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논문 : STEAM 교육을 활용한 주제 중심 동시 교육 사례 연구

' 일반논문 : STEAM 교육을 활용한 주제 중심 동시 교육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ldrenspoem
  • convergence education
  • imagination
  • key competencies
  • literature education
  • poetry education
  • steam education
  • steam 교육
  • 동시
  • 문학교육
  • 상상력
  • 시 교육
  • 융복합 교육
  • 핵심 역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66 0

0.0%

' 일반논문 : STEAM 교육을 활용한 주제 중심 동시 교육 사례 연구' 의 참고문헌

  • 현대문학’교육의 생태학을 위하여
    우한용 국어교과교육연구 : 1 ~ 22 [2005]
  • 한국과학창의재단 종합 원격교육연수원 연수자료
  • 한국 동시사 연구
    신현득 단국대학교출판부 [2002]
  • 인문학적 상상력의 현실과 미래전망
    우한용 국어국문학 (147) : 125 ~ 146 [2007]
  • 융복합 교육의 양상에 대한 국어교육적 접근
    김시정 국어교육학연구 (43) : 125 ~ 153 [2012]
  • 예술교육에서의 언어의 문제
    김창원 국어교육 (120) : 105 ~ 138 [2006]
  • 영화를 통해 본 교육 현실 읽기 : ‘죽은 시인의 사회’를 중심으로
    정재찬 교육인류학연구 6 (2) : 225 ~ 260 [2003]
  • 박사
  • 어린이책 시장 ‘공룡’됐다.신간발행부수 13%차지 출판사 생존버팀목으로
    한겨레 [2002]
  • 어린이문학 연구 기지개 켠다
  • 아동문학과 비평정신
    원종찬 창비 [2001]
  • 아동문학개론
    이재철 서문당 [1998]
  • 손에 잡히는 STEAM 교육:무엇이 아이들을 즐겁게 하는가
    교육과학기술부 한국과학창의재단 [2012]
  • 소통과 연대를 위한 국어교육
    정재찬 국어교육 (120) : 31 ~ 70 [2006]
  • 생각의 혁명
    VonOech, R. 에코리브르 [2002]
  • 생각의 탄생
    로버트 루트번스타인 에코의 서재 [2007]
  • 문학을 통한 교육
    박인기 삼지원 [2005]
  • 문학교육의 사회학을 위하여
    정채찬 역락 [2003]
  • 문학교육과 상상력
    김창원 독서연구 (5) : 131 ~ 193 [2000]
  • 문학 작품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Rodrigues, R.J. 박이정 [2007]
  • 문학 교수 학습 방법의 성찰과 전망 —상호텍스트성을 활용한 활동 중심의 현대시교육
    정재찬 국어교육학연구 (47) : 69 ~ 98 [2013]
  • 국어교육 내용으로서의 ‘실제’ -국어과 교육과정의 ‘실제’에 대한 메타적 접근-
    김창원 새국어교육 (98) : 7 ~ 34 [2014]
  • 국어과 창의 · 인성 교육의 실행 원리 탐색 ― 국어과 핵심 역량의 개념화를 바탕으로 ―
    김규훈 국어교육 (140) : 409 ~ 448 [2013]
  • 교과의 생태와 교과의 진화 -교과의 개념에 대한 패러다임 변화와 국어교과의 진화 조건-
    박인기 국어교육학연구 (34) : 309 ~ 343 [2009]
  • 과학과 예술의 공약가능성과 한계
    정광수 과학철학 12 (2) : 87 ~ 109 [2009]
  • STEAM 활동이 초등학생의 과학탐구능력 및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채희인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13]
  • 2011년 출판산업 현황통계 , 2006년~2009년 문화체육관광부 도서관정보정책기획단의 ‘초등학생 구입도서 분야’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