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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닉 푸드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중요도가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은희(Eun-Hee Kim)
김지현(Ji-Hyun Kim)
홍완수(Wan-Soo Ho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은희(Eun-Hee Kim)
김지현(Ji-Hyun Kim)
홍완수(Wan-Soo Hong)
주제어
attribute
EthnicFood
ethnicrestaurant
importance
performance
참고문헌( 32)
유사주제 논문( 1,173)
performance 990건
importance 142건
attribute 33건
ethnicfood 6건
ethnicrestaurant 2건
인용/피인용
에스닉 푸드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중요도가 전반적 만 ...
' 에스닉 푸드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중요도가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ttribute
ethnicfood
ethnicrestaurant
importance
performanc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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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ttribute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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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ethnicfood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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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ethnicrestauran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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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importance
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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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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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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