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버벌 공연평가요인이 관람만족, 재관람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태권도공연관람자를 중심으로
이숙경 ( Suk Kyung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숙경 ( Suk Kyung Lee )
주제어
Non-verbalPerformanceEvaluation
referral
revisit
SatisfactionofSpectators
참고문헌( 57)
유사주제 논문( 180)
체육학, 스포츠 153건
revisit 20건
referral 5건
non-verbalperformanceevaluation 1건
satisfactionofspectators 1건
인용/피인용
논버벌 공연평가요인이 관람만족, 재관람 및 추천의사 ...
' 논버벌 공연평가요인이 관람만족, 재관람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태권도공연관람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체육학, 스포츠
non-verbalperformanceevaluation
referral
revisit
satisfactionofspectator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체육학, 스포츠
154
0
0.0%
주제어
non-verbalperformanceevaluati ...
2
0
0.0%
referral
6
0
0.0%
revisit
21
0
0.0%
satisfactionofspectators
2
0
0.0%
계
18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버벌 공연평가요인이 관람만족, 재관람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태권도공연관람자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현대 관광의 이해
이후석
학문사
[2002]
한국 전통예술공연 관람 외국인 관광객의 인지구조 :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김맹선
관광레저연구 25 (2) : 41 ~ 56
[2013]
한국 문화공연예술의 일본인 관광객 지속유치 방안-공연예술 ‘난타’의 관람동기와 만족도 관점에서
정진수
세리엔터네인먼트연구 5 : 129 ~ 149
[2006]
프로축구구단의 지각된 가치가 타인추천의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5 (1) : 449 ~ 460
[2006]
프로야구 관중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관여도, 충성도, 재관람 의도 및 타인 추천의도 차이
박세혁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8 (2) : 375 ~ 394
[2003]
박사
태권도의 공연예술화 구성원리 탐구
정재은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2012]
태권도시범의 무대예술공연 정착 방안에 관한 연구
안창범
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
[2010]
박사
태권도관광 유형분류에 따른 시장분석과 소비행동분석에 관한 연구
박태승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3]
태권도공연관람자의 지각정도에 따른 공연가치와 관람만족, 추천의사의 관계
이정학
한국사회체육학회지 52 (52) : 237 ~ 249
[2013]
태권도공연 “점프”의 마케팅믹스요인이 관람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태승
무예연구 2 (1) : 77 ~ 93
[2008]
태권도공연 ‘점프’ 관람 후태권도 인지도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태승
태권도과학 1 (1) : 25 ~ 30
[2008]
박사
태권도 시범의 공연예술로서 가능성 탐색
곽택용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12]
박사
태권도 시범공연의 발전방향 탐구
장동혁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2013]
박사
태권도 시범공연에 나타난 공연 연출적 가치에 관한 연구
박동영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2013]
박사
태권도 공연이 문화산업에 미치는 영향
최병옥
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
[2010]
전통공연예술의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한 상품화 방안
김중현
공연문화연구 21 (21) : 165 ~ 210
[2010]
워터파크 서비스 평가요인과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김신중
대한경영학회지 24 (2) : 897 ~ 915
[2011]
외국인의 한국무용이미지가 한국문화만족도 및 한국문화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서순경
한국체육학회지 48 (4) : 435 ~ 445
[2009]
수안보 온천축제의 평가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현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7 (12) : 191 ~ 198
[2007]
박사
세계태권도품새대회 참가자의 도복 선택속성과 브랜드이미지, 소비자행동의 관계
이숙경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2]
방한 외국인 관광객의 논버벌 공연 관람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은용
관광연구저널 20 (3) : 99 ~ 118
[2007]
