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논문상세정보
'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ttitude
  • mobile social commerce
  • re-use intention
  • usage motivation
  • 모바일 소셜커머스
  • 사용동기
  • 재이용 의도
  •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49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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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소비자원
  •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이용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비교 연구 : 외식쿠폰 이용자를 중심으로
    趙盛娟 건국대학교 대학원 [2011]
  • 한·중 모바일 커머스의 사용자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임병하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2 (4) : 335 ~ 359 [2012]
  • 이러닝의 특성과 유용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순동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7 (1) : 35 ~ 54 [2010]
  • 스포츠 구단의 Social Network Service(SNS)활동 관여도와 구단이미지 및 태도, 구단 충성도와 구전의도에 대한 관계 - 구단의 SNS활동(Twitter/Facebook)을 중심으로 -
    정새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6 (4) : 61 ~ 75 [2011]
  • 소셜커머스의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김국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3) : 311 ~ 321 [2012]
  • 소셜커머스의 등장과 소비자문제
    김인숙 [2011]
  • 소셜커머스의 다차원적 소비가치가 태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회 희소성 지각의 조절 효과
    박현희 전중옥 마케팅관리연구 17 (4) : 173 ~ 196 [2012]
  • 소셜커머스사이트(SCS) 이용 동기와 명성이 고객참여,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수 영남대학교 대학원 [2011]
  • 소셜커머스 특징과 개인 특징이 신뢰와 신뢰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김상현 경영연구 26 (3) : 95 ~ 121 [2011]
  • 소셜커머스 시장현황 및 정책이슈
    김윤화 방송통신정책 23 (11) : 41 ~ 63 [2011]
  • 소셜커머스 시장현황 및 정책이슈
    이은민 방송통신정책 23 (3) : 36 ~ 44 [2011]
  • 소셜커머스
    김철환 블로터앤미디어 [2011]
  • 소셜커머스
    유윤수 더숲 [2011]
  • 소셜미디어의 이용지속과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요인에 관한 통합적 연구
    이방형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보 13 (3) : 298 ~ 325 [2011]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상의 담론 분석을 통한 인지적⋅정서적 측면의 여론 변화 연구
    홍주현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9 (3) : 5 ~ 29 [2011]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활동이 소비자의 지식창출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서비스경영학회지 12 (4) : 201 ~ 226 [2011]
  • 소비자행동
    이학식 법문사 [2006]
  • 성공적인 M-커머스 비즈니스 전략
    박정서 이비컴 [2001]
  • 모바일게팀 플레이 의도의 영향요인 연구
    한광현 경영정보학연구 16 (2) : 123 ~ 142 [2006]
  • 모바일 커머스 (M-Commerce) 대학생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영철 언론과학연구 12 (4) : 382 ~ 418 [2012]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18.0/19.0
    이학식 집현재 [2011]
  • multi-group analysis of structural invariance: An illustration us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Deng, X. Information and Management 42 (5) : 745 ~ 759 [2005]
  • Worldwide smartphone shipments top one billion units for the first time press release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with LISREL: Essentials and Advances
    Hayduk, L. A. Johns Hopkins University Press [1987]
  • Social commerce:Monetizing social media(Syzygy Group Whitepaper)
  • Simple definition of social commerce (with word cloud & definitive definition list)
  • SNS 웹사이트에 대한 실증연구:품질 요인,사용자 만족,지속적 사용의도,구전의도
    원욱연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9]
  • SNS 만족도가 소셜커머스 신뢰성 및 지속사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종범 한국경영공학회지 17 (2) : 273 ~ 292 [2012]
  • Retail relationship and store loyalty: A multi-level perspective
    Macintosh, G.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4 (5) : 487 ~ 497 [1997]
  • Relative attitudes and commitment in customer loyalty models: Some experiences in the commercial airline industry
    Zins, A. H.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2 (3) : 269 ~ 294 [2001]
  • Personal values influences on consumer product class and brand preferences
    Pitts, R. E.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119 : 37 ~ 53 [1983]
  • Perceived usefulness easy of use, and the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Davis, F. D. MIS Quarterly 13 (3) : 318 ~ 339 [1989]
  • Mobile Commerce Report
  • Loyalty based management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71 : 64 ~ 73 [1993]
  • Hispanic values and cultural research
    Valencia, H.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7 : 23 ~ 28 [1989]
  • Hispanic coupon usage: The impact of strong and weak ethnic identification
    Donthu, N. Psychology and Marketing 9 (6) : 501 ~ 510 [1992]
  • Habits as knowledge structures: Automaticity in goaldirected behavior
    Arts, H.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8 (1) : 53 ~ 63 [2000]
  • Exploring Factors Affecting the Adoption of Mobile Commerce in Singapore
    Yang, K. C. C. Telematics and Informatics 22 (3) : 257 ~ 277 [2005]
  • Deriving value from social commerce network
    Stephen, A. T.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7 : 215 ~ 228 [2010]
  •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s: Putting perceived value into equation
    McDougall, G. H. G.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4 (4/5) : 392 ~ 410 [2000]
  • Consumer Trust in an Internet Store
    Jarvenpaa, S. L. Information Technology and Management 1 (12) : 45 ~ 71 [2000]
  •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Antecedents of Electronic Commerce Service Continuance
    Bhattacherjee, A. Decision Support Systems 32 (2) : 201 ~ 214 [2001]
  • A structural equation test of the vale-attitude-behaviour hierarchy
    Homer, P.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4 : 638 ~ 646 [1988]
  • 2013 온라인쇼핑 시장에 대한 이해와 전망
  • 2012년 하반기 스마트폰 이용실태조사
  • 2012년 상반기 스마트폰이용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