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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마케팅, 브랜드 카리스마와 마케팅성과 간의 관계연구
김신애
권기대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신애
권기대
주제어
BrandCharisma
Color Marketing
MarketingOutcomes
참고문헌( 94)
유사주제 논문( 5,620)
공학, 공업일반 5,594건
color marketing 22건
brandcharisma 4건
인용/피인용
컬러마케팅, 브랜드 카리스마와 마케팅성과 간의 관계 ...
' 컬러마케팅, 브랜드 카리스마와 마케팅성과 간의 관계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학, 공업일반
brandcharisma
color marketing
marketingoutcome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60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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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학, 공업일반
5,59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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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brandcharisma
5
0
0.0%
color marketing
23
0
0.0%
marketingoutcomes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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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5,62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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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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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컬러마케팅, 브랜드 카리스마와 마케팅성과 간의 관계연구'
의 참고문헌
한국적 정(情)마케팅의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식품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김신애
경영교육연구 28 (4) : 99 ~ 127
[2013]
패션産業의 컬러마케팅 適用事例硏究
高銀株
패션 비즈니스 7 (1) : 55 ~ 71
[2003]
패션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브랜드 카리스마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심지윤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7 (8) : 101 ~ 107
[2009]
컬러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기업 로고를 중심으로
이진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5) : 154 ~ 162
[2012]
컬러마케팅전략, 브랜드카리스마와 고객의 브랜드만족간의 관계연구 -굿뜨래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신애
식품유통연구 29 (1) : 37 ~ 56
[2012]
컬러마케팅이 브랜드카리스마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부여 ‘굿뜨래’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신애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9 (1) : 109 ~ 126
[2011]
컬러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이미지 일치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이상은
아시아마케팅저널 11 (4) : 69 ~ 93
[2010]
컬러 마케팅의 이해와 적용 - 국내 남성복을 중심으로 -
박현숙
조형디자인연구 9 (2) : 151 ~ 174
[2006]
칼라명칭이 색채반응, 상표태도 및 제품 속성 지각에 미치는 효과 연구
윤선길
광고학연구 15 (4) : 231 ~ 247
[2004]
증권회사 브랜드에 있어 투자자의 투자성향과 기업의 컬러마케팅의 인과관계 분석 연구
이상훈
감성과학 11 (4) : 599 ~ 612
[2008]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과 지각된품질이 브랜드 카리스마 형성요인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0 (4) : 31 ~ 43
[2005]
소비자 가치가 브랜드 카리스마,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매스티지 브랜드를 중심으로 -
신건철
품질경영학회지 39 (4) : 486 ~ 499
[2011]
소매유통산업에서 시장지향성과 기업성과의 관계: 신뢰의 조절효과 및 마케팅성과를 중심으로
장형유
경영학연구 42 (1) : 241 ~ 267
[2013]
새로운 CMF(Color,Material,Finishing)기술을 통한 제품디자인의 감성적 표현에 관한 연구
유창국
조형미디어학 15 (3) : 127 ~ 134
[2012]
상품 컬러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컬러 선호도와 적합도를 중심으로
황인석
마케팅연구 27 (1) : 27 ~ 43
[2012]
브랜드 카리스마, 형성요인, 그리고 효과 : 상징적/기능적관여도의 조정적 작용
이학식
마케팅연구 19 (3) : 137 ~ 178
[2004]
브랜드 명품화의 3단계 모델 : PPCA 모델
전인수
소비자학연구 16 (1) : 209 ~ 227
[2005]
모바일 인터넷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태민
e-비즈니스연구 7 (2) : 25 ~ 53
[2006]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이미지에 관한 연구 - 형태·색채를 중심으로 -
국선영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30 : 76 ~ 86
[2009]
농산물 공동브랜드 패키지디자인에 나타난 색채표현에 관한 연구
박규원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3 (4) : 157 ~ 169
[2007]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 컬러와 이미지에 관한 연구 연구 -인터브랜드 선정 2009 세계 100대 기업을 중심으로-
한백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8 (2) : 63 ~ 74
[2010]
국내외 메이크업 브랜드 색조화장품의 색채 특성
김영인
한국색채학회논문집 18 (2) : 91 ~ 101
[2004]
국내 유명브랜드 생활한복의 색채 특성에 관한 연구
추선형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0 (4) : 65 ~ 74
[2004]
국내 브랜드의 컬러마케팅 활용실태 조사
신혜영
한국색채학회논문집 18 (2) : 67 ~ 81
[2004]
국내 보험사의 C.I 컬러 시스템 연구
이희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9 (2) : 127 ~ 140
[2011]
고객의 은행에 대한 관계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
이점수
경영교육연구 28 (2) : 429 ~ 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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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NNER ADVERTISER-WEB SITE CONTEXT CONGRUITY AND COLOR EFFECTS ON ATTENTION AND ATTITU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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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website color represented by the brand personality
Kim, SJ
Journal of Korean Society Color Studies 1 (13) : 20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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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lors on brand valu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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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 Journal of Visual Design 14 : 18 ~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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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effect of perceived brand benefits on brand loyalty: an Integrated approach to mediators
Kim, JW.
Hanyang Univer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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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domestic dye companies` utilitarian color marketing
Yun, 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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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development of color and image marketing strategies for the lohas &nomadic consumer in food service industry
Jang, 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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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ase study of city color brand design as a public marketing for eco oriented c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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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컬러마케팅, 브랜드 카리스마와 마케팅성과 간의 관계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