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리조트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

' 스키리조트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lfactor
  • btlfactor
  • delphi technique
  • integratedmarketingcommunicationfactor
  • ski resor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5 0

0.0%

' 스키리조트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중국·베트남 이동통신 이용자의 IMC 요인 인식 차이와 해외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임채관 홍보학연구 13 (1) : 123 ~ 165 [2009]
  • 프로야구단의 IMC 및 CSR활동에 따른 구단만족, 이미지, 평판 및 자발적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허 권 목포대학교 대학원 [2013]
  • 박사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대구시 의료관광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방안
    박미옥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0]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론
    곽동성 문영사 [2010]
  • 외식업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외식경영연구 12 (1) : 199 ~ 223 [2009]
  • 외식업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를 매개변수로
    송정선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10]
  • 신바람 겨울/'스마트 스키'를즐기자
    조성하 동아일보 : 51 ~ [2010]
  • 스키장 전광판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DEC), 태도, CPM
    심성욱 OOH광고학연구 5 (1) : 85 ~ 110 [2008]
  • 스키리조트의 인터넷마케팅 전략에 관한연구
    이승철 한국체육학회지 38 (2) : 612 ~ 625 [1999]
  • 스키리조트 스폰서십 활용방안
    이승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6 (2) : 69 ~ 81 [2001]
  • 박사
  • 스키리조트 마케팅 믹스 요인이 이용고객의 충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인환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2009]
  • 소비자의 지갑을 열어라 : 광고계의 변화와 ATL/BTL 마케팅
    이연수 CJ 매거진 326 : 4 ~ 9 [2006]
  • 비전통적 매체에 의한 브랜드 개성(Brand Personality)형성에 관한 연구 : BTL마케팅에 있어 SP광고매체 중심으로
    김찬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7]
  •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와 영향요인 관계에 관한 연구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보 5 (2) : 69 ~ 115 [2003]
  • 브랜드 자산과 통합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미디어 시너지효과
    심재철 윤태일 홍보학연구 7 (1) : 69 ~ 103 [2003]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리: 전략적 촉진 관리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 브랜드자산 요인간의 관계
    김준회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2) : 150 ~ 163 [2008]
  • 기아차 누적 수출·스마트폰 가입자: 1000만 돌파
    송진식 경향신문 : 20 ~ [2011]
  • 기능성 화장품의 IMC 활동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 만족 및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임채관 홍보학연구 14 (3) : 185 ~ 233 [2010]
  • 관광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 관광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구조적 관계 연구 : 관광객이 인식한 IMC의 차이 비교를 중심으로
    류재숙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 Revisiting the IMC construct : a revised definition and four pillars
    Kliatchko J. G.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27 (1) : 133 ~ 160 [2008]
  • Perceptions of IMC after a decade of development : Who's at the wheel, and how can we measure success
    Swain, W. 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4 (1) : 46 ~ 65 [2004]
  • Managing Delphi Surveys Using Non-parametric Statistical Techniques
    Schmidt, R. C. Decision Sciences 28 (3) : 763 ~ 774 [1997]
  • IMC : The next generation
    Schulz, D. McGraw-Hill [2004]
  • ICT 통계월보 12월호 : 7 ~
  • Consumer Behavior
    Wilkie, W. L. John Wiely & Sons [1994]
  • Below-the-line promotion
    Wilmshurst, J. Butterworth-Heinemann [1993]
  • ATL에서 BTL로 진화…통합마케팅이 중요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패러다임 변화
    황연희 패션채널 22 : 212 ~ 216 [2006]
  • 2012 체육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