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문,사회과학편 : 6대륙 무용예술단체의 관계강도별, 참여빈도별 SNS 활용분석
양유나 ( Yu Na Yang )
염계화 ( Gye Wha You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유나 ( Yu Na Yang )
염계화 ( Gye Wha Youm )
주제어
danceartsorganizations
frequencyofparticipation
SNS
strengthofrelationship
참고문헌( 30)
유사주제 논문( 371)
sns 371건
인용/피인용
인문,사회과학편 : 6대륙 무용예술단체의 관계강도별 ...
' 인문,사회과학편 : 6대륙 무용예술단체의 관계강도별, 참여빈도별 SNS 활용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danceartsorganizations
frequencyofparticipation
sns
strengthofrelationship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danceartsorganizations
1
0
0.0%
frequencyofparticipation
1
0
0.0%
sns
372
0
0.0%
strengthofrelationship
1
0
0.0%
계
37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인문,사회과학편 : 6대륙 무용예술단체의 관계강도별, 참여빈도별 SNS 활용분석'
의 참고문헌
해외무용예술단체의 6대륙 지역별, 무용장르별, 유형별, SNS 활용 프로파일
전순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8) : 74 ~ 83
[2014]
페이스북상에서의 대인관계 친밀도 시각화 11 (1) : 1120 ~ 1124
김민정
[2011]
패션기업의 SNS (Social Network Service) 활용 현황에 대한 사례연구 - Twitter를 중심으로 -
선세영
패션 비즈니스 15 (1) : 158 ~ 170
[2011]
트위터에서 트윗(tweet)의 특징과 유형 연구
허상희
한민족어문학(구 영남어문학) (61) : 455 ~ 494
[2012]
박사
크라우드 펀딩이 문화·예술분야에 미치는 효과 및 활성화 방안 연구
이인재
세종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2012]
인맥연결 형 네트워크 유형에 대한 사례분석: 싸이월드와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김준호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8 (4) : 5 ~ 47
[2011]
우리나라 출판사들의 SNS 활용 실태 분석 연구 -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중심으로 -
이종문
한국비블리아학회지 22 (3) : 75 ~ 90
[2011]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용자 접속요인 비교분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중심으로
홍삼열
인터넷정보학회논문지 13 (6) : 9 ~ 16
[2012]
박사
소셜 미디어(Social media)를 활용한 대학 수업 사례연구 : 트위터, 유투브, 위키를 중심으로
차진여
차진여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공연예술: 활용가치와 가능성
최현주
지식경영연구 12 (5) : 59 ~ 69
[2011]
박사
세계주요 발레단 공연현황 분석
황재원
황재원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9]
미국과 유럽의 주요 발레단 조직 비교
민경화
대한무용학회 논문집 47 (47) : 45 ~ 74
[2006]
문화예술의 크라우드 펀딩 사례 비교 연구를 통한 향후 발전방안
백연재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2]
문화예술단체 소셜미디어 활용사례 분석
이혜원
한국예술종합학교
[2010]
무용공연예술단체의 디지털미디어 기반 마케팅 실태와 향후 과제에 관한 연구
임학순
예술경영연구 18 (18) : 95 ~ 119
[2011]
박사
무용 웹사이트 비교 연구 : 한국, 미국을 중심으로
박정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로서의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용행태 분석
이은선
광고학연구 23 (2) : 31 ~ 55
[2012]
독일 유투브를 활용한 수업방안 47 : 7 ~ 35
강명희
[2010]
기업의 트위터 활용유형에 따른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이강호
기업경영연구 18 (1) : 279 ~ 297
[2011]
기업 SNS(Social Network Service) 커뮤니케이션에서의 수용자태도 : 트위터(twitter)중심으로
이민정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2011]
박사
국내 발레공연 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슬기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11]
공연 마케팅에서의 SNS 활용에 대한 시사점
최윤영
대한무용학회 논문집 66 (66) : 183 ~ 215
[2011]
Twitter Power : Tweets as Electronic Word of Mouth
Jansen, B.
Journal of the American Society for Information Science and Technology 60 (11) : 2169 ~ 2188
[2009]
Twitter Adoption and Use in Maww Convergence and Emergency Evwnts
Hughes, A. L.
Proceedings of the 6th International ISCRAM Conference-Gothenburg
[2009]
박사
SNS를 통한 무용공연 마케팅의 활용과 가치
안정은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2]
박사
SNS 활용이 기업 및 소비자 행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유보란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2012]
New Twitter research :Men follow men and nobody tweets
Heil, B.
Harverd Business Publishing
[2009]
How and Why people Twitter
Zhao, D.
Paper presented at the ACD : 243 ~ 252
[2009]
Friends, fans, and followers : Do ads work on social networks? How gender and age shape receptivity
Taylor, D. G.
J. of Advertising Research 51 (1) : 258 ~ 275
[2011]
A facebook in the crowd: Social Searching vs. Socil browsing
Lampe, C.
Proceedings of the 2006 20th anniversary confe supported cooperative work : 167 ~ 170
[2006]
' 인문,사회과학편 : 6대륙 무용예술단체의 관계강도별, 참여빈도별 SNS 활용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