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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제스포츠이벤트 관람자의 관람동기, 서비스품질 및 주관적 웰빙 간의 인과관계 분석
권웅
민들레
박상일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웅
민들레
박상일
주제어
globalevent
motive
service quality
SPECTATOR
well-being
참고문헌( 71)
유사주제 논문( 4,180)
체육학, 스포츠 3,128건
service quality 772건
well-being 216건
motive 50건
spectator 12건
globalevent 2건
인용/피인용
국제스포츠이벤트 관람자의 관람동기, 서비스품질 및 ...
' 국제스포츠이벤트 관람자의 관람동기, 서비스품질 및 주관적 웰빙 간의 인과관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체육학, 스포츠
globalevent
motive
service quality
spectator
well-be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1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체육학, 스포츠
3,129
0
0.0%
주제어
globalevent
3
0
0.0%
motive
51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spectator
13
0
0.0%
well-being
217
0
0.0%
계
4,18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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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국제스포츠이벤트 관람자의 관람동기, 서비스품질 및 주관적 웰빙 간의 인과관계 분석'
의 참고문헌
해양스포츠 박람회 참가자들의 참여동기, 박람회 서비스품질, 참여만족도, 서비스이미지 및 개최지이미지와의 구조적 관계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3 (3) : 13 ~ 26
[2008]
프로스포츠 관람동기가 스포츠 소비자의 심리적 애착과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한주
한국광고홍보학보 6 (4) : 50 ~ 86
[2004]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가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이승철
한국체육학회지 43 (5) : 487 ~ 498
[2004]
전시회의 참가동기와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경남
통상정보연구 10 (2) : 211 ~ 232
[2008]
자기결정성 이론에근거한 스포츠팬 관람동기의 다차원적 구조
김용호
송경수
옥정원
한국경영학회 통합학술대회
[2008]
월드컵에 대한 관여도가 개최국의 국가이미지, 이미지 일치성, 태도,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탁
체육과학연구 20 (2) : 240 ~ 249
[2009]
여행서비스 품질만족과 관광자 웰빙(Well-Being)
김정훈
관광연구저널 19 (3) : 243 ~ 255
[2005]
심리적 웰빙을 어떻게 추구할 것인가: 웰빙에 영향을 주는 요소들에 대한 탐색
원두리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11 (1)
[2006]
스포츠 참여동기와 감각추구행동이 자아존중감 및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이은정
전남대학교 대학원
[2001]
박사
스키리조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환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09]
성격및 욕구수준이 주관적 안녕에 미치는 영향
류연지
延世大學校 大學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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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적 호기심이 스포츠 팬의 신규스포츠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 광고를 이용한 상황적 호기심과 특성적 호기심의 구분을 중심으로
박성희
체육과학연구 19 (1) : 49 ~ 58
[2008]
삶의 질에 대한 국가간 비교
조명한
[1998]
레저스포츠 참가자의 기본적 심리욕구만족, 참여동기 및 지속의도와의 관계
정용각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4 (34) : 1591 ~ 1604
[2008]
동기수준에 따른 관람스포츠 제약요인이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유겸
체육과학연구 20 (1) : 146 ~ 157
[2009]
국제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관람만족과 재관람의도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권웅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8 (1) : 15 ~ 27
[2013]
국제스포츠 대회 관람자의 관람동기, 심리적 웰빙 및 행동의도간의 인과관계
최헌혁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6 (46) : 519 ~ 530
[2011]
관광활동·관광만족·웰빙지각의 한·중·일 국가간 비교분석
이정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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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evaluation perspectives of service quality : Evaluation factors and two-way model of quality
Schvaneveldt, S.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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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s and applications of wellness
Anspaugh, D. J.
Mossy Year Book
[1991]
Beyond culture
Hall, E. T.
Anchor Boo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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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ploration of viewing motives and behaviors associated with television spo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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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eoretical model of sport spectator consumption behavior
Trail, G.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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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functional model of fan attendance motivations for college footb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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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From expectation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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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Fall) : 41 ~ 50
[1985]
' 국제스포츠이벤트 관람자의 관람동기, 서비스품질 및 주관적 웰빙 간의 인과관계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