
  • インターネット広告の基本実務
    JIAA JIAA [2010]
  • www.mmaglobal.com
  • www.jiaa.org/
  • www.iab.net
  • TTA 2011년 표준화전략로드맵 보고서
    TTA [2011]
  • Mobile Web Advertising Measurement Guidelines
    IAB March 1, 2011 : 2011 ~ [2011]
  • Mobile Buyer's Guide : July 2009 - Portions Updated September 2010
    IAB [2010]
  • Mobile Advertising Guidelines : Version 5
    MMA [2011]
  • Mobile Advertising Guidelines 2009
    AIMIA [2009]
  • 2013년 Digital Media Trend Re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