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에 따른 이용고객의 자아일치성과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에 따른 이용고객의 자아일치성과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ffeehouse
  • loyalty
  • physical environment
  • satisfaction
  • self-congru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63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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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에 따른 이용고객의 자아일치성과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 연회장의 물리적 환경에 따른 감정반응이 호텔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적 서비스 품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기성 Tourism Research 39 (2) : 213 ~ 236 [2014]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 호스피탈리티브랜드와 자아이미지의 일치성 측정에 관한 연구: 직접측정과 간접측정의 예측력 비교
    윤태환 호텔관광연구 13 (1) : 307 ~ 318 [2011]
  •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방문의도 영향 관계- 성별의 조절효과 검증 -
    손일락 외식경영연구 17 (2) : 75 ~ 98 [2014]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신 유통경영학회지 16 (3) : 105 ~ 119 [2013]
  •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과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조성호 관광학연구 34 (1) : 363 ~ 385 [2010]
  •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인 환경이 고객의 감정,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과 연령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정효선 한국조리학회지 16 (4) : 190 ~ 205 [2010]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감정반응․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박정하 호텔관광연구 15 (4) : 329 ~ 346 [2013]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대 관광연구 28 (5) : 305 ~ 323 [2013]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 만족이 재 이용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동극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5) : 449 ~ 465 [2011]
  • 커피시장 뜨거운 전쟁: 한국인, 커피 1년간 평균 452잔 마셔
    한국경제신문 2011.06.07. 기사자료 [2011]
  • 전시컨벤션센터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만족과 구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용해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0) : 197 ~ 208 [2011]
  • 자아일치성과 새로운 경험 지각이 입소문에 미치는 영향-만족도를 매개변수로 하여-
    장호찬 동북아관광연구 9 (4) : 67 ~ 90 [2013]
  • 에스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효진 관광연구저널 26 (2) : 225 ~ 241 [2012]
  • 소비자 자아-브랜드개성 일치성과 지각된 품질이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안광호 소비자학연구 24 (4) : 125 ~ 146 [2013]
  • 브랜드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김태희 손은영 이보라 호텔경영학연구 18 (1) : 171 ~ 185 [2009]
  • 브랜드 애호도 구축에 있어서 소비자-브랜드 자아일치성의 역할에 관한 연구
    김동태 김용철 김재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8 (2) : 29 ~ 38 [2010]
  • 베트남산 커피 즐기는 한국인: 대한민국 커피 이야기
    SBSCNBC 2014.07.28. 보도자료 [2014]
  • 국내.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 시내 대학생을 중심으로
    이형주 호텔경영학연구 21 (2) : 131 ~ 147 [2012]
  • 골프소비자들의 상징적 소비성향과 자아이미지 일치성, 골프애착 및 삶의 질의 구조적 관계
    심상신 한국웰니스학회 8 (3) : 1 ~ 14 [2013]
  • 고급 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손은영 장여진 호텔경영학연구 17 (3) : 71 ~ 85 [2008]
  • Zero Defections: Quality comes to services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5) : 2 ~ 9 [1990]
  • TheInter-storeMobilityofSupermarketShopper
    Bell Rhee Rhee, H. J of Retailing 78 (4) : 225 ~ 237 [2002]
  • The value of brand equity
    Aaker, D.A J of Business Strategy 13 (4) : 27 ~ 32 [1992]
  • The effect of the servicescape on customers behavioral intentions in leisure service settings
    Wakerfield KL. J of Service Marketing 10 (6) : 45 ~ 61 [1996]
  •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R. J of Consumer Research 18 (1) : 84 ~ 91 [1991]
  • The Services challenge :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 J. W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79 ~ 84 [1987]
  • Servicescapes: the impact of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 of Marketing 56 : 57 ~ 71 [1992]
  • Services Marketing, 4th edition
    Zeithaml, V.A. McGraw-Hill Irwin [2006]
  • Service Marketing,3rd
    Zeithaml, V.A. McGraw- Hill Irwin [2003]
  • Service Marketing is different
    Berry, L. L Business : 26 ~ 27 [1980]
  • 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 A Critical Review
    Sirgy, M. J J of Consumer Research 9 : 287 ~ 300 [1982]
  • Scent across a crowded room : exploring the effect of ambient scent on social interactions
    Zemke, D. M. V. International J of Hospitality Management 26 : 927 ~ 940 [2007]
  • Model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 An Extension
    Tse, D. K. J of Marketing 50 : 18 ~ 34 [1981]
  • Destination image, self-congruity, and travel behavior: Toward an integrative model
    Sirgy, M. J J of Travel Research 38 (4) : 340 ~ 352 [2000]
  •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Anderson E.W. J of Marketing 58 (3) : 53 ~ 66 [1994]
  • Consumer Self-Concept, Symbolism and Market Behavior: a theoretical Approach
    Grubb, T. J of Marketing 33 : 22 ~ 27 [1967]
  • Consumer Behavior: Buying, Having, and Being
    Solomom, M. R Pearson [2004]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Assel, H South-Western College Publishing [1998]
  • Con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 of Consumer Research 17 : 82 ~ 93 [1993]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 – 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Breaking the Model: Women, men and time in the new corporate world
    Belk, L The Free Press [1975]
  •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Kotler, P J of Retailing 49 : 48 ~ 64 [1973]
  • An Investigation self-concept: actual and ideal self congruence compared in the context of service evaluation
    Ekinci, Y J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0 : 201 ~ 214 [2003]
  • Advancing Service Quality: A Global Perspective
    Gremler, D.D. International Service Quality Association : 171 ~ 180 [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