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에 미치는 효과

' 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 childrenwithpoorreadingcomprehension
  • meaningcenteredsentencepausereadingstrategy
  • reading comprehension
  • reading fluency
  • 의미단위띄어읽기전략
  • 읽기 유창성
  • 읽기 이해
  • 읽기이해부진아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63 3

0.2%

' 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