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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화물 운송업체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이영재
선일석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영재
선일석
주제어
regression analysis
Regularfreightservice
Service quality factors
서비스품질 요인
정기화물운송업
회귀분석
참고문헌( 36)
유사주제 논문( 1,114)
회귀분석 617건
regression analysis 293건
공익사업 179건
서비스품질 요인 20건
service quality factors 3건
regularfreightservice 1건
정기화물운송업 1건
인용/피인용
정기화물 운송업체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 ...
' 정기화물 운송업체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regression analysis
regularfreightservice
service quality factors
서비스품질 요인
정기화물운송업
회귀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21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80
0
0.0%
주제어
regression analysis
294
0
0.0%
regularfreightservice
2
0
0.0%
service quality factors
4
0
0.0%
서비스품질 요인
21
0
0.0%
정기화물운송업
2
0
0.0%
회귀분석
618
0
0.0%
계
1,12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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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기화물 운송업체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의 참고문헌
한・중 국제택배서비스의 품질결정요인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오세구
유통경영학회지 13 (5) : 199 ~ 218
[2010]
택배회사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 분석
박정희
이상환
마케팅연구 23 (4) : 23 ~ 50
[2008]
택배업체와 전자상거래 업체간 서비스 요인의 인식에 관한 연구
윤동현
물류학회지 16 (1) : 63 ~ 88
[2006]
택배서비스업체 구매 시 기대-불일치 모형을 적용한 영향 관계 연구 -인천지역을 중심으로-
김철중
유통경영학회지 12 (2) : 31 ~ 53
[2009]
박사
택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홍상태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2001]
택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혁라
산업경제연구 19 (3) : 1159 ~ 1180
[2006]
택배서비스 품질과 재이용의향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배상욱
서비스경영학회지 10 (2) : 277 ~ 297
[2009]
택배부문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민교
물류학회지 23 (5) : 239 ~ 262
[2013]
택배 서비스 품질의 측정에 관한 연구
김재욱
이성근
최지호
경영학연구 31 (2) : 1 ~ 294
[2002]
중국택배서비스의 품질,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내준
유통경영학회지 14 (5) : 121 ~ 145
[2011]
박사
제3자 물류업체 선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우수
동의대학교 대학원
[2001]
정기화물운송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D 社 사례를 중심으로-
김웅진
물류학회지 23 (5) : 213 ~ 238
[2013]
정기화물서비스 마케팅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영재
한경대학교 전자정부대학원
[2013]
박사
인터넷상거래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강도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3]
우체국 택배 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을 매개로한 재이용 의도에미치는 영향
안현주
전달영
조규호
산업과 경영 17 (2) : 113 ~ 135
[2005]
우체국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민상훈
이상석
품질경영학회지 30 (4) : 11 ~ 136
[2002]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서창적
서비스경영학회지 5 (1) : 53 ~ 77
[2004]
국내 화물자동차운송업의 경쟁우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재학
물류학회지 15 (1) : 165 ~ 190
[2005]
국내 택배시장 현황과 향후 전망
손정우
우정정보 73 : 13 ~ 30
[2008]
관계혜택이 인터넷 쇼핑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형남
윤남수
정지현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 5 ~ 6
[2002]
고객만족의 정의 및 측정에 관한 연구
이유재
이유재( You Jae Yi )
서울대학교 경영론집 16 (2) : 145 ~ 168
[1994]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 in Theory and Practice
Anderson, Eugen W
Sage : 241 ~ 268
[1994]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SSM(Super Supermarket)의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서옥순
채명수
유통연구 16 (1) : 29 ~ 64
[2000]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Managing Service Quality by Combining Voice of the Service Provider and Voice of Their Customers
Chow-Chua, C.
Managing Service Quality 12 (2) : 77 ~ 86
[2002]
Linki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Woodside, Arch G.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 5 ~ 17
[1989]
Kanomodel을활용한택배서비스품질의분류에관한연구
이하나
서비스경영학회지 12 (5) : 315 ~ 333
[2011]
IT와 고객지향적 택배서비스 품질 전략
최치호
우정정보 55 : 37 ~ 54
[2003]
Evaluation Training Investment(Return on Investment of training & The most effective training methods)
이수광
호텔경영학연구 4 (1) : 85 ~ 103
[1995]
Developing a logistics service quality scale
Mentzer, J. T
Journal of Business Logistics 20 (1) : 9 ~ 32
[1999]
Delivery Service Quality : Balancig Customer Perceptions and Expectations
Parasurman, A.
The Free Press
[1991]
Consumer perceptions for service quality : An assessment of the SERVQUAL dimension
Carman, J. M.
Journal of Retailing 66 (1) : 33 ~ 55
[1990]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A Study of Critical Factors of Customer Satisfaction in Parcel Service
Li, Bingguang
Lincoln Nebraska University
[2002]
' 정기화물 운송업체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