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에 미치는 효과
김소진
강옥려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소진
강옥려
주제어
ChildrenwithPoorReadingComprehension
MeaningcenteredSentencePauseReadingStrategy
reading comprehension
reading fluency
의미단위띄어읽기전략
읽기 유창성
읽기 이해
읽기이해부진아동
참고문헌( 29)
유사주제 논문( 5,121)
특수교육 4,633건
reading comprehension 229건
읽기 이해 118건
읽기 유창성 80건
reading fluency 53건
읽기이해부진아동 5건
childrenwithpoorreadingcomprehension 3건
인용/피인용
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
' 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childrenwithpoorreadingcomprehension
meaningcenteredsentencepausereadingstrategy
reading comprehension
reading fluency
의미단위띄어읽기전략
읽기 유창성
읽기 이해
읽기이해부진아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63
3
0.2%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0
0.0%
주제어
읽기 유창성
81
1
1.2%
읽기 이해
119
1
0.8%
childrenwithpoorreadingcompre ...
4
0
0.0%
meaningcenteredsentencepauser ...
1
0
0.0%
reading comprehension
230
0
0.0%
reading fluency
54
0
0.0%
의미단위띄어읽기전략
1
0
0.0%
읽기이해부진아동
6
0
0.0%
계
5,130
2
0.2%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해독과 이해의 징검다리 : 읽기 유창성 중재 실행 연구
임환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9]
학습장애위험아동을 위한 독해전략 및 교수방법에 관한 일반교사들의 인식 및 사용현황
이현주
학습장애연구 6 (2) : 21 ~ 42
[2009]
학습장애아동의 이해와 교육
김동일
학지사
[2009]
박사
학령기 초기의 읽기 유창성과 독해력 수준과의 관계
이일화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2]
박사
초등학교 3-6학년 읽기이해 부진학생의 읽기이해력 예측 변인 탐색
정미란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2009]
읽기장애의 정보처리적 접근: 독해를 중심으로
송종용
원호택
심리학의 연구문제 5 : 55 ~ 56
[1998]
박사
읽기이해부진아동과 일반아동의 이야기 속 등장인물들의 관점이해능력
임혜원
임혜원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0]
읽기 오류 분석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동일
한국독서학회 6 (1) : 13 ~ 15
[2001]
상보적 읽기전략 교수가 읽기부진아의 읽기유창성 및 읽기이해에 미치는 영향
김민경
학습장애연구 7 (2) : 97 ~ 117
[2010]
문장 구조 이해 프로그램의 적용이 읽기학습부진아동의 읽기 인식 능력 및 읽기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권주석
특수아동교육연구 11 (4) : 55 ~ 76
[2009]
박사
낭독 속도 지도 연구
주중연
경상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박사
끊어읽기(CR)·반복읽기(RR)가 자폐성 아동의 읽기 유창성과 읽기 이해에 미치는 영향
박희향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2008]
기초학습기능검사 실시요강
박경숙
박효정
윤점룡
한국교육개발원
[1989]
기초학습기능 수행평가체제 읽기검사
김동일
학지사
[2005]
국어 생략현상에 대한 연구
임규홍
한국어문학회 57 : 287 ~ 289
[1996]
意味單位 끊어 읽기 戰略이 初等學校 읽기障碍兒童의 읽기流暢性과 理解力에 미치는 效果
정성하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2007]
Working memory deficits in poor comprehenders reflect underlying language impairment
Nation, K.
Journal of Experimental Child Psychology 73 : 139 ~ 158
[1999]
Toward a theory of automatic information processing in reading
Larberge, D.
Cognitive Psychology 6 : 293 ~ 323
[1974]
Teaching students with learning problems
Mercer & Mercer.
Merrill Prentice-Hall
[2005]
Teaching reading comprehension processes
Irwin, J. W.
Prentice-Hall Inc
[1986]
Teaching reading comprehension
Pearson, P. D.
Holt, Rinehart & Winston
[1987]
Stages of reading development
Chall, J. S.
McGraw-Hill
[1983]
Language and reading disabilities
Catts, H. W.
Allyn & Bacon : 72 ~ 93
[2005]
Individual differences in children's memory and reading comprehension : An Investigation of Semantic and Inhibitory Deficits
Cain, K.
Memory 14 (5) : 553 ~ 569
[2006]
Hidden language impairments in children : Parallels between poor reading comprehension and specific language impairment? Journal of Speech
Nation, K.
Language and Hearing Research 47 : 199 ~ 211
[2004]
Fluency and comprehension gains as a result of repeated reading
Therrien, W. J.
Remedial and Special Education 25 : 252 ~ 261
[2004]
Feedback effects on oral reading errors of children with learning disabilities
Perkins, V. L.
Journal of Learning Disabilities 21 (4) : 244 ~ 248
[1988]
Children’s Comprehension Problems in Oral and Written Language
Cain, K.
The Guilford Press : 41 ~ 75
[2007]
A synthesis of research on effective intervention for building reading fluency with elementary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Chard, D. J.
Journal of Learning Disabilities 35 (5) : 386 ~ 406
[2002]
' 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