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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제품의 해외 이미지 결정 요인
한충민
원성빈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충민
원성빈
주제어
cosmopolitanism
Country image
Ethnocentrism
Koreanproductimages
Psychic Distance
국가 이미지
세계주의
심리적 거리
자민족주의
한국제품이미지
참고문헌( 48)
유사주제 논문( 10,255)
경영관리 9,595건
국가 이미지 292건
cosmopolitanism 97건
심리적 거리 80건
country image 63건
ethnocentrism 55건
세계주의 52건
psychic distance 14건
자민족주의 3건
한국제품이미지 3건
koreanproductimages 1건
인용/피인용
한국 제품의 해외 이미지 결정 요인
' 한국 제품의 해외 이미지 결정 요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cosmopolitanism
country image
ethnocentrism
koreanproductimages
psychic distance
국가 이미지
세계주의
심리적 거리
자민족주의
한국제품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04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cosmopolitanism
98
0
0.0%
country image
64
0
0.0%
ethnocentrism
56
0
0.0%
koreanproductimages
2
0
0.0%
psychic distance
15
0
0.0%
국가 이미지
293
0
0.0%
세계주의
5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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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적 거리
8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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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민족주의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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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제품이미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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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10,26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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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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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제품의 해외 이미지 결정 요인'
의 참고문헌
한국의 대외이미지와 경제적 파급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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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Ethnocentrism : A Test of Antecedents and Modera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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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and Culture: Consequences for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De Mooij, Marieke
Sage Publications
[2004]
Consuer Cosmopolitanism: Review and Replication of The CYMYC Scale
Riefler, P.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2 : 407 ~ 419
[2009]
Belonging to The World: Cosmopolitanism in Geographic Contexts
Schueth, S.
Geoforum 39 : 926 ~ 941
[2008]
Antipolitics
Konrad, G.
Harcourt Brace Jovanovich
[1984]
An application of the consumer ethnocentrism model to French consumers
Javalgi, R.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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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Acculturation to the Global Consumer Culture : Scale Development and Research Paradigm
Cleveland, 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0 : 249 ~ 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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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ross-national Assessment of the Reliability and Validity of the CETSCALE
Netemeyer, R. G.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8 (3) : 320 ~ 327
[1991]
A Cross-cultural Study of The Cosmopolitanism Construct: Validation of A New Cosmopolitanism Scale
Yoon, S. J.
[2001]
' 한국 제품의 해외 이미지 결정 요인'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