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키리조트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
변경원 ( Kyung Won Byeon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변경원 ( Kyung Won Byeon )
주제어
ATLfactor
BTLfactor
Delphi Technique
integratedmarketingcommunicationfactor
ski resort
참고문헌( 32)
유사주제 논문( 120)
delphi technique 96건
ski resort 24건
인용/피인용
스키리조트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 ...
' 스키리조트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tlfactor
btlfactor
delphi technique
integratedmarketingcommunicationfactor
ski resor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tlfactor
1
0
0.0%
btlfactor
1
0
0.0%
delphi technique
97
0
0.0%
integratedmarketingcommunicat ...
1
0
0.0%
ski resort
25
0
0.0%
계
12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스키리조트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한국·중국·베트남 이동통신 이용자의 IMC 요인 인식 차이와 해외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임채관
홍보학연구 13 (1) : 123 ~ 165
[2009]
프로야구단의 IMC 및 CSR활동에 따른 구단만족, 이미지, 평판 및 자발적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허 권
목포대학교 대학원
[2013]
박사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및 BTL 적용에 있어서 핵심적 요소와 모범적 진행 과정에 대한 사례 연구 : 'S' 사의 'Week & T' 를 중심으로
이선미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10]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대구시 의료관광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방안
박미옥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0]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론
곽동성
문영사
[2010]
외식업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외식경영연구 12 (1) : 199 ~ 223
[2009]
외식업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를 매개변수로
송정선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10]
신바람 겨울/'스마트 스키'를즐기자
조성하
동아일보 : 51 ~
[2010]
스키장 전광판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DEC), 태도, CPM
심성욱
OOH광고학연구 5 (1) : 85 ~ 110
[2008]
스키리조트의 인터넷마케팅 전략에 관한연구
이승철
한국체육학회지 38 (2) : 612 ~ 625
[1999]
스키리조트 스폰서십 활용방안
이승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6 (2) : 69 ~ 81
[2001]
박사
스키리조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환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09]
스키리조트 마케팅 믹스 요인이 이용고객의 충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인환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2009]
소비자의 지갑을 열어라 : 광고계의 변화와 ATL/BTL 마케팅
이연수
CJ 매거진 326 : 4 ~ 9
[2006]
비전통적 매체에 의한 브랜드 개성(Brand Personality)형성에 관한 연구 : BTL마케팅에 있어 SP광고매체 중심으로
김찬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7]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와 영향요인 관계에 관한 연구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보 5 (2) : 69 ~ 115
[2003]
브랜드 자산과 통합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미디어 시너지효과
심재철
윤태일
홍보학연구 7 (1) : 69 ~ 103
[2003]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리: 전략적 촉진 관리
김동훈
안광호
유창조
학현사
[20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준회 ( Jun Whai Kim )
한국경영학회 통합학술대회 발표집 : 1 ~ 23
[2007]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 브랜드자산 요인간의 관계
김준회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2) : 150 ~ 163
[2008]
기아차 누적 수출·스마트폰 가입자: 1000만 돌파
송진식
경향신문 : 20 ~
[2011]
기능성 화장품의 IMC 활동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 만족 및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임채관
홍보학연구 14 (3) : 185 ~ 233
[2010]
관광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 관광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구조적 관계 연구 : 관광객이 인식한 IMC의 차이 비교를 중심으로
류재숙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Revisiting the IMC construct : a revised definition and four pillars
Kliatchko J. G.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27 (1) : 133 ~ 160
[2008]
Perceptions of IMC after a decade of development : Who's at the wheel, and how can we measure success
Swain, W. 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4 (1) : 46 ~ 65
[2004]
Managing Delphi Surveys Using Non-parametric Statistical Techniques
Schmidt, R. C.
Decision Sciences 28 (3) : 763 ~ 774
[1997]
IMC : The next generation
Schulz, D.
McGraw-Hill
[2004]
ICT 통계월보 12월호 : 7 ~
미래창조과학부
[2013]
Consumer Behavior
Wilkie, W. L.
John Wiely & Sons
[1994]
Below-the-line promotion
Wilmshurst, J.
Butterworth-Heinemann
[1993]
ATL에서 BTL로 진화…통합마케팅이 중요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패러다임 변화
황연희
패션채널 22 : 212 ~ 216
[2006]
2012 체육백서
문화체육관광부
[2012]
' 스키리조트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