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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캠핑장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물리적, 자연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를 중심으로-
유광민 ( Kwang Min Yoo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광민 ( Kwang Min Yoo )
주제어
Naturalservicescape
Perceived Value
Servicescape
Socialservicescape
사회적서비스스케이프
서비스스케이프
자연적서비스스케이프
지각된 가치
참고문헌( 47)
유사주제 논문( 2,992)
공익사업 1,180건
지각된 가치 691건
perceived value 594건
servicescape 269건
서비스스케이프 241건
사회적서비스스케이프 16건
socialservicescape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캠핑장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캠핑장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물리적, 자연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naturalservicescape
perceived value
servicescape
socialservicescape
사회적서비스스케이프
서비스스케이프
자연적서비스스케이프
지각된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0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naturalservicescape
1
0
0.0%
perceived value
595
0
0.0%
servicescape
270
0
0.0%
socialservicescape
2
0
0.0%
사회적서비스스케이프
17
0
0.0%
서비스스케이프
242
0
0.0%
자연적서비스스케이프
1
0
0.0%
지각된 가치
692
0
0.0%
계
3,00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硏究論文) : 캠핑장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물리적, 자연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확장된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계품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펑펑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7) : 350 ~ 360
[2013]
향토음식축제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1년 춘천닭갈비막국수축제를 중심으로 -
선우영수
관광연구 27 (5) : 299 ~ 316
[2012]
한국판 회복환경지각척도의 요인구조
이승훈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8 (2) : 229 ~ 241
[2003]
프로축구경기장의 물리적 환경과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6 (5) : 317 ~ 327
[2007]
축제서비스품질 측정모형간 비교우위 : SERVQUAL, R-SERVQUAL, SERVPERF적용
부숙진
관광연구 23 (1) : 253 ~ 274
[2008]
축제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가치를 매개로 하여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상욱
관광경영연구 14 (3) : 95 ~ 116
[2010]
주제공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방문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승담
관광연구 27 (4) : 497 ~ 512
[2012]
주얼리브랜드 매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위경효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1 (3) : 35 ~ 56
[2013]
자연환경과 회복환경의 스트레스 완화효과 비교
이승훈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9 (3) : 609 ~ 632
[2004]
외식 서비스품질 측정도구: 보완과 재측정
유정림
관광학연구 32 (5) : 121 ~ 141
[2008]
스토어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서비스스케이프 모델 연구 및 전략 개발 - 화장품 브랜드숍을 중심으로
김지인
한국디자인포럼 (35) : 277 ~ 289
[2012]
스마트폰을 활용한 관광정보 서비스품질 측정항목 개발에 관한 실증연구
김용일
관광학연구 36 (2) : 281 ~ 300
[2012]
물리적 환경 지각이 감정과 서비스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대학교 급식서비스를 중심으로
김현철
관광학연구 32 (2) : 61 ~ 81
[2008]
농촌관광마을 서비스스케이프지각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광민
농촌계획 16 (4) : 87 ~ 94
[2010]
『관광학 연구』에 게재된 호텔 서비스 품질 연구에 대한 비판적 고찰
김대권
관광학연구 32 (6) : 105 ~ 123
[2008]
Value dimensions,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an investigation of university students’ travel behaviour
Gallarza, M. G.
Tourism management 27 (3) : 437 ~ 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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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price percep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determining customer loyalty in the restaurant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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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The role of consumption emotions in the satisfaction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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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Consumers Psychology 12 : 243 ~ 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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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affective factors on perceived cruise vacation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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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Management 26 (3) : 311 ~ 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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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storative Benefits of Nature: Toward an Integrative Frame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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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Environmental Psychology 15 (3) : 169 ~ 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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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ortance of Service Scapes in Leisure Service Set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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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servicescape conceptual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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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4) : 57 ~ 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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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cape and loyalty intentions: An empirical investig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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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2 (3/4) : 390 ~ 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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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In Leisure And Tour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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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tail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A comparison of two mod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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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torative servicescapes : Restoring directed attention in third pla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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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s among customer satisfaction, delight, and loyalty in the hospitality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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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of TV travel product shopping : Involvement as a mode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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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vation and involvement as antecedents of the perceived value of the destination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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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igating the role of the physical environment in hedonic service consumption : An exploratory study of sporting ev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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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igating the relationships among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recommendations : the case of the Korean DM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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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ption Values and Market Choice: Theory and Applications
Sheth, J.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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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A. V.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Com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er of a multiple item scale
Sweeney, J. C.
Journal of Retailing 77 (2) : 203 ~ 220
[2001]
Atmospheric effects on shopping behavior: A review of the empirical evidence
Turley, L. W.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49 (2) : 193 ~ 211
[2000]
At home with nature: Effects of greenness on children’s cognitive functioning
Wells, N. M.
Environment & Behavior 32 (6) : 775 ~ 795
[2000]
An expanded servicescape perspective
Rosenbaum, M. S.
Journal of Service Management 22 (4) : 471 ~ 490
[2011]
Am I welcome here? Exploring how ethnic consumers assess their place identity
Rosenbaum, M. S.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0 (3) : 206 ~ 214
[2007]
A Measure of Restorative Quality in Environments
Hartig, T.
Scandinavian Housing & Planing Research 14 : 175 ~ 194
[1997]
' 연구논문(硏究論文) : 캠핑장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물리적, 자연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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