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교육서비스가 학생만족 및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논문상세정보
' 항공교육서비스가 학생만족 및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airline education service
  • airline service
  • collegiansatisfaction
  • educationperformance
  • educationservic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59 1

0.0%

' 항공교육서비스가 학생만족 및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참고문헌

  • 항공서비스관련학과의 관계혜택이 학생만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수정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12]
  •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성과와 만족간의 관련성
    김계섭 관광연구 19 (2) : 35 ~ 62 [2004]
  • 항공사 서비스 교육훈련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능력 및 서비스 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완순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2009]
  • 학교교육의 실제 및 수준분석(Ⅲ)
    김양분 한국교육정책연구 1 (1) [2009]
  • 박사
  • 전문대학 교육성과 평가를 위한 지표개발
    이기종 직업교육연구 30 (1) : 153 ~ 171 [2011]
  • 전문계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 관광 전공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
    윤설민 호텔경영학연구 18 (3) : 249 ~ 266 [2009]
  • 일반계 고등학생의 학교만족도 결정요인
    황여정 교육사회학연구 16 (3) : 181 ~ 203 [2006]
  • 박사
  • 여행사경영론
    정익준 학현사 [2006]
  • 아카데미 뷰티스쿨의 교육서비스 품질과 교육성과 및 학생 만족도에 대한 연구
    김채호 한국미용학회지 16 (1) : 254 ~ 265 [2010]
  • 대학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생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태식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5]
  • 박사
  • 대학교육의 질 개선을 위한 정책모형의 개발과 전략의 탐색
    신현석 고등교육연구 8 (1) : 227 ~ 244 [1996]
  • 대학교육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정수 교육재정경제연구 18 (1) : 59 ~ 80 [2009]
  • 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대학을 중심으로
    송찬호 청주대학교 대학원 [2006]
  • 대학교육서비스 품질이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중 대학생들의 고객만족도 비교를 중심으로
    張宇 대전대학교 대학원 [2012]
  • 대학교육서비스 평가준거가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행동의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철 상명대학교 대학원 [2006]
  • 대학교육서비스 마케팅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최덕철 마케팅과학연구 6 : 339 ~ 366 [2000]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아시아마케팅저널 4 (4) : 3 ~ [2002]
  • 대학 교육 만족도 분석: 부산 T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박희영 경성대학교 교육대학원 [2003]
  • 박사
  • 담임교사의 학급관리 유형에 따른 중학생의 학업성취, 정신건강, 학교생활 만족도의 차이 : Glasser의 선택이론을 중심으로
    김순애 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 기업교육서비스 구성요소가 서비스 품질요인과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준 창원대학교 대학원 [2007]
  • 교육의 질, 학생만족, 행동의도의 영향관계
    박선용 경북대 교육행정대학원 [2011]
  • 교육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과 학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정유리 순천향대학교 산업정보대학원 [2008]
  • 교육서비스의 고객만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종의 경제경영논집 30 (1) : 152 ~ 171 [2000]
  • 교육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 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홍금순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5]
  • 박사
  • 교육관광 활성화 연구 : 교육서비스 품질인식과 교육성과향상
    노양 경원대학교 대학원 [2011]
  • 관광분야 대학교육서비스 평가에 관한 구조적 관계 硏究
    최규환 관광학연구 32 (2) : 13 ~ 37 [2008]
  • 敎育大學院의 프로그램 運營에 대한 家政敎育專攻者의 認識調査硏究
    金美京 경상대학교 교육대학원 [1997]
  • Where Does the Customer Fit in a Service Operations
    Chase, R. B. Harvard Business Review 56 : 137 ~ 142 [1978]
  • What program and student characteristics do recruiters consider most important?
    Sneed, J. Hospitality and Tourism Educator 7 (4) : 47 ~ 49 [1995]
  • Tourism educational and polices in developing countries: A case study of the cayman islands (caribbean)
    George, S. Journal of Third World Studies 15 (1) : 205 ~ 220 [1998]
  • The Multi-dimensionality of Student Evalusion of Teaching Effectiveness ; The Generality of Factor Structures Academic Diciplane. Instructor Level and Course Level
    Marsh, H. W. Teaching and Teacher Education 7 (11-35) [1991]
  • Student and Teacher Perception of School Climate : A Multi-level Exploration of Patterns of Discrepancy
    Mitchell, M. M. Journal of School Health 80 (6) : 271 ~ 279 [2010]
  • Student Perceptions of College Quality
    Mary, J. K. Journal of Higer Education 58 (10) : 120 ~ 172 [1987]
  • Quality with Tears
    Crosby, P. B. McGraw-Hill [1984]
  • Performance Management in Local Goverment
    Rogers, S. Longman [1990]
  • Life experiences, locus of control, and school satisfaction in adolescence
    Huebner, E. S. Social Indication Reasearch 55 : 167 ~ 183 [2001]
  •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정지아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2011]
  •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s with Education : Implications for College and University Administrators
    Chadwick, K. College and University 62 : 236 ~ 246 [1987]
  • College Students Outcomes Assessment : A Talent Development Perspective : 121 ~ 170
  • A Multi Level Perspective on Student Ratings of Instruction : Lessons Form the Chinese Experience
    Ting, K. Research in Higher Education 41 (5) : 637 ~ 661 [2000]
  • A Marketing Approach to Student Evalution of A Department of Marketing
    Hawes, J. M AMA Educator's Proceeding : 30 ~ 45 [1983]
  • 2년제 항공관련학과 대학생의 진로결정수준에 관한 연구 : 전공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아름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