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流의 재확산과 국가 e브랜드 강화를 위한 관광 앱과 웹 서비스 품질향상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韓流의 재확산과 국가 e브랜드 강화를 위한 관광 앱과 웹 서비스 품질향상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ulturalregion
  • korea wave
  • nationale-brandstrategy
  • quality function deployment (qfd)
  • tourism app
  • voiceofconsumer
  • web service qua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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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韓流의 재확산과 국가 e브랜드 강화를 위한 관광 앱과 웹 서비스 품질향상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서비스 품질관리에 관한 연구: 품질기능전개 기법을 중심으로
    이선희 문화관광연구 3 (3) : 75 ~ 105 [2001]
  • 행위자 기반 모델링을 활용한 온라인도박 중독의 확산위험 측정 및 정책개발에 관한 시뮬레이션 연구
    박기남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3 (4) : 259 ~ 283 [2013]
  • 품질기능전개와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이해관계자의 주도의 시장지향적 E-비즈니스 커리큘럼 개발방법론에 관한 연구
    박기남 Korea Business Review 6 (1) : 7 ~ 29 [2002]
  • 인터넷을 이용한 호텔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강경재 관광 경영학연구 3 (1) : 319 ~ 343 [1998]
  • 인터넷시대의 경제와 경영학, 지식의 최전선
    황희영 한길사 [2002]
  • 온라인 게임사이트의 품질및 성과평가모델의 개발 –캐주얼게임사이트 중심으로
    최용석 학술발표 대회 논문집 (2) : 565 ~ 570 [2006]
  • 소셜커머스 성공을 위한 품질기능전개(QFD) 적용에 관한 연구
    이상식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18 (1) : 71 ~ 79 [2013]
  •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품질구조 및 측정항목에 관한 연구
    이태민 마케팅연구 24 (1) : 145 ~ 180 [2009]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수용요인: 지각된 위험요인과 Two-Sided 네트워크 효과를 중심으로
    박기남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2 (3) : 207 ~ 235 [2012]
  • 모바일 서비스 품질의 구조
    김대업 서비스경영학회지 7 (3) : 51 ~ 82 [2006]
  • 단순화 QFD를 적용한 의료서비스 품질 향상
    전나미 한국경영공학회지 19 (1) : 177 ~ 189 [2014]
  • 국가브랜드이미지 구성요인,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다국적 관광객을 대상으로-
    윤아영 관광학연구 37 (7) : 285 ~ 305 [2013]
  • 국가브랜드위원회
  • 국가 이미지가 관광지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명식 관광학연구 36 (1) : 157 ~ 178 [2012]
  • 국가 브랜드에 대한 태도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한류를 중심으로
    김유경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6 (2) : 35 ~ 56 [2008]
  • 관광서비스산업 브랜드앱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앱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류미애 호텔관광연구 15 (3) : 58 ~ 77 [2013]
  • 고객자본에 기초한 e-CRM기반의 상품추천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박기남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0 (1) : 125 ~ 144 [2010]
  • e-SERVQUAL: 인터넷 서비스 품질의 소비자 평가 측정 도구
    이문규 마케팅연구 17 (1) : 73 ~ 95 [2002]
  • Trends and Forecasts for Inbound Tourism to China
    Witt, S. F.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13 (1) : 99 ~ 110 [2002]
  • The Determinants and Measurement of a Country Brand: The Country Brand Strength Index
    Fetcherin, M.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27 (4) : 466 ~ 479 [2010]
  • Service Quality Deployment: Quality Service by Design
    Behara, R. S. Kluwer Academic Publisher : 88 ~ 99 [1993]
  • Quality information and knowledge
    Huang, K. Prentice-Hall [1999]
  • Quality function deployment : A literature review
    CHAN, L. European Journal of Operational Research 143 (3) : 463 ~ 497 [2002]
  • Quality Information Systems
    Zahedi, F. Boyd & Fraser Publishing Company [1995]
  • Quality Function Deployment for Service Implementation Manual
  • QFD와 Fuzzy를 활용한 항공사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배은송 생산성논집 28 (1) : 75 ~ 98 [2014]
  • QFD Implamentation in the Services Industry
    Kaneko, N. 45th Annual Quality Congress : 808 ~ 813 [1991]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Davis, F. D. MIS Quarterly 13 (3) : 319 ~ 340 [1989]
  • Marketing Process Reengineering through Electronic Market System: Opportunities and Challenges
    Lee, H. G.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13 (3) : 113 ~ 136 [1996]
  • Enhancement of Web Design Quality through the QFD Approach
    Park, H. Total Quality Management 13 (3) : 393 ~ 401 [2002]
  • Development of an instrument measuring user satisfaction of the human-computer interface
    Chin, J. P. ACM Proceedings : 213 ~ 218 [1988]
  • Determinants of the Brand Equity: A Verification Approach in the Beverage Industry in Turkey
    Atilgan, E.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23 (30) : 237 ~ 248 [2005]
  • Cooperative Branding for Rural Destinations
    DeChernatony, L. Annals of Tourism Research 29 (3) : 720 ~ 742
  • Anholt Nation Brands Index: How Does World See America?
    Anholt, 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5 (3) : 296 ~ 304 [2005]
  • An analytic model to quantify strategic service vision
    Partovi, F. Y.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2 (5) : 476 ~ 499 [2001]
  • Advertising value and advertising on the web
    Ducoffe, R. H.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6 (5) : 21 ~ 35 [1996]
  • A measure of service quality for retail stores :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Dabholkar, P.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4 (1) : 3 ~ 16 [1995]
  • A Strategy for Modernizing English Tourism through e-Business
    Consultation Document English Tourism Council [2002]
  • 2004년 해외마케팅 전략
  • 2004년 국내관광진흥 전략
  • 2003년 외래관광객 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