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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특성에 의한 패션제품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 및 온라인구전에 미치는 영향
오미현
김일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오미현
김일
주제어
Consumer attitude
On-linewordofmouth
Purchase Intention
SNSscharacteristics
SNS특성
구매의도
소비자 태도
온라인 구전
참고문헌( 64)
유사주제 논문( 4,906)
예술 1,962건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소비자 태도 169건
온라인 구전 110건
consumer attitude 47건
sns특성 35건
on-linewordofmouth 3건
snsscharacteristics 1건
인용/피인용
SNS 특성에 의한 패션제품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 및 ...
' SNS 특성에 의한 패션제품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 및 온라인구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예술
consumer attitude
on-linewordofmouth
purchase intention
snsscharacteristics
sns특성
구매의도
소비자 태도
온라인 구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89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예술
1,963
0
0.0%
주제어
consumer attitude
48
0
0.0%
on-linewordofmouth
4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snsscharacteristics
2
0
0.0%
sns특성
36
0
0.0%
구매의도
1,528
0
0.0%
소비자 태도
170
0
0.0%
온라인 구전
111
0
0.0%
계
4,9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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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NS 특성에 의한 패션제품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 및 온라인구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한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한은경
광고연구 68 (68) : 229 ~ 255
[2005]
커뮤니티 특성과 사이트 특성이온라인 구전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이은영
한국마케팅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305 ~ 325
[2004]
정보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관계관리 관점
김형수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8 (1) : 1 ~ 23
[2008]
전자상점 성과에 관한 이론적 모형 구축
윤철호
경영과학 20 (2) : 113 ~ 133
[2003]
박사
인터넷 쇼핑몰 특성이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교연구 :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장혜숙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6]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구전활동에 관한 연구
김미주
한국유통학회 동계학술대회 발표 : 38 ~ 39
[2004]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토,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박노현
호텔경영학연구 11 (2) : 115 ~ 132
[2002]
온라인에서의 제품 평가정보가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제품 리뷰기사와 소비자 댓글의 구전효과
김봉준
황의록
한국경영학과 통합학술대회 : 1 ~ 27
[2007]
온라인 커뮤니티활동이 구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커뮤니티 참여도 및 관리자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진용
한국유통학회 동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1 ~ 24
[2005]
온라인 구전정보가 상표태도 및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웹 실험설계를 통한 상품사용후기를 중심으로
방선이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8]
박사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셜CRM 업무성과 개선의 탐색적 연구
옥남도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2012]
소셜 크리에이티브
황성욱
마젤란 : 33 ~ 34
[2010]
박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몰입,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용훈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12]
소비자행동
이명식
Cengage Learning : 122 ~
[2012]
생활정보신문의 광고전략
김상훈
[1997]
박사
사이버 커뮤니티의 이용 요인에 따른 몰입 및 만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미진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04]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문규
마케팅연구 19 (3) : 197 ~ 224
[2004]
박사
브랜드 블로그(Brand Blog)의 활용과 성과에 관한 연구
최용욱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6]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블로그 몰입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상희
숙명여자대학교 정책산업대학원
[2009]
모바일 환경에서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고객관계 구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태민
마케팅연구 19 (1) : 61 ~ 98
[2004]
모바일 컴퓨팅 서비스에서 중요 사용 품질 도출에 대한 정성적 연구-모바일 데이터 서비스를 중심으로-
최훈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6 (10) : 17 ~ 24
[2006]
모바일 컨텐츠 사용자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조진욱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6]
모바일 상거래성과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진동욱
e-비즈니스연구 7 (2) : 185 ~ 213
[2006]
모바일 SNS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제조업 근무 종사자를 중심으로
나성진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2012]
마케팅원론
안광호
학현사 : 365 ~ 366
[2008]
박사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김영훈
건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12]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제품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조문주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0]
구전 정보원 특성에 따라 정보의 수용 정도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효진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0]
구매태도 형성에서 구전정보특성과 제품태도의 역할에 대한 연구
박경아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2003]
광고모델의 인종과 메시지 강도 및 문화가치에 따른 광고효과
유승엽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8 (1) : 103 ~ 125
[2007]
User behaviors toward mobile data services-The role of perceived fee and prior experience
Kim, B.
Expert Syste with Application 36 (4) : 8528 ~ 8536
[2009]
Usability studies and designing navigational aids for the World Wide We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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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The role of pleasure in web site suc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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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easurement of web-customer satisfaction-An expectation and disconfirmation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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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The Future of Interactive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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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A ten-year up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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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symmetric Effect of Website Attribute Performance on Satisfaction-An Empirical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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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Network Service의 정보품질과 서비스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재영
한성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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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ping orientation segmentation of in-home electronic shoppers
Soyeon Shim
International Review of Retail, Distribution &Consumer Research 1 (4) : 437 ~ 453
[1991]
SNS특성이 집단지성에 의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강경희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2012]
박사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특성이 제품에 대한 태도, 구매의사 및 추천행동에 미치는 영향
홍다운
연세대학교 대학원
[2012]
박사
SNS 특성이 만족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견경수
남서울대학교 대학원
[2013]
SNS 웹사이트에 대한 실증연구-품질요인,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 구전의도
원욱연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9]
SNS 검색서비스의 신뢰,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국내 포털 SNS 중심으로
장재민
건국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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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review: Do consumers use th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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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 in e-retai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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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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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the virtual commons-cooperation and conflict in computer communities
Kollock,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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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igating the effect of website quality on e-business success-An analytic hierarchy process (AHP) approach
Lee,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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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Internet baced e-shopping and consumer attitudes-an empirical study
Liao, 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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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Response Models-An Integrated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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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based services and service quality in consumer ban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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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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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mmerce success-An attempt to extend and respecify the Deline and Maclean model of IS success
Molla,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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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employees : Its impact on customer satisfaction, commitment and retention
Henning-Thurau, T.
Journal of Services Industry Management 15 (5) : 460 ~ 4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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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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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 Price Dispersion in Online Markets Be Explained by Differences in E-Tailer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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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C e-commerce web site quality-An empirical exami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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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ssing a firm's web presence-A heuristic evaluation procedure for the measurement of usability
Agarwal,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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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study of the factors affecting social network service use
Kwon, O
Computer in Human Behavior 26 (2) : 254 ~ 263
[2010]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Taylor, 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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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fective and semantic components in political person perception
Abelson, R. P.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42 (4) : 619 ~ 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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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pting to Word of Mouse
Gelb, Betsy, D.
Business horizon 45 (4) : 21 ~ 25
[2002]
' SNS 특성에 의한 패션제품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 및 온라인구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