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 ‘포토랭귀지’의 의미

논문상세정보
' 디지털 시대 ‘포토랭귀지’의 의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advertisement
  • advertising photograph
  • digital
  • photolanguage
  • yong-ho kim
  • 광고
  • 광고사진
  • 김용호
  • 디지털
  • 포토랭귀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21 0

0.0%

' 디지털 시대 ‘포토랭귀지’의 의미' 의 참고문헌

  • 현실 너머 진실 담는 사진가 김용호
    디자인하우스 [2008]
  • 전방위 아티스트 김용호의 상상력 공장
    여성동아 [2014]
  • 자동차, 예술이 되다
    월간사진 [2013]
  •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기반의 환경공익광고 디자인
    소유나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12 (2) : 95 ~ 107 [2013]
  • 스토리텔링의 구성과 광고의 서사 전략
    심영덕 한민족어문학(구 영남어문학) (58) : 301 ~ 326 [2011]
  • 스토리텔링 전략을 활용한 불황기 광고효율성의 제고
    김병희 광고PR실학연구 5 (1) : 145 ~ [2012]
  • 비주얼 리터러시를 통한 패러디 광고의 텍스트에 대한 고찰
    장상근 정보디자인학연구 12 (1) : 137 ~ 148 [2009]
  • 미술과 교육에서 사진영상을 통한 비주얼 리터러시 교육 :광고 사진영상의 '눈길'을 중심으로
    황연주 초등교육연구 14 [2004]
  • 디지털/미디어/문화
    박동숙 한나래 : 273 ~ [2005]
  • 디지털 텍스트와 새로운 의사소통에 관한 연구-글쓰기와 읽기를 중심으로-
    박승희 한국사상과 문화 (31) : 343 ~ 363 [2005]
  • 디지털 시대‘사진쓰기’의 의미
    김지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4) : 156 ~ 163 [2012]
  • 디지털 시대 필요한 교육콘텐츠 연구: 초등학교 고학년 사진교육을 중심으로
    김지영 한국외대 [2013]
  • 디지털 시대 글쓰기에 있어 ‘표현 도구’와 ‘매체 특성’ 이해의 필요성 -초등학교 어린이의 사진과 글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정현선 어문학 (106) : 99 ~ 130 [2009]
  • 디지털 사진에서의 이미지와 텍스트의 관계
    이영준 영상예술연구 (6) : 95 ~ 112 [2005]
  • 꿈꾸고 확장하는 사진가: 광고 사진을 파는 사진가, 김용호
    월간사진 [2013]
  • 광고의 기호학적 분석에 관한 연구 -기호학자 소쉬르와 바르트의 이론 중심으로-
    임재문 AURA (23) : 152 ~ 159 [2010]
  • 광고사진과 텍스트 분석을 통한 중학교 디자인 수업 연구
    노용 조형교육 (34) : 69 ~ 95 [2009]
  • http://www.ryuhwarang.com/exhibition/exhibit ion_view.php?i=10
  • UCC이용실태조사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