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향적 국제화 인식정도가 글로벌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내향적 국제화 인식정도가 글로벌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brand attitude
  • chinese consumer
  • emergingmarkets
  • inwardinternalization
  • susceptibility to global consumer culture
  • 글로벌 소비자 문화 수용성
  • 내향적국제화
  • 브랜드 태도
  • 신흥 시장
  • 중국소비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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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향적 국제화 인식정도가 글로벌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중국에서의 한류콘텐츠 선호가 한국상품 구매, 한국방문 및 한글학습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5) : 447 ~ 458 [2012]
  • 중국시장 차 음료브랜드 패키지디자인의 감성이미지 평가 분석
    리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1) : 185 ~ 196 [2012]
  • 중국소비자의 심리특징
    동립진 광고학연구 13 (5) : 363 ~ 389 [2002]
  • 중국소비자들의 글로벌 소비자 문화 수용성이 글로벌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철주 중국연구 56 (126) : 103 ~ 126 [2012]
  • 중국 시장에서 국가이미지 효과의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안종석 국제경영연구 18 (4) : 99 ~ 130 [2007]
  • 중국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실증연구 :북경, 상해, 광주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김용준 마케팅연구 22 (2) : 21 ~ 48 [2007]
  • 일본의 내향적 국제화와 다문화주의의 실험: 가와사키 시 및 가나가와 현의 외국인 대표자 회의를 중심으로
    한승미 한국문화인류학 36 (1) : 2003 ~ [2003]
  • 우리나라 도시 및 지방의 내향적 국제화 수준과 그 영향요인 : 거주외국인과의 ‘접촉과 화합’을 위한 과제
    우양호 지방행정연구 26 (1) : 193 ~ 222 [2012]
  • 신흥 시장의 신제품 도입에 있어 소비자 특성이 추구 편익 및 속성 중요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한석 국제경영리뷰 16 (4) : 179 ~ 201 [2012]
  • 생산의 국제적 분업과 내향적 국제화에 대한 연구
    김종일 경영과 정보연구 101 (27) : 101 ~ 129 [2008]
  • 미신적 신념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허현구 마케팅연구 27 (1) : 181 ~ 195 [2012]
  • 대변인 캐릭터의 특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원준 대한경영학회지 26 (4) : 927 ~ 945 [2013]
  • 글로벌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이 브랜드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본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천용석 광고연구 135 (92) : 135 ~ 173 [2012]
  • 글로벌 브랜드 태도의 선행요인과 글로벌 브랜드 구매의도와의 관계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
    채명수 국제통상연구 16 (2) : 115 ~ 148 [2011]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 .php?aid=201402058188v
  • http://joongang.joins.com/article/aid/2014/02/11/13446033.html?cloc=olink|article|default
  • The twelve 'nations' of China
    L. A. Swanson Journal of International Consumer Marketing 2 (1) : 83 ~ 105 [1989]
  • The Use of Partial Lease Squares Path Modeling in International Marketing
    J. Henseler New Challenges to International Marketing Advanced in International Marketing 20 : 277 ~ 319 [2009]
  • The Impact of Nationalism, Patriotism and Internationalism on Consumer Ethnocentric Tendencies
    G. Balabanis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 157 ~ 175 [2001]
  • The Animosity Model of Foreign Product Purchase: An Emprical Test in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J. G. Klein Journal of Marketing 62 (1) : 89 ~ 100 [1998]
  • Susceptibility to Global Consumer Culture: A Three-Dimensional Scale
    L. Zhou Psychology &Marketing 25 (4) : 336 ~ 351 [2008]
  • Regional market segments of China : opportunities and barriers in a big emerging market
    G. Cui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7 (1) : 55 ~ 72 [2000]
  • New Business Models in Emerging Markets
    M. J. Eyring Harvard Business Review [2011]
  • Implicit Self-Referencing : The Effect of Nonvolitional Self-Association on Brand and Product Attitude
    A. W. Perkin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9 : 142 ~ 156 [2012]
  • Impact of Emerging Markets on Marketing : Rethinking Existing Perspectives and Practices
    J. N. Sheth Journal of Marketing 75 (4) : 166 ~ 182 [2011]
  • Consumers from Emerging Markets : Perceptions and Attitudes Toward Global Sporting Brands
    C. Y. Kim Sport Marketing Quarterly 21 (1) : 19 ~ 31 [2012]
  •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facing brand management : an introduction to the special issue
    A. D. Shocke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1 (2) : 149 ~ 158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