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최수정(Su-Jeong Choi)
- 제어번호 100080386
- 학술지명 大韓經營學會誌
- 권호사항 Vol. 27 No. 7 [ 2014 ]
- 발행처 대한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koreamanagement.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91-1113 ( 2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4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Call center CustomerOrientationBehavior helping behavior leader-member exchange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service quality Social exchange theory 고객지향행위 도움행위 리더-구성원 교환관계 사회교환이론 서비스 품질 조직 동일시 지각된 조직 지원 콜센터
유사주제 논문( 12,710)
- 경영관리 9,595건
- 서비스 품질 1,427건
- service quality 772건
-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206건
- 조직 동일시 198건
-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102건
- leader-member exchange 83건
- 리더-구성원 교환관계 76건
- 사회교환이론 76건
- 콜센터 57건
- social exchange theory 42건
- call center 41건
- helping behavior 25건
- 지각된 조직 지원 6건
- customerorientationbehavior 2건
- 고객지향행위 1건
- 도움행위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