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만족, 관람태도 및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논문상세정보
'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만족, 관람태도 및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체육학, 스포츠
  • re-viewing intention
  • viewing attitude
  • viewing motivation
  • viewing satisfac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22 2

0.0%

'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만족, 관람태도 및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 한국 프로농구의 경기장에 따른 관중 특성 및 유인 요인, 팀 충성도와 관중태도의 관계
    한상호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3]
  • 프로축구 관중의 추구편익이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 (3) : 105 ~ 117 [2006]
  •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만족과 행동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정정희 단국대학교 대학원 [2006]
  • 프로축구 관중의 경기장관람 유인요인과 관람만족의 관계
    박병국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6 (1) : 4 ~ 56 [2003]
  • 프로축구 관람자의 소비감정, 관람만족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준호 김기탁 체육과학연구 17 (3) : 126 ~ 135 [2006]
  • 프로축구 경기관람 결정요인이 관람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신덕교 목포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 프로야구 팬의 관여도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신충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 (1) : 167 ~ 183 [2006]
  • 프로야구 마케팅믹스 요인이 관람만족 및 재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권민수 용인대학교 대학원 [2012]
  • 박사
  •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몰입과 관람열정, 관람만족, 재관람의사 및 행복감과의 관계
    권오성 세종대하교 대학원 [2013]
  •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만족,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관한연구
    허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4) : 105 ~ 121 [2004]
  •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만족 및 구매 후 행동의 관계
    장호중 한국체육과학회지 17 (4) : 389 ~ 401 [2008]
  • 박사
  • 프로야구 관람자의 관람동기가 정신집중, 시간적 개념인지결여, 경기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경숙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5) : 403 ~ 413 [2009]
  • 박사
  • 프로스포츠 관람만족 및 관람몰입이 재관람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홍설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7) : 216 ~ 223 [2008]
  • 박사
  • 육상경기 관람동기와 재관람의도와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스포츠 관여도의 조절적 영향을 중심으로-
    박현정 한국체육과학회지 19 (3) : 567 ~ 581 [2010]
  • 스포츠 소비관련 감정, 고객만족, 태도의 구조적 관계
    김기탁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2 (1) : 1 ~ 13 [2007]
  • 스포츠 관람자의 동기요인분석을통한 미래 소비행동
    임운학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5]
  • 소비관련 감정,만족,그리고 제품태도간의 구조적 관계
    이학식 임지훈 경영학연구 30 (4) : 1115 ~ 1142 [2001]
  • 무용 공연마케팅요인과 관람만족, 재 관람의도와의 인과관계
    조선하 한국체육학회지 44 (4) : 753 ~ 762 [2005]
  • 대학농구팀에 대한 팀 동일시, 태도 중요성, 변화에 대한 저항, 재관람 의도간의 인과 관계
    하제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5 (2) : 15 ~ 27 [2010]
  • 박사
  • 국내 프로농구 관중의 경기장 이벤트 만족도와 재 관람 의사와의 관계
    윤준호 국민대학교 대학원 [2005]
  • 경기지연이 관람만족과 경기몰입, 재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강태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08]
  • Variables affecting the spectator decision to attend NBA game
    Zhang, J. sport Marketing Quarterly 4 (4) : 29 ~ 39 [1995]
  • The involvement-commitment theory and implications
    Beatty, S. E.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16 : 149 ~ 167 [1998]
  • The effect of sampling error on convergence, improper solutions, and goodness-of-fit indices for maximum likehood confirmatory factor analysis
    Anderson, J. C. Psychometika 49 : 155 ~ 173 [1981]
  • Subjective Important of Goal and Reactions to Waiting in Line
    Meyer, T.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134 : 821 ~ [1994]
  • Involvement in sport: A somato psychic rationale for physical activity
    Harris, D. Ⅴ. Lea & Febiger [1973]
  • Effects of winning percentage and market size on attendance in minor league baseball
    Branvold, S. E. Sport Marketing Quarterly 6 (4) : 35 ~ 42 [1997]
  • Crossover effects in the theory of reasoned action : A moderating influence attempt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3) : 324 ~ 340 [1985]
  • A matrix model for resident attitude and behaviors in a rapidly changing tourist area
    Carmichael, B. A. Tourism Management 21 (6) : 601 ~ 611 [2000]
  • A longitudinal analysis of the impact of service changes on customer attitudes
    Bolton, R. N. Journal of Marketing 55 (1) : 1 ~ 9 [1991]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
  • 2008대구국제육상경기대회 관람자의 참여의도와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와의 관계
    박현권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6) : 267 ~ 275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