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대관광산업의 브랜드앱 품질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환대관광산업의 브랜드앱 품질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브랜드앱품질(brandappquality)
  • 브랜드태도(brandattitud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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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대관광산업의 브랜드앱 품질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웹사이트 이용자만족의 결정요인과 웹사이트 성과
    김진강 관광학연구 27 (4) : 271 ~ 287 [2004]
  • 호텔 웹사이트의 e-서비스 품질이 e-만족과 e-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임성택 조원섭 관광레저연구 24 (4) : 79 ~ 98 [2012]
  • 호텔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구전과 방문에 미치는 영향
    김정만 관광학연구 27 (4) : 255 ~ 270 [2004]
  • 호텔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블로그 태도를 매개변수로 - 20 대∼ 30 대 블로그이용자 중심으로
    김윤식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18 (3) : 1 ~ 22 [2009]
  • 호텔 e-서비스 품질 평가기준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상진 호텔경영학연구 13 (4) : 19 ~ 32 [2004]
  •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태도가 이용의도와 추천에 미치는 영향
    최용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4) : 221 ~ 244 [2009]
  • 패밀리 레스토랑 웹 사이트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조춘봉 서비스경영학회지 6 (1) : 143 ~ 161 [2005]
  • 저가항공사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의 만족과 신뢰 및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영상 천덕희 관광연구 26 (3) : 433 ~ 454 [2011]
  • 인터넷 포털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이이용자의 선호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주아 한국광고홍보학보 9 (1) : 139 ~ 165 [2007]
  •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선호도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삭 전자상거래학회지 11 (2) : 3 ~ 21 [2010]
  • 유무선 통신서비스 가입자 통계. (2013년 1월말 기준)
  • 온라인 여행사 웹 사이트 품질이 구매의사결정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보안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조용현 관광학연구 36 (8) : 317 ~ 337 [2012]
  • 숙박업체 웹 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숙 관광연구 23 (3) : 119 ~ 138 [2008]
  • 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도-토론에 대한 대응토론
    이학식 임지훈 최재익 소비자학연구 15 (2) : 117 ~ 124 [2004]
  • 상품브랜드국명이 경쟁구조와 마케팅 경쟁에 미치는 영향
    김정구 마케팅연구 13 (2) : 1 ~ 21 [1998]
  •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품질구조 및 측정항목에 관한 연구
    이태민 마케팅연구 24 (1) : 145 ~ 180 [2009]
  • 마케팅 관리
    여운승 시그마프레스 [1995]
  • 국내선 항공사 인터넷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오지경 대한경영학회지 20 (4) : 1601 ~ 1625 [2007]
  • Website quality and consumer online purchase intention of air ticket
    Sam, M. F. M. International Journal of Basic & Applied Sciences 9 : 20 ~ 25 [2010]
  • Understanding attitudes and predicting social. Behaviour
    Ajzen, I. Prentice-Hall [1980]
  • Toward an Understanding of Loyalty: The Moderating Role of Trust
    Chow, Simeon Journal of Managerial Issues 9 : 275 ~ 298 [1997]
  • The measurement and dimensionality of brand associations
    Low, G. S.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9 (6) : 350 ~ 368 [2000]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Anderson, Eugene W. Marketing Science 12 (Spring) : 125 ~ 143 [1993]
  • Success factors for destination marketing web sites: A qualitative meta-analysis
    Park, Y. A. Journal of Travel Research 46 [2007]
  • Strategies for Building Consumer Brand Preference
    Alreck, P. L.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8 (2) : 130 ~ 144 [1999]
  • Managing Customer Relationships for Profit : The Dynamics of Relationship Quality
    Storbacka, K.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5 (5) : 21 ~ 38 [1994]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A. Free Press [1991]
  • Internet Forums as Influential Sources of Consumer Information
    Bickart, B.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5 (3) : 31 ~ 40 [2001]
  • Initial Trust Formation in New Organizational Relationships
    McKnight, D. H.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3 (3) : 473 ~ 490 [1998]
  • Global Smartphone Vendor Shipments and Market Share in Q2 2013
  •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aker, Jennife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 347 ~ 356 [1997]
  •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Jarvenpaa, S. L.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 (2) : 59 ~ 88 [1997]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Strategy. 5th Edition
    Peter, J. P. Irwin/McGraw-Hill Publishers [1999]
  • Constructive Consumer Choice Processes
    Bettman, James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5 : 187 ~ 217 [1998]
  •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Cobb-Walgren, C. J. Journal of Advertising 24 (3) : 25 ~ 40 [1995]
  • An Investigation of the Relationships between Beliefs about an Object and the Attitude toward that Object
    Fishbein, M. Human Relations 16 : 233 ~ 240 [1963]
  • 2012년 하반기 스마트폰 이용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