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분야 : 무용전공자의 유투브 이용 동기가 지각된 유용성 및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사회과학분야 : 무용전공자의 유투브 이용 동기가 지각된 유용성 및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ancer
  • intention to use
  • perceived usefulness
  • usemotive
  • youtube
  • 무용전공자
  • 유투브
  • 이용동기
  • 지각된 유용성
  • 활용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96 0

0.0%

' 사회과학분야 : 무용전공자의 유투브 이용 동기가 지각된 유용성 및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특수학교 교사의 UCC 만족도 관련 변인 간 관계
    이성일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6 (3) : 385 ~ 406 [2010]
  • 통계분석
    김계수 한나래아카데미 [2008]
  • 커뮤니케이션 모델 : 매스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임상원 나남 [2001]
  • 인터넷 소셜 미디어와 저널리즘
    최민재 커뮤니케이션북스 [2009]
  • 이용자의 성별 세분화에 따른 모바일커머스 수용에 관한 연구
    안대천 광고연구 88 (88) : 7 ~ 36 [2011]
  • 박사
  • 박사
  • 수용자의 내적 특성과 이용 동기가 모바일 뉴스콘텐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성욱 문화경제연구 14 (2) : 75 ~ 98 [2011]
  •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보 13 (3) : 298 ~ 325 [2011]
  • 사이버교육에서 학습동기, 프로그램, 조직의 지원과 상호작용, 몰입 및 학습성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김나영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9]
  • 모바일 영상통화의 이용 동기와 충족요인에 관한 연구
    김성진 조형미디어학 14 (1) : 43 ~ 54 [2011]
  • 모바일 SNS속성이 관계형성과 정보공유를 매개로 사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심선희 품질경영학회지 40 (1) : 60 ~ 72 [2012]
  •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한국광고홍보학보 13 (2) : 342 ~ 376 [2011]
  • UCC의 정보특성이 관계품질과 결과행동에 미치는 영향
    전태유 유통경영학회지 13 (4) : 73 ~ 95 [2010]
  • UCC 게시와 시청의 동기(Motivation)에 관한 연구
    강유리 한국경영정보학회지 2007 (1) : 67 ~ 72 [2007]
  • The Uses of mass communications: current perspectives on gratifications research
    Blumler, J. G. Sage Publications [1974]
  • Technologies and pedagogy: how youtubing, social networking, and other web sources complement the classroom
    Aragon, J.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1 (1) : 127 ~ 138 [2007]
  • Streaming video to students' reflection in dance education
    Leijen, A. Computers & Education 52 (1) : 169 ~ 176 [2009]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Davis. F. D. MIS Quarterly : 319 ~ 339 [1989]
  • New challenges in 21st-century dance education
    Gayle, Kassing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Recreation & Dance 81 [2010]
  • IPTV 수용자의 이용 동기가 광고 이용 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진창현 언론과학연구 10 (3) : 575 ~ 617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