문화콘텐츠호감도, 국가이미지, 관광이미지, 브랜드태도와 로열티에 관한 영향관계연구 : 일본관광객을 대상으로
권혁정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문화관광축제 방문객의 평가속성 만족과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2006 광주김치대축제를 중심으로 -
김정훈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7 (2) : 55 ~ 73
[2007]
무용공연장 서비스 품질과 공연장 만족 및 재관람 의사의 관계
김선정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8) : 150 ~ 158
[2011]
무용공연관람자의 관여도와 마케팅믹스(4P’s),관람만족, 추천의도의 관계분석
김홍식
한국스포츠학회 9 (3) : 191 ~ 205
[2011]
박사
무용공연관람객의 공연선택 및 관람 후 행동모형 분석
국승희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2009]
무용공연 선택요인에 따른 관람만족 및 재관람 의사의 관계
조진화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08]
무용공연 관람객의 관람가치와 관람몰입 및 관람만족의 관계
조한범
한국무용과학회지 27 (27) : 61 ~ 79
[2012]
무용 공연의 관람환경과 관람지속욕구 및 관람만족의 관계
정옥조
한국체육학회지 43 (3) : 549 ~ 558
[2004]
무용 공연의 관람환경과 고객애호도의 관계
정옥조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03]
무용 공연예술산업 활성화를 위한 관객유입 전략
조선하
목포대학교 대학원
[2005]
무대예술로서의 태권도의 가능성
정재은
움직임의 철학 : 한국체육철학회지 15 (3) : 23 ~ 44
[2007]
박사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공연예술 소비자의 정보탐색 연구
고희경
고희경
西江大學校 言論大學院
[1996]
넌버벌 퍼포먼스 '점프(JUMP)'의 흥행성공요인 분석
이성모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2010]
남해안 관광 지역 레스토랑의 음식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종헌
한국생활과학회지 16 (3) : 643 ~ 650
[2007]
국제 컨벤션참가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서비스 가치 및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연구 21 (3) : 129 ~ 145
[2006]
관람스포츠 물리적 환경요인이 서비스품질 평가 및 재관람의도에미치는 영향
김승호
박홍식
한국산업경영학회 발표논문집 : 463 ~ 479
[2006]
박사
관광브랜드로서 태권도의 상품화 방안
송호준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07]
박사
관광 문화상품으로 태권도 시범의 공연 예술적 가치 탐구
심주용
한국체육대학교 사회체육대학원
[2013]
공연예술 고객경험가치가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감정과 액션플로우의 매개역할
박은아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2]
공연관광물로서의 태권도공연에 관한 연구
박태승
관광레저연구 23 (7) : 429 ~ 447
[2011]
공연 마케팅 5P요인이 국제 무용페스티벌 관람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정학
한국 스포츠 리서치 15 (6) : 207 ~ 218
[2004]
고객만족이 기업의 신용평가에 미치는 영향
전인수
아시아마케팅저널 14 (1) : 1 ~ 24
[2012]
경기장 관람시설과 관중반응의 관계
최창호
서울大學校 大學院
[1998]
新한류문화, 태권도 문화콘텐츠가 이끈다
한혜진
무카스신문사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NcGraw-Hill
[1978]
The effect of dynamic retail experiences
Mathwick, C.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22 (4) : 40 ~ 57
[2002]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alerie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The Nature of Human Values
Rokeach, M.
Free Press
[1973]
Sex hormone patterns and serum retinol concentrations in adolescent girls
Barbin
J. Reproduct. Med 49 : 41 ~ 51
[2004]
Services Marketing
Zeithaml, Valerie A.
McGraw-Hill
[1996]
Self-efficacy,The exercise of control
Bandura.A
Freeman
[1977]
Multivariate data analysis with readings
Hair, Anderson
Prentice Hall
[1998]
K-아트홀 태권도공연장 개관
김영걸
KT24신문사
From Manner to Subject Modification: Adverbialization in English
Swan T.
Nordic Journal of Linguistics 20 : 179 ~ 195
[1997]
Dictionary of the performing arts
Moore, F. L.
Contemporary Books
[1999]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1988]
' 논버벌 공연평가요인이 관람만족, 재관람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태권도공연관람자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