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특성에 의한 패션제품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 및 온라인구전에 미치는 영향

' SNS 특성에 의한 패션제품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 및 온라인구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예술
  • consumer attitude
  • on-linewordofmouth
  • purchase intention
  • snsscharacteristics
  • sns특성
  • 구매의도
  • 소비자 태도
  • 온라인 구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89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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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NS 특성에 의한 패션제품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 및 온라인구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한은경 광고연구 68 (68) : 229 ~ 255 [2005]
  • 커뮤니티 특성과 사이트 특성이온라인 구전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이은영 한국마케팅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305 ~ 325 [2004]
  • 정보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관계관리 관점
    김형수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8 (1) : 1 ~ 23 [2008]
  • 전자상점 성과에 관한 이론적 모형 구축
    윤철호 경영과학 20 (2) : 113 ~ 133 [2003]
  • 박사
  •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구전활동에 관한 연구
    김미주 한국유통학회 동계학술대회 발표 : 38 ~ 39 [2004]
  •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토,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박노현 호텔경영학연구 11 (2) : 115 ~ 132 [2002]
  • 온라인 커뮤니티활동이 구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커뮤니티 참여도 및 관리자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진용 한국유통학회 동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1 ~ 24 [2005]
  • 온라인 구전정보가 상표태도 및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웹 실험설계를 통한 상품사용후기를 중심으로
    방선이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8]
  • 박사
  • 소셜 크리에이티브
    황성욱 마젤란 : 33 ~ 34 [2010]
  • 박사
  • 소비자행동
    이명식 Cengage Learning : 122 ~ [2012]
  • 생활정보신문의 광고전략
    김상훈 [1997]
  • 박사
  •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문규 마케팅연구 19 (3) : 197 ~ 224 [2004]
  • 박사
  •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블로그 몰입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상희 숙명여자대학교 정책산업대학원 [2009]
  • 모바일 환경에서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고객관계 구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태민 마케팅연구 19 (1) : 61 ~ 98 [2004]
  • 모바일 컴퓨팅 서비스에서 중요 사용 품질 도출에 대한 정성적 연구-모바일 데이터 서비스를 중심으로-
    최훈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6 (10) : 17 ~ 24 [2006]
  • 모바일 컨텐츠 사용자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조진욱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6]
  • 모바일 상거래성과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진동욱 e-비즈니스연구 7 (2) : 185 ~ 213 [2006]
  • 모바일 SNS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제조업 근무 종사자를 중심으로
    나성진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2012]
  • 마케팅원론
    안광호 학현사 : 365 ~ 366 [2008]
  • 박사
  •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제품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조문주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0]
  • 구전 정보원 특성에 따라 정보의 수용 정도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효진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0]
  • 구매태도 형성에서 구전정보특성과 제품태도의 역할에 대한 연구
    박경아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2003]
  • 광고모델의 인종과 메시지 강도 및 문화가치에 따른 광고효과
    유승엽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8 (1) : 103 ~ 125 [2007]
  • User behaviors toward mobile data services-The role of perceived fee and prior experience
    Kim, B. Expert Syste with Application 36 (4) : 8528 ~ 8536 [2009]
  • Usability studies and designing navigational aids for the World Wide Web
    Bachiochi, D. Computer Networks and ISDN Syste 29 : 1489 ~ 1496 [1997]
  • The role of pleasure in web site success
    De Wulf, K. Information & Management 43 (4) : 434 ~ 446 [2006]
  • The measurement of web-customer satisfaction-An expectation and disconfirmation approach
    Mckinney, V. Information Syste Research 13 (3) : 296 ~ 315 [2002]
  • The Future of Interactive Marketing
    Deighton, John Harvard Business Review 27 (6) : 151 ~ 162 [1996]
  •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A ten-year update
    DeLone, W.H.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s Syste 19 (4) : 9 ~ 30 [2003]
  • The Asymmetric Effect of Website Attribute Performance on Satisfaction-An Empirical Study
    Cheung, C. M. K. E-Service Journal;Summer2004/2005 3 (3) : 65 ~ [2005]
  • Social Network Service의 정보품질과 서비스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재영 한성대학교 대학원 [2011]
  • Shopping orientation segmentation of in-home electronic shoppers
    Soyeon Shim International Review of Retail, Distribution &Consumer Research 1 (4) : 437 ~ 453 [1991]
  • SNS특성이 집단지성에 의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강경희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2012]
  • 박사
  • 박사
  • SNS 웹사이트에 대한 실증연구-품질요인,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 구전의도
    원욱연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9]
  • SNS 검색서비스의 신뢰,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국내 포털 SNS 중심으로
    장재민 건국대학교 대학원 [2011]
  • Online review: Do consumers use them?
    Chatterjee, P.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8 : 129 ~ 133 [2001]
  •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e-retailing
    Collier, J. E Journal of Service Research 8 (3) : 260 ~ 275 [2006]
  • Marketing Management
    Kolter, P. Prentice Hall : 1 ~ 456 [2000]
  • Managing the virtual commons-cooperation and conflict in computer communities
    Kollock, P. Pragmatics and Beyond new series 39 : 109 ~ 128 [1995]
  • Investigating the effect of website quality on e-business success-An analytic hierarchy process (AHP) approach
    Lee, Y. Decision Support Syste 42 (3) : 1383 ~ 1401 [2006]
  • Internet baced e-shopping and consumer attitudes-an empirical study
    Liao, Z Information and Management 38 (5) : 299 ~ 306 [2001]
  • Information Response Models-An Integrated Approach
    Smith, R Journal of Marketing 46 (1) : 81 ~ 93 [1982]
  • IT-based services and service quality in consumer banking
    Zhu F. X.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3 (1) : 69 ~ 90 [2002]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2) : 69 ~ 82 [1990]
  • E-satisfactionan initial examination
    Szymanski, D. M Journal of Retailing 76 (3) : 309 ~ 322 [2000]
  • E-commerce success-An attempt to extend and respecify the Deline and Maclean model of IS success
    Molla, A.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2 (4) : 131 ~ 141 [2001]
  • 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employees : Its impact on customer satisfaction, commitment and retention
    Henning-Thurau, T. Journal of Services Industry Management 15 (5) : 460 ~ 478 [2004]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Holt, Rinehart, and Winstion : 1 ~ 665 [1986]
  • Can Price Dispersion in Online Markets Be Explained by Differences in E-Tailer Service Quality?
    Shankar, V.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0 (4) : 433 ~ 445 [2002]
  • B2C e-commerce web site quality-An empirical examination
    Cao, M. Industrial Management and Data Syste 105 (5) : 645 ~ 661 [2005]
  • Assessing a firm's web presence-A heuristic evaluation procedure for the measurement of usability
    Agarwal, R. Information Syste Research 13 (2) : 168 ~ 186 [2002]
  • An empirical study of the factors affecting social network service use
    Kwon, O Computer in Human Behavior 26 (2) : 254 ~ 263 [2010]
  •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Taylor, S.A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70 (2) : 163 ~ 178 [1994]
  • Affective and semantic components in political person perception
    Abelson, R. P.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42 (4) : 619 ~ 630 [1982]
  • Adapting to Word of Mouse
    Gelb, Betsy, D. Business horizon 45 (4) : 21 ~ 25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