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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 마이크로 블로그 이용중단에 관한 연구 : Sina weibo를 중심으로
이경락
이상준
진영
진영,이경락,이상준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경락
이상준
진영
진영,이경락,이상준
주제어
CHINA
complexity
Discontinuance
microblog
perceived risk
마이크로 블로그
복잡성
이용중단
인지된 위험
중국
참고문헌( 43)
유사주제 논문( 4,979)
중국 2,879건
공익사업 798건
china 713건
perceived risk 239건
complexity 140건
복잡성 105건
인지된 위험 82건
microblog 13건
마이크로 블로그 6건
discontinuance 2건
이용중단 2건
인용/피인용
중국 마이크로 블로그 이용중단에 관한 연구 : Sina w ...
' 중국 마이크로 블로그 이용중단에 관한 연구 : Sina weibo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hina
complexity
discontinuance
microblog
perceived risk
마이크로 블로그
복잡성
이용중단
인지된 위험
중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9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799
0
0.0%
주제어
china
714
0
0.0%
complexity
141
0
0.0%
discontinuance
3
0
0.0%
microblog
14
0
0.0%
perceived risk
240
0
0.0%
마이크로 블로그
7
0
0.0%
복잡성
106
0
0.0%
이용중단
3
0
0.0%
인지된 위험
83
0
0.0%
중국
2,880
0
0.0%
계
4,99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중국 마이크로 블로그 이용중단에 관한 연구 : Sina weibo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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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준
천슈앙
디지털융복합연구 12 (1) : 105 ~ 114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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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u xu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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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사용에 대한 중국 사용자 저항에 관한 연구: 런런왕(人人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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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M. Rogers
The Free P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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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7]
Consumer behavior: Basic finding and management implications
G. Zaltman
John Wiley and Sons
[1983]
Consumer behavior & marketing 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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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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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Mei Wu
lanzhou univer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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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A. Lar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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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 R. Dowling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1 : 119 ~ 134
[1994]
' 중국 마이크로 블로그 이용중단에 관한 연구 : Sina weibo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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