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교육우선지역 정책과 사회적 자본의 형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영국 교육우선지역 정책과 사회적 자본의 형성' 의 참고문헌
-
현장중심의 자율적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추진 방안 연구
-
-
-
평생학습 참여의 사회적 자본 형성 효과에 관한 실증 연구
이경아
평생교육학연구 14 (2) : 117 ~ 146
[2008]
-
평생교육에서 사회적 자본 논의의 비판적 탐색
정혜령
평생교육학연구 15 (2) : 53 ~ 75
[2009]
-
-
지역사회 취약성, 지역사회자본 및 가족사회자본이 청소년의 학업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
김장민
사회과학연구 26 (3) : 153 ~ 174
[2010]
-
지역사회 건강불평등에 대한 고찰 - 사회자본 맥락효과에 대한 해석
김형용
한국사회학 44 (2) : 59 ~ 92
[2010]
-
-
제3의 길: 신자유주의의 대안인가?
신광영
노동사회 28 : 60 ~ 67
[1998]
-
-
영국과 프랑스의 교육복지사업 비교연구를 통해서 본 우리나라 교복투사업의 정치사회학적 성격
강순원
비교교육연구 22 (4) : 1 ~ 24
[2012]
-
소득계층간 주거지 분리의 거주지역 특성이 저소득빈곤층의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 - 우울감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
이상록
사회과학연구 28 (4) : 277 ~ 302
[2012]
-
사회적 자본이 지역사회 복지거버넌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진관훈
사회복지정책 39 (4) : 205 ~ 230
[2012]
-
사회적 자본의 유형과 공동체 함여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상일
한국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 논문집 : 229 ~ 246
[2004]
-
-
사회적 자본과 민주주의- 이탈리아의 지방자치와 시민적 전통
-
사회적 배제개념의 정책적 적용을 위한 이론적 검토
강신욱
동향과 전망 66 (66) : 9 ~ 31
[2006]
-
-
사람을 성장시키는 지역: 교육복지 전문역량 강화 프로그램(II)
-
빈곤층 학생의 교육취약성 분석 및 정책대응 방안: 사회적 자본 형성을 중심으로
-
-
부르디외의 ‘아비투스’ㆍ장ㆍ자본의 상호형성 메커니즘 ― 이론적 고찰과 경험적 연구의 활성화 방안 ―
이성회
교육사회학연구 23 (2) : 151 ~ 171
[2013]
-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 확대 계획 구체화 방안 연구
-
-
교육복지 실천을 위한 포괄적 접근방식 - 미국의 학교개혁 사례(KIPP)와 비교해 본 포괄적 접근 사례(HCZ)의 의의와 원리 -
김경애
평생교육학연구 18 (2) : 153 ~ 182
[2012]
-
교육복지 관점에서 본 영국 신 노동당 정부의 뉴딜 프로그램
신용주
생활과학연구 3 : 169 ~ 179
[2002]
-
박사
-
-
‘Partnership’ as strategy: Public-private relations in Education Action Zones
Jones, K.
British Educational Research Journal 26 (4) : 491 ~ 506
[2000]
-
Trust in schools: A core resource for improvement
-
The deployment of social capital theory in educational policy and provision: The case of Education Action Zone in England
Gewirtz, S.
British Educational Research Journal 31 (6) : 631 ~ 671
[2005]
-
The Idea of Social Inclusion
Levitas, R.
Social Inclusion Research Conference. The Canadian council on Social Development and Human Resources Development, Canada
[2003]
-
Tacking Disaffection & Social Exclusion - Education Perspectives and Policies
-
Speech by the prim minister Tony Blair about Education Action Zones - 15 january 1999
-
Social capital in the creation of human capital"
-
Social Policy Review
Gewirtz, S.
Social Policy Association : 145 ~ 165
[1999]
-
Reading education action zone
Power, S.
Journal of Education Policy 16 (1) : 39 ~ 51
[2001]
-
Rationing Education: Policy, Practice, Reform and Equity
-
Pupils, the forgotten partners in education action zones
Whitehead, J.
Journal of Education Policy 19 (2) : 215 ~ 227
[2004]
-
Public and Private High Schools
-
Paving a ‘third way’? A policy trajectory analysis of education action zones
Power, S.
Research Papers in Education 19 (4) : 453 ~ 475
[2004]
-
New labour, new approach?: Exploring tensions within educational policy and practice
O’Brien, S.
Education and Social Justice 2 : 18 ~ 27
[1999]
-
New Labour’s education policy: first, second, or third way?
Power, S.
Journal of Education Policy 14 (5) : 535 ~ 546
[1999]
-
High school achievement: Public, catholic and private schools compared
-
Handbook of theory and research for sociology of education
Bourdieu, P
Greenwood Publishing Group : 241 ~ 258
[1986]
-
Gone before you know it: Urban school reform and the short life of the education action zone initiative
-
Getting down to business: Schooling in the globalised economy
Hatcher, R.
Education and Social Justice 3 (2) : 45 ~ 59
[2001]
-
From social ties to social capital: Class differences in the relations between schools and parent networks
Horvat, E. M.
American Educational Research Journal 40 (2) : 319 ~ 351
[2003]
-
Educational Partnerships and the State: The Paradoxes of Governing Schools, Children, and Families
-
Education Action Zones: Meeting the Challenge- The lessons identified from auditing the first 25 zones
National Audit Office
-
Education Action Zones: Annual Report 2001
-
Constructing parental involvement in an Education Action Zone: Whose need is it meeting?
Brain, K.
Educational Studies 29 (2-3) : 291 ~ 306
[2003]
-
Area-based approaches to educational regeneration
-
Action Zones will pilot new ideas
-
A valuable role? School governors and the business sector, 1996-1997
Thody, A.
Educational Management and Administration 28 (2) : 185 ~ 198
[2000]
-
'
영국 교육우선지역 정책과 사회적 자본의 형성'